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랑자]
//데겐블레허
“锏。代号?你可以当作这就是我的名字。我看过合同了,我的工作内容看起来并没有什么区别,只是换了一个保护对象而已。”
"데겐블레허. 코드명이냐고요? 제 이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계약서를 봤는데, 보호대상이 바뀌었을 뿐, 제 업무내용은 별 차이가 없어 보이는군요."
____________
대합실에 들어섰을 때, 데겐블레허는 감개를 금치 못했다.
처음 쉐라그에 왔을 때만 해도 이 역은 건물이라 할 수 없을 정도로 단순한 야외 승강장이었다. 지금은 그녀가 봐온 것 못지않게 화려한 인테리어와 주변 인파가 몰리고 있다.
엔시오데스를 따라 이 역에서 설산 밖을 몇 번이나 떠나봤고, 로도스로 떠나는 것도 자신이 제안한 휴가 여행이었지만, 그녀는 조금 아쉬움을 느꼈다.
"데겐블레허 누님." 어느 목소리가 그녀의 생각을 끊었다. 그녀가 뒤를 돌아보자, 그녀는 전달자와 낯익은 마을 사람들을 발견했다.
"엔시오데스님은 배웅할 필요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녀가 말했다.
"알아요. 하지만 고향 사람들은 누님이 이번에 먼 길을 떠난다고 하길래 제가 길을 안내해서 배웅하러 왔죠." 전달자는 농담을 했다. 데겐블레허의 표정을 보면 알겠지만, 그가 자진해서 이 일을 발설한 것이 틀림없다.
"데겐블레허, 밖에 나갈 때는 안전에 조심해야 해. 이 물건들은 전부 우리 성의니까, 전부 가지고 있어."
"그래, 생각나면 자주 들러."
마을 사람들은 이러쿵저러쿵 떠들며 끊임없이 데겐블레허의 손에 물건을 쥐어줬다. 마치 처음 고향을 떠나는 후배 같다.
기사 경기 3관 우승자는 그저 고개를 끄덕이며 마을 사람들의 물건을 받아 주고는 고맙다는 인사를 했다. 그게 사실인 것 처럼.
벨이 울리면서 열차가 천천히 정거장으로 들어오자, 그녀는 돌아서서 출발해야 했다.
하지만 뒤에서 배웅하는 소리를 듣자, 그녀는 돌아오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포지션: 가드 - 소드마스터
코드명: 데겐블레허
종족: 카프리니
출신: 라이타니엔
특기: 기사 경기 (모든 종목), 무기 전투 (모든 무기)
“我曾在山下偶遇圣女,被她塞了一本经书。她说,若是无聊,不妨试试抄写经书。”
"제가 산 아래에서 우연히 성녀님을 만났는데, 경전 한 권을 끼고 계셨습니다. 만약 지루하다면 경전을 베껴보는 것도 괜찮다고 하셨고요."
제 1재능//
데겐블레허가 대미지를 입힐 시, 해당 공격의 공격력 증가, 일정 확률로 목표에게 전율 부여
특성//
일반 공격이 2회 연속 공격
제 1스킬// 순수한 무력
데겐블레허의 다음 공격이 주위의 지상의 적 몇 명에게 2회 물리 대미지
제 2스킬// 소리 없는 비웃음
데겐블레허가 전방 범위 내의 여러 명의 지상의 적에게 2회 참격, 저지한 적을 공격 시 3회 참격으로 변경, 제1 재능 발동 확률 100%로 증가, 매 참격마다 일정 물리 대미지
충전 가능
제 3스킬// 평온함으로 돌아가다
데겐블레허가 몇 회 연속 참격, 매 참격마다 여러 명의 적에게 일정 물리 대미지, 제1 재능 발동 확률 100%로 증가, 지속적으로 적을 일정한 힘으로 자신의 중심으로 끌어당긴 후 다시 1회 물리 대미지를 입히고, 더 큰 힘으로 끌어당긴다
*전율: 저지될 시 일반 공격 불가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