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에듀윌 취업 ▶ 2021 코레일 단기패스, 3만원 할인! 운영자 21/03/05 - -
설문 최종면접에서 경쟁자로 만나기 싫은 스타는? 운영자 21/03/03 - -
이슈 [디시人터뷰] 곽민선 아나운서, 팬들과 같이 즐길 줄 아는 누나 운영자 21/03/05 - -
76 내년에 일본대학 진학하는데 ㅇㅇ(110.13) 17.05.03 14 0
75 내년에 일본대학 진학하는데 ㅇㅇ(110.13) 17.05.03 7 0
74 일본 대학 학비 많이 비쌈?? ㅇㅇ(220.90) 17.04.21 21 0
68 횽님들 관서학원대학 어떤가요 ㅌㅌㅌ(211.36) 17.04.13 14 0
67 올해 와세다 졸업한 쓰레기다 유동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4.10 90 0
66 삿포로 근처 계신분 있으신가요? ㄱㄴㅇ(222.148) 17.04.09 12 0
65 와세다 대학 가기 힘드냐? 0000(110.70) 17.03.31 72 0
64 eju 일본어 200후반 대학 ㅇㅇ(221.151) 17.03.30 35 0
63 일본미대가 등록금 엄청 비싸다메? [2] ㅇㅇ(211.226) 17.03.21 98 0
61 이 대학들 목표로 2년잡고 빡공합니다 밥사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3.14 109 0
60 재류자격인정증명서 언제옴 ㅡㅡ;;? 東京居住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3.11 32 0
58 교환갔다가 일본유학가고싶은데 ㅇㅇ(211.49) 17.03.10 37 0
57 고베대학교 입시 어떤가요? 똥퍼날르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3.08 22 0
56 챗방 왜 강퇴하고 지랄??? 섹무새(220.104) 17.03.08 20 0
55 동경넷웨이브갈려고 하는데 어떰? ㅇㅇ(121.64) 17.03.04 11 0
54 낼모레부터 고3인데 내신6~7 [1] 하카세임(112.167) 17.02.28 118 0
53 사비 = 도피유학 ㅇㅇ(110.134) 17.02.26 67 0
50 미용관련으로 대학나오고 취업할려하는데 [1] World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20 73 0
49 EJU 일본어나 영어나 암거나 보면되나요? [2] 현자의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12 153 0
48 일본어 해석 부탁해요 ㅇㅇ(223.39) 17.02.07 83 0
47 일본에서 한국어 교사 해서 먹고 살 수 있어? [3] ㅇ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03 236 0
46 애들아 질문이 있소 [2] ㅇㅇ(59.15) 17.01.22 138 0
45 일본 쓰쿠바대학빡센데임? [1] 인성하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0 174 0
44 일본 대학원갈려고 하는데 잘아는 애들 없음? [1] 일찐대파커 (110.8) 17.01.18 108 0
43 일본 유학비 송금할려구 하는데 괜찮은 핀테크 업체 소개좀 해주세요! [2] 헨릭랄슨(1.255) 17.01.18 119 0
42 교토외대... 하이트(175.192) 17.01.17 54 0
41 호세이대학 2017년 봄학기 자쏘 ㅠㅠㅠㅠㅠㅠ(59.15) 17.01.10 91 0
40 ㅅㅅㅎ공대인데 일본 대기업 취직힘들까? ㅇㅈㅇ(121.127) 17.01.06 85 0
39 큐슈대 한국으로 따지면 어느 정도 레벨임 [5] ㅇㅇ(118.36) 16.12.28 375 0
38 한양대 일본으로 치면 어느정도 레베루 대학? [2] 떠비(211.36) 16.12.25 296 0
37 대학원 질문!!! ㅃㅃ(182.211) 16.12.24 42 0
36 일본대학 외국인 편입 준비하는 사람 [2] ㄱㄱㅆ(110.15) 16.12.17 248 0
32 일본미대입시준비하는 친구들에게 꿀팁 [3] ㅇㅇ(210.138) 16.12.05 333 1
31 일본대학에서 시험보는게 내신하고 수능이 아닌가요? [1] 에코의음파는너무찰지다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04 156 0
30 ㅇㅇ 마리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30 12 0
29 상근이면서 유학 준비하는데 질문좀 ㅎㅎ(112.163) 16.11.26 52 0
28 꼭 보세요 ㅇㅇ(58.233) 16.11.18 37 0
27 최순실일때매 한국인이란게 부끄럽다 [1] Sloth(39.7) 16.11.12 169 0
26 일본 지잡대 모여봐 ㅇㅇ(126.165) 16.11.08 177 0
25 외국대학갤러리로 ㄱ ㄱ 밥사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07 160 0
24 준텐도대학원 이랑 니혼대학원 어디가야할까? [1] 모삐오빵(61.79) 16.10.16 75 0
23 일본혐한사이트순위 타도자이니치(119.197) 16.10.12 222 0
22 일본 전문대 1년에 140만엔 정도 나오는데 [1] いろは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07 275 0
21 일본 유학 갔다가 한국 빠꾸하면 손해냐? [2] Polkk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01 485 0
20 日本郵便ゆうメール 이건 원래 운송번호 제공안해? ㅇㅇ(14.39) 16.09.26 66 0
1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