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금급’ 노래 있어서 가장 부러운 스타는? 운영자 19.10.16 - -
공지 라이트 유저들을 위한 일퀘를 특포로 바꾸는 Tip [7] buk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04 3105 13
공지 [초보 공략] 금과 다이아 무역을 해보자 (Lv40이상 가능) [5] 대항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25 6328 20
공지 [초보 공략] 3성 구매계약서가 부족할때, 유행 무역을 하자 [5] 대항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25 6998 6
공지 카페펌) 대항해의길 기본 공략 총정리 [6] 대항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23 28405 13
7122 서버 직업추천좀여 [3] ㅇㅇ(1.237) 10.12 34 0
7120 렙 올려도 계속 금다야 무역만함?? [2] ㅇㅇ(223.39) 09.07 143 0
7119 이 갤 죽엇음? [1] 풍년기원협회장(112.148) 08.26 259 0
7118 뉴비인데 직업 추천좀 [2] ㅋㅇㅋ(121.139) 08.09 219 0
7117 이거 무슨 선실?에 넣어놔도 되는 거냐 [1] ㅇㅇ(125.183) 08.01 142 0
7116 옛날엔 다빈치섭에 몰려서 그래도 갤이 돌아갔었는데 ㅇㅇ(1.233) 07.25 165 0
7115 금화 어디서사냐?? [4] ㅇㅇ(223.62) 07.22 169 0
7113 씨발 병신 겜 [1] ㅇㅇ(125.183) 07.19 245 0
7112 해병실 의미있냐 [2] ㅇㅇ(125.183) 07.18 129 0
7111 각썹 항털 [2] ㅇㅇ(210.183) 07.14 123 0
7110 대길갤도 살려보자 옛날처럼 ㄱㄱㄱㄱ ㅇㅇ(1.233) 07.11 76 0
7109 무역이익제한 뭐냐 씨발 [1] ㅇㅇ(125.183) 07.11 132 0
7108 콜럼은 왜 허구한날 시끄럽냐 [4] ㅇㅇ(1.233) 07.04 184 0
7107 중남미같은데 몇랩에 열리냐 [1] ㅇㅇ(175.223) 06.28 79 0
7105 이겜 월정액정도만넣어도 즐기기에 괜찮음? [2] ㅇㅇ(223.38) 06.19 165 0
7104 이 겜 보빨러 존나 많네 ㄹㅇ [37] ㅇㅇ(61.98) 06.13 429 0
7103 이 미친 망겜 갤러리 아직도 있네 ㅇㅇ(223.104) 06.06 133 0
7102 쿠폰 필요한 사람 써!! 정보 공유함 [2] ㅇㅇ(182.226) 06.05 366 6
7101 뉴비 입개르~ [1] AnalRogu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3 140 0
7100 신병받아라! [2] TrueSIEGE(106.250) 06.02 118 0
7099 신섭도 열린다는데 복귀들 하시죠ㅇㅇ; ㅇㅇ(1.233) 04.30 161 0
7098 이 게임 망했음? [1] ㅇㅇ(14.34) 04.18 437 0
7097 겜 접는사람 들어와라 ㅇㅇ(223.62) 04.02 218 0
7095 이겜 ㅇㅇ(223.39) 03.28 112 0
7094 죠기... 갤럼들아 [2] 진선여고(121.129) 03.27 240 0
7093 겜 잼더라 딩요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8 306 0
7092 죽었다 겜 하지마라 ㅇㅇ%20(1.233) 02.19 270 0
7091 겜 해볼랬더니만.. ㅇㅇ(221.164) 02.16 177 0
7090 안죽었다구 하야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133 0
7089 갤 뒤졌네 ㅇㅇ(1.233) 02.14 60 0
7088 갤 안뒤졌어 ㅡㅡ [4] 앙기머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7 371 0
7087 갤 뒤짐? ㅇㅇ(121.140) 02.03 71 0
7086 대항해의 길 시작했다 [1] 앙기머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368 0
7085 이틀전에 일본서버 생겼네 근데 그림을 다 바꿔놨다 [2] ㅁㄴㅇㄹ(110.15) 18.12.01 786 3
7084 님들 여기서 뭐함 [3] 땀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15 459 0
7083 이겜지금 시작해도됌? ㅇㅇ(112.164) 18.11.13 208 0
7082 조조군 개병신만 아니었어도 갤 뒤지는거 몇개월은 더 늦춰졌을건데 ㅋㅋ [2] ㅇㅇ(59.24) 18.11.03 645 13
7081 망겜 추억팔이썰. 다빈치 네덜란드 유저가 기억하는 다빈치 거덜 수뇌부 [2] ㅇㅇ(211.202) 18.10.23 798 16
7080 개병신겜 아직 안망햇냐 ㅇㅇ(220.119) 18.10.07 461 0
7079 뉴비 서버 국가 직업 추천점요~ ㅇㅇ(119.206) 18.10.06 378 0
7078 갤 뒤짐? [1] sdf(211.224) 18.10.05 321 0
7077 복귀할까 말까? [3] ㅇㅇ(1.245) 18.10.01 497 0
7076 살아있는 사람 있냐? [1] ㅇㅇ(58.224) 18.09.29 232 0
7075 뉴빈데 서버 어디해야함? [3] ㅁㅁ(119.69) 18.09.20 660 0
7074 대항해시대5 신규초대코드 4ga3uc로 (신규코드)부탁드릴게요!!ㅎㅎ ㅇㅇ(220.84) 18.09.10 26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