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나은 /사진=인스타그램걸그룹 '에이프릴' 출신의 배우 이나은이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면서 복귀가 임박한 게 아니냐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이나은은 24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5월 가지 마"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 속 이나은은 평화롭게 잔디밭에서 여유를 즐기며, 화장기 거의 없는 모습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그녀는 회색 티셔츠와 뿔테안경을 착용한 채 셀카를 찍는 모습 등의 사진으로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셀카로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는 이나은 /사진=인스타그램한편, 2015년 그룹 에이프릴로 데뷔한 이나은은 2021년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됨과 동시에 전 멤버 이현주를 왕따시켰다는 의혹을 받으며 위기를 겪었다. 이나은은 전면 부인했지만 이 과정에서 에이프릴은 해체됐다.그러나 학교 폭력 논란에 의혹을 제기한 A씨는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명예훼손 혐의가 인정됐다. 검찰은 "그룹 내에서 인간관계 문제는 있었지만, 이를 왕따라고 명확히 규정하기 어렵고, 허위 정보 여부를 판별하기도 어렵다"며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이 사건으로 인해 이나은은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하차하는 등 약 2년 간의 공백기를 가졌다. 다만 올 1월 소속사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올 2월부터 SNS 활동을 활발이 이어 오면서 연예계 복귀를 암시하고 있다.▶ BTS 정국 "내가 봐도 닮았다"...'심형탁♥' 사야와 닮은꼴 인정▶ 장원영, 아찔한 탱크탑 입고 '콜라병' 몸매 과시..."말도 안돼"▶ 송혜교 보고 배워라? 박은빈, '수상소감 지적'에 밝힌 소신 '단호'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