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994 공지 새끼들 떨어져있는거 아쉽고 그러겠지만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07 125 5
138 공지 ♥건의할게 있으면 이 글에 댓글로적어주세요♥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89 0
107 공지 언냐들 딱히 관계성글아니어도 상깅도깅 편하게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08 222 5
1018 일반 아무도 없어? [1] ㅇㅇ(223.62) 01.15 14 0
1017 일반 내새끼들 [1] ㅇㅇ(211.36) 20.11.24 77 6
1016 일반 도깅이 수트댄스에서 [2] ㅇㅇ(223.38) 20.11.20 97 1
1015 일반 상깅도깅 [1] ㅇㅇ(211.36) 20.11.19 82 5
1013 일반 도깅아 ㅇㅇ(122.42) 20.11.10 85 5
1012 일반 갓기들아 ㅇㅇ(223.62) 20.11.03 38 2
1011 일반 갓기들 샵에서 만났나봐 [6] ㅇㅇ(211.36) 20.10.12 166 5
1010 일반 갓기들 같이 영화봤네 ㅇㅇ(211.36) 20.09.24 192 26
1008 일반 너무 너무 보고싶다 [2] ㅇㅇ(223.62) 20.09.11 80 0
1007 일반 오랜만에 상깅도깅 [3] ㅇㅇ(223.39) 20.09.09 137 10
1006 일반 셀카 1주년이래 [1] ㅇㅇ(211.36) 20.08.14 168 11
1005 일반 보고싶다 ㅇㅇ(223.62) 20.08.08 48 0
1004 일반 ㅅㄹㅎ [2] ㅇㅇ(211.36) 20.08.05 98 10
1003 일반 오랜만에 들림 [3] ㅇㅇ(175.223) 20.07.08 159 11
1002 일반 오랜만에 갓기천사들 영상 [4] ㅇㅇ(39.7) 20.06.27 215 31
1001 일반 갓기들 ㅂㄱㅅㄷ [2] ㅇㅇ(117.111) 20.05.31 263 25
1000 일반 브이앱 언급 추가 [4] ㅇㅇ(117.111) 20.05.23 244 9
999 일반 갓기들 내놔 [1] ㅇㅇ(117.111) 20.05.20 112 5
998 일반 오늘 브이앱 언급 ㅜㅜ [4] ㅇㅇ(110.70) 20.05.20 184 6
997 일반 갓기들 요새도 잘 만나고 있겠지 ㅇㅇ(117.111) 20.05.20 66 1
996 일반 상깅도깅 갓기들 보고 싶다 ㅇㅇ(175.223) 20.05.13 73 8
995 일반 n년 전 오늘의 상깅도깅 [1] ㅇㅇ(211.36) 20.05.13 150 11
992 일반 같이 있는거 보고싶어 [4] ㅇㅇ(175.223) 20.05.07 217 14
991 일반 새끼들 둘 다 옆에 서로가 있어야하는데 [3] ㅇㅇ(211.36) 20.05.06 209 24
990 일반 새끼들 같이 있는거 너무 보고 싶긔 [6] ㅇㅇ(211.36) 20.04.19 225 6
989 일반 헐 상깅이 인스타 개설함 [2] ㅇㅇ(211.36) 20.04.17 151 0
988 일반 사랑해 [1] ㅇㅇ(117.111) 20.04.13 249 29
987 일반 여기 비추 왜 이렇게 많음? [7] ㅇㅇ(39.7) 20.04.07 335 0
986 일반 만우절에 주운 뉴짤 [3] ㅇㅇ(175.223) 20.04.03 314 34
985 일반 상깅이가 낯설어 불렀어 [9] ㅇㅇ(117.111) 20.04.03 371 32
983 일반 상깅도깅 갓기들아 [3] ㅇㅇ(211.36) 20.03.24 228 18
982 일반 도깅 상깅 건강해야돼 [3] ㅇㅇ(223.39) 20.03.20 290 24
981 일반 내 힐링짤 보구가 [2] ㅇㅇ(175.223) 20.03.14 269 21
980 일반 둘 셀카 존버할거임 [2] ㅇㅇ(175.223) 20.03.12 145 2
979 일반 도깅상깅 사랑해 [2] ㅇㅇ(110.70) 20.03.11 111 2
978 일반 상깅도깅아 아직도 너무 사랑해 [3] ㅇㅇ(110.70) 20.03.11 139 0
977 일반 노는데 나도 껴줘 [2] ㅇㅇ(117.111) 20.03.11 233 4
976 일반 갓기들 다시 붙여놔주새오 [1] ㅇㅇ(117.111) 20.03.11 95 0
975 일반 아 시발 온냐들 [8] ㅇㅇ(110.70) 20.03.11 292 0
974 일반 떡코 도깅상깅 [4] ㅇㅇ(175.223) 20.03.07 277 24
973 일반 상깅도깅이 [1] ㅇㅇ(211.36) 20.03.05 233 25
972 일반 새끼들 꼭 잘됐으면 좋겠긔 [1] ㅇㅇ(117.111) 20.03.05 108 11
971 일반 상깅도깅 둘이 노래하는거 듣고싶어 [2] ㅇㅇ(175.223) 20.03.02 107 5
970 일반 새끼들 요즘 떡밥보면 음악적으로도 같이 잘 컸을 듯 [5] ㅇㅇ(211.36) 20.03.01 192 11
969 일반 폴라 너무 궁금해 ㅇㅇ(110.70) 20.02.28 210 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

폐쇄 신청 중

매니저에 의해 폐쇄 신청 중입니다.

운영자의 검수 후 폐쇄 또는 반려 처리됩니다.

폐쇄 신청일 : 2021.01.14

사유 : 갤러리 이용자들이 더이상 존재하지 않고 매니저의 관리가 소홀해짐. 각자 인물갤러리 이용자들의 서치에도 방해되기때문에 폐쇄가 시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