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BJ 마이민 '시청자 분들은 항상 고마워요' 운영자 21/01/25 - -
49 칠대죄 반 맡으셨던데 [2] ㅇㅇ(175.125) 19.06.11 135 1
45 뭐라 써야 하지 ㅇㅇ(222.117) 19.01.23 103 2
44 여기 아직도 사람 옴? [1] 야채볶음볶음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16 280 1
33 4과문 ㅇㅇ(118.35) 18.04.05 277 1
32 정신병있는 트짹이들 말고는 ㅠㅠ(114.204) 18.04.05 237 4
31 트페미들 이때다싶어서 개뚜까패네 ㅇㅇ(114.70) 18.04.05 226 3
30 메갈들한테 성우님 뚜들겨 맞는중인데 아무도 쉴드 안쳐줌? ㅇㅇ(218.235) 18.04.05 363 1
29 혜성님 장가간거 축하해여 ㅇㅇ(112.171) 18.03.10 176 1
28 다들 정모 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1.28 161 0
27 성우 소연 갤러리에서 떡돌리러 옴 신나는혼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12 199 0
26 혜성님 보고싶다 ㅇㅇ(112.171) 17.12.11 108 0
25 혜성님 보루토 노래 부른거 목소리 너무 좋음 ㅇㅇ(58.234) 17.11.23 186 0
24 사랑해요 김혜성 영원토록 김겐지 ㅇㅇ(121.188) 17.10.01 193 0
23 오윰삽 ㅂㅅ새끼 진짜 ㅈㄴ깝치네 [1] ㅇㅇ(175.211) 17.07.20 330 0
22 화요일에 성우님이랑 화상수업한다 [1] ㅇㅇ(119.56) 17.06.18 374 1
20 시. 공. 좋. 아 [1] ㅇㅇ(61.79) 17.04.26 344 0
19 혜성님 갤생긴거 츄카영 아잉(59.15) 17.02.13 243 3
18 겐지혜성님 갤러리 생겻군요 ㅇㅇ(121.168) 17.02.06 382 11
17 여기 옵치 잘하는 놈 있냐 [2] 장인어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04 394 0
16 엥 혜성 성우님 갤러리도 생겼네 [2] ㅇㅇ(27.117) 17.02.03 403 0
15 어제 생방 못봤네ㅡㅡ 장인어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03 176 0
14 뼈 해장국 먹고 싶다 [1] 장인어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02 184 0
13 눈팅하는 아그들아 밥은 먹고 갤질하냐 [2] 장인어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02 230 0
12 뉴영상 업뎃 [1] 장인어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02 177 0
11 류승룡기모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01 149 0
10 혜성이를 필두로 성우들이 좀더 대접받았으면.. [1] ㅇㅇ(119.193) 17.02.01 531 4
9 칼 끝이 흔들리지 않으면 소심한펭귄알(211.41) 17.02.01 218 0
8 와 혜성님 갤러리 멋진뎅 경쟁전솜브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01 231 0
7 와 김혜성 성우 마갤이라니 ㅇㅇ(223.62) 17.02.01 191 0
6 김혜성 성우님 갤러리 만들어진 거 ㅊㅋㅊㅋ [1] ㅇㅇ(211.227) 17.02.01 297 0
5 바이오하자드 어제 생방한거 업로드됨 장인어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01 174 0
4 망할 첫글을 뺏겼네 장인어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01 123 0
2 겐지성우 갤입니까 무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31 178 0
1 오 김혜성 성우님 갤이다 ㅇㅇ(110.12) 17.01.31 307 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