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BJ 마이민 '시청자 분들은 항상 고마워요' 운영자 21/01/25 - -
311 Dispo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4 6 0
310 일년만 ㅇㅇ(100.35) 20.08.21 5 0
301 서현 [1] ㅇㅇ(210.104) 19.11.28 24 0
298 9월 기대중 ㅇㅇ(100.35) 19.07.25 33 0
297 제일 첨 본 용수 작품 뭐니 ㅇㅇ(100.35) 19.07.22 28 0
296 아이언맨 빠르게 봣다... ㅇㅇ(100.35) 19.07.21 22 0
295 아이언맨은 뭔가 ㅇㅇ(100.35) 19.07.18 26 0
294 여름엔 ㅇㅇ(100.35) 19.07.18 20 0
293  그렇다면 이갤 내가 먹겠소 ㅇㅇ(100.35) 19.07.17 30 0
292 갤 죽은거냐 ㅠ [1] ㅇㅇ(100.35) 19.07.11 53 0
291 캔디알파게임 캔디알파게임바둑이 캔디알파바둑이 캔디 알파 게임 드베(220.64) 18.08.05 48 0
285 씨발씨발씨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15 81 0
284 아무도 없나 ㅇㅇ(211.177) 17.10.29 116 0
269 용수 작품안하나 ㅇㅇ(203.226) 17.01.19 56 0
245 여기 우리 용수갤인데ㅜㅜ? [1] ㅇㅇ(203.226) 16.09.06 342 1
155 용수야 드라마하장ㅜㅜ [3] ㅇㅇ(223.62) 16.05.31 154 1
117 용수 단막극 휴스턴국제영화제 대상 받음ㅇㅇ [3] ㅇㅇ(120.142) 16.04.20 190 7
116 아이언맨은 안봤는데 가끔 짤올라오는거 보면 [3] ㅇㅇ(115.41) 16.04.08 279 0
115 요새 날 따뜻해져서 그런지 아이언맨 복습하고싶어짐 [3] ㅇㅇ(120.142) 16.04.04 117 0
114 용수 연출 중에 레전드.GIF [4] ㅇㅇ(120.142) 16.04.04 605 2
113 용수가 마이너갤있는거 모르는게 다행이지 싶다 [3] ㅇㅇ(116.120) 16.04.02 410 0
112 뇽뇽뇽 이름뭔지 알았다 ㅋㅋㅋ [8] ㅇㅇ(211.36) 16.03.30 347 11
111 리젠이ㅜㅜ 조회수가 ㅠㅠ [2] ㅇㅇ(115.41) 16.03.29 121 0
110 용수표 먹방 [1] ㅇㅇ(100.8) 16.03.28 189 0
109 용수짤이나 올려야지 jpg [1] 뱁새요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27 218 1
108 그래 나라도 1일1글 해야지 [2] ㅇㅇ(115.41) 16.03.27 116 0
107 리젠이 왜 이모양이냐 [4] ㅇㅇ(100.8) 16.03.27 202 0
106 용수 열일하자 [2] ㅇㅇ(210.183) 16.03.26 105 0
105 주말에도 조용하구나 [3] ㅇㅇ(115.41) 16.03.26 127 0
104 100번째 글은 내가 먹는다 [2] ㅇㅇ(116.120) 16.03.25 149 0
103 화크 아직 안봤다 [3] ㅇㅇ(100.8) 16.03.25 111 0
102 오늘도 1일 1글인건가요? [2] ㅇㅇ(115.41) 16.03.25 125 1
101 시터에서 갠적으로 아쉬운건 [2] ㅇㅇ(100.8) 16.03.25 217 0
100 헐 오늘 아무도 글 안쓴거야 ㅠㅠ [2] ㅇㅇ(115.41) 16.03.24 114 0
99 베이비시터 4회 용수감독 재편집본 dvd나옴 살꺼냐?? [5] ㅇㅇ(116.120) 16.03.23 218 0
98 석류가 복수심에 들어왔다고 한건 사실이냐 조여정이 지어낸거냐 [2] ㅇㅇ(39.7) 16.03.23 179 0
97 용수찡 소처럼 일하자 [2] ㅇㅇ(115.41) 16.03.23 193 1
96 tv다시보기 결제했다 [4] ㅇㅇ(223.62) 16.03.23 200 0
95 누가 베이비시터 결말 딱 떨어지게 설명해줬으면ㅠ [2] 박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23 355 0
93 용수시터도 끝났으니 오늘부터 용수갤 [3] 갓용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23 204 0
92 끝에 나만 뭔지 이해안감? [5] ㅇㅇ(223.33) 16.03.22 279 0
91 진심으로 이런 괴랄한 드라마는 태어나서 처음봤다 [2] 김첨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22 152 0
90 이거 도대체 무슨 쓰레기같은 드라마냐 [2] 김첨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3.22 112 1
88 ㅠㅜ 아아 [3] ㅇㅇ(222.234) 16.03.22 117 0
87 이제 3회까지 다보고왔다 ㅠ [1] ㅇㅇ(100.8) 16.03.22 76 0
12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