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사진=박수홍 인스타그램)박수홍이 지난 25년 동안 꾸준히 지원해 온 보육원에 기부금과 물품을 전달했다.박수홍은 지난 15일 경기 동두천시 소재 애신보육원을 방문해 2500만 원의 기부금과 함께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500만 원 상당 갈비탕을 함께 기탁한 것으로 전해졌다.이번 기부금은 박수홍이 지난해 연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진행한 특별 기부 방송 프로젝트를 통해 마련됐다. 박수홍의 당시 받은 출연료 전액인 1000만 원 뿐만 아니라 엔젤앤비가 기탁한 500만 원, 카카오같이가치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1000만 원을 모두 모아 애신원에 기부했다.박수홍은 "저는 이번 기부에 참여한 일원일 뿐이다. 좋은 뜻을 모아 주신 엔젤앤비, 카카오 측에 감사드린다"면서 "무엇보다 이번 라이브 기부 방송에 참여해 주신 모든 대중분들이 함께 기부의 주체가 됐다. 우리 사회가 아직 따뜻하고 살 만하다는 증거다"라고 전했다.박수홍과 애신보육원의 인연은 2001년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시작됐다. 이후 25년 동안 꾸준히 후원과 봉사를 이어왔다.그는 "제가 일방적으로 애신원을 도운 것이 아니다. 이 곳에서 건강하게 자라서 사회의 일원이 된 아이들을 보면서 제가 누린 기쁨과 감사의 마음이 더 크다"며 "이런 뜻을 알아주신 분들이 점점 더 많이 동참하고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있어서 뿌듯하다"고 밝혔다.이번 기부에 동참한 엔젤앤비 측 역시 "같은 마음으로 함께 움직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HLB(에이치엘비) 그룹주 상승, 간암신약 美 FDA 허가 재신청▶ "60만 관객 돌파" 영화 신의 악단, 장기 흥행 ing...손익분기점은?▶ [속보] 국제 금값 온스당 5000달러 사상 첫 돌파▶ 우리기술 주가 강세...신규 원전 2기 건설 추진▶ 오늘 민생지원금 최대 60만 원 입금...사용처와 대상 '확인하세요'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