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5967 공지 모던 워페어(2019) 관련 중요한 추가정보들 [8] 아바타 워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31 1343 16
25957 공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2019) [9] 아바타 워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31 887 11
22426 공지 팁) 블옵4 COD 500 공짜로 받는 법 [4] VAM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12 970 11
122 공지 [개념] 블랙옵스2 멀티, 좀비 서버 접속불가현상 해결하는법 [3] 아바타 워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3.25 5975 8
2313 공지 [ 갤러리에 자주 묻는 질문 + 잘 모르는 오류 해결법 정리 ] [2] 대지의절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13 1690 12
30070 좀비 오늘은 SG12 사격영상 가져왔엉~ 촉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9 0
30069 일반 콜옵 시발 전략도 없고 뭔재미냐 [2] ㅇㅇ(223.38) 13:02 24 0
30068 일반 아이언사이트 어떤가요? [4] 처일사사령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1 30 0
30067 일반 예전에 블옵4 PC판 열심히 했을 때 [1] 기역시옷디귿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17 0
30066 일반 콜옵 사양이 엄청 높아지는게 느껴진다 [2] ㅇㅇ(61.105) 11:21 62 0
30065 일반 알파테스트 끝났냐? [2] 크린이는크린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42 0
30064 일반 이번에 모던워페어 어떰? [5] BLACKANG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2 123 0
30063 일반 근데 콜옵 권총 반동 좀 과장되있는거같음 [6] W_vigo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103 0
30062 일반 콜옵 pc판은 어떠냐 [10] ㅇㅇ(1.228) 04:08 146 0
30061 일반 오늘의 금칠 WarpEmpero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3 32 0
30060 일반 월드워2는 한국어 더빙 안해주냐?? [2/1] ㅇㅇ(175.211) 01:55 88 1
30059 일반 암흑물질 얻으려고 발악하다가 정신병 걸릴거 같아서 포기한다 [9] HIPY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6 79 0
30058 일반 모바일 해본다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133 0
30057 일반 이번 콜옵에 색칠놀이 그런거 없단다 [5] ㅇㅇ(39.7) 08.25 172 5
30056 일반 콜옵 역사상 말도 안되는 새끼.jpg [6] W_vigo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254 7
30055 일반 색칠 놀이 [2] 낫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115 0
30054 일반 도저히 콜옵은 콘솔로 못하겠다 [5] W_vigo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141 0
30053 일반 키마 조작 왜이럼???? [3] W_vigo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118 0
30052 일반 모던 알파 일반 키보드랑 마우스로 존나 잘됨 [5] ㅇㅇ(221.152) 08.25 145 0
30051 일반 존내 기대했는데;; [7] KMpengu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161 0
30050 일반 아 콜오브듀티 멀티 다 왜이래 [5] 처일사사령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150 0
30049 일반 로커스 금칠함 [2] WarpEmpero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67 0
30048 일반 진짜 총기 모션,사운드만 묵직해졌을뿐인데 ㅇㅇ(221.152) 08.25 86 0
30047 일반 블옵3에서 데디섭이 있었음??? [3] 머신건켈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54 0
30046 일반 좆좆좆좆 4 하다가 샷건치는 꿈 꿨는데 해몽좀 [3] Ky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43 0
30045 일반 오늘8시?9시에 블옵 1대1 토너먼트할사람 [1] ㅇㅇ(182.218) 08.25 48 1
30044 일반 좆니새끼들 컨버터 막을 능력없음? [5] 鎖那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156 0
30043 일반 정예 오퍼레이터 에디션 구매 [1] 기역시옷디귿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109 2
30042 일반 어제 오늘 알파테스트하면서 느낀 불안한 점. [1] ㅇㅇ(1.239) 08.25 95 0
30041 일반 이번콜옵 플스키마공식지원해주네 [1] ㅇㅇ(121.145) 08.25 86 0
30040 일반 야 진짜 fps는 무조건키마다 [2] ㅇㅇ(175.223) 08.25 159 3
30039 일반 오픈베타 나옴? [1] Danny_Ros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51 0
30038 일반 2대2 1명 뒤지는 순간 장르가바뀌는게 넘 좋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120 0
30037 일반 에디션 뭐살지 모르겠으면 이거 봐라 [9] ㅇㅇ(211.59) 08.25 175 0
30036 일반 야 예구 뭘로 해야 됨? ㅇㅇ(116.37) 08.25 24 0
30035 일반 뉴비 오픈베타 해봤다 ㅎㅎ [3] 커스텀마이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141 0
30034 일반 브레들리 속도 강제로 늦추는게 더 나을거같지 않냐 [2] ㅇㅇ(211.59) 08.25 34 0
30033 일반 싱글 트레일러 발매전에 하나 더 내겠지? ㅇㅇ(218.147) 08.25 35 0
30032 일반 하벨리나 진짜 쓰는게 미안할정도로 적폐네 ㅇㅇ(1.239) 08.25 36 0
30031 일반 알파고 키마 따로 들어가나 [2] 뭐라빠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61 0
30030 일반 케이스 60개 모아서 깠다! 떴냐!! ㅇㅇ(1.239) 08.25 72 0
30029 일반 콜옵 디지털 매출 스킨일까 상자무기일까 [2] ♬토라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122 0
30028 일반 2:2도 할만하네 [2] 뭐라빠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111 0
30027 일반 노마드 생각보다 재밌노ㅋㅋ [1] HIPY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69 0
30026 일반 레트리뷰션 [2] 時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82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