'승리의 여신: 니케'의 예약이 7일부터 시작된다. 예약을 시작했다는 것는 출시가 가까웠음을 의미한다. 니케 팬들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을 갖기에 충분한 시간이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사전예약 보상을 준비했다"며, "9월 7일부터 진행되는 '승리의 여신: 니케' 예약에 대해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 '랩쳐'에 패배한 인류가 기술을 총 집약, '니케'라는 인형병기를 제작하여 맞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을 내세워 캐릭터 수집 요소와 한손 슈팅 슈팅 전투를 구현했으며, 호감도, 상담 등 캐릭터들과 소통할 수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 /게임와이 촬영
텐센트 게임 브랜드인 레벨 인피니트는 한국을 포함해 북미, 유럽, 일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지역에서 동시에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이 게임을 18세 버전으로 출시해 달라는 일부 이용자들의 의견이 올라오고 있다.
타 게임사의 '라스트오리진'처럼 캐릭터 설정이나 기본 옷과 스킨의 노출도를 고려할 때 '니케' 또한 원스토어 +19 이상에 어울린다는 것.
공식 커뮤니티의 한 이용자는 "라스트오리진이 원스토어버전 노출도를 보면 정말 이게 한국게임의 심의가 맞나 싶을 정도로 정말 관대했다"면서 "'데스티니 차일드'가 18세 버전과 15세 버전을 따로 출시한 것처럼 원스토어에 +19 이상 버전을 내야 할 것"이라고 했다.
영상 누적 조회수 300만 돌파 /레벨 인피니트
15세 이용가와 18세 이용가의 선을 넘나드는 일러스트 /게임와이 촬영
15세 이용가와 18세 이용가의 선을 넘나드는 일러스트 /게임와이 촬영
반대 의견도 있다. 충분히 밖에서 하기 어려운 게임인 만큼, 18세 버전으로 나오지 않아도 충분하다는 의견이다. 현재 '승리의 여신: 니케'는 15세 이용가로 알려져 있지만 게임물등급위원회에서는 아직 등급이 확인되지 않고 있다. 게임와이는 레벨 인피니트에 등급 관계를 확인 중이다.
한편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아크릴 스탠드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그려진 아크릴 스탠드를 선물로 받은 이용자들이 후기를 올리고 있기 때문.
해당 상품은 운영진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경품으로 지급한 것이다.
아크릴 스탠드 인증 게시물
아크릴 스탠드 상품 /레벨인피니트
한편 레벨 인피니트의 전작 '천애명월도'는 3월 7일부터 14일까지 CBT를 진행했고, 약 두달 후인 5월 23일 예약을 시작했으며, 약 한달 뒤인 6월 24일 정식 출시됐다.
이 일정과 같은 주기로 출시된다고 하면 승리의 여신 니케의 정식 출시일은 한달 뒤인 10월 1일이 될 가능성도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8월 2일부터 10일까지 CBT를 진행됐고, 9월 1일 예약을 시작했다. '천애명월도M' 대비 예약 시작이 한 달 정도 빠르다는 차이가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