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056 짱 연재 당시 누가 제일 인기캐였음? ㅇㅇ(112.184) 01:52 7 0
1055 부모가 참 중요하다 [2] ㅇㅇ(112.184) 01.23 32 0
1054 짱에는 이씨와 박씨에 비해 유독 김씨가 무지 많네 ㅇㅇ(112.184) 01.23 24 0
1053 전국도는 2부에선 캐릭터 너무 경박해진게 아쉽다 ㅇㅇ(14.45) 01.23 30 0
1051 우대혁vs나충기 [1] ㅇㅇ(14.52) 01.22 73 8
1050 김태관 작가가 물러나고 나서부터가... [2] ㅇㅇ(112.184) 01.22 37 0
1049 대정고는 짱이 있냐 없냐가 큰 듯 [1] ㅇㅇ(112.184) 01.22 38 0
1048 그러고보니 칠악야차는 김민규 의존도가 클 수도... ㅇㅇ(112.184) 01.22 36 0
1047 칠악야차 vs 사신 [3] ㅇㅇ(112.184) 01.22 37 0
1042 나충기랑 김철수는 애초에 동갑인데 이걸 간과하는듯 [3] ㅇㅇ(112.150) 01.22 99 2
1041 황동성 옆구리는 솔직히 좀 어이없지 [3] ㄱㄴㄷ(117.111) 01.22 53 0
1040 개인적으로 웃긴 대사 3개 [4] ㅇㅇ(112.184) 01.21 60 1
1039 나충기 분석 및 논란 (이제 좀 종결하자) [1] ㅇㅇ(223.39) 01.21 121 15
1038 순수 와꾸로만 줄세우면? [6] ㅇㅇ(39.7) 01.21 89 4
1037 근데 황동성은 현상태 어떻게 생각했으려나 궁금하다 [5] ㅇㅇ(14.45) 01.21 71 0
1036 선용파 조폭들은 어느정도려나 [6] ㅇㅇ(1.215) 01.21 61 0
1035 오성범은 가만보면 은근 호승심 좀 있음 [2] ㅇㅇ(14.45) 01.21 56 0
1034 ㄹㅇ 2부 진정한 쓰레기는 최정원이 맞음 [2] ㅇㅇ(211.106) 01.21 55 1
1029 인천 3대짱은 하나같이 [2] ㅇㅇ(112.184) 01.20 55 0
1028 나충기는 너무 초반에 나왔음 [1] ㅇㅇ(112.184) 01.20 57 1
1027 근데 난 김철수 캐릭터 괜찮던데. [2] 아침치킨저녁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84 1
1026 갓직히 난 2부도 초반까지는 괜찮았어 [4] 김픽셀(218.235) 01.20 56 1
1025 이 만화 전투씬에 대한 연출은 꽤 연구가 되있는 만환가요? [1] ㅇㅇ(122.42) 01.20 55 0
1023 김대섭은 전국도 맨처음 등판할때 왜 놀란거냐 ㅋㅋㅋㅋ [3] (218.235) 01.20 59 1
1022 --이 위로 짱 얘기 아닌 글이면 자릅니다 -- [11] 칠악야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31 1
1021 어이구 35 이븅신새끼야 이거 sk폰쓰면 나오는 아이피야 [32] ㅇㅇ(223.39) 01.20 155 0
1020 비추, 추천 조작 좀 작작하지 누구누구야ㅋㅋ [11] 35(110.14) 01.20 125 0
1019 주딱아, 애초에 223.38 저넘이 먼저 시비걸면서 저격글 올려서 이사단 [2] 35(110.14) 01.20 106 1
1018 뭐 사단이 일어난 애초에 문제는 나지만.. [1] ㅇㅇ(223.39) 01.19 69 1
1017 주딱아, 파딱이 저래도 됨? [4] 35(110.14) 01.19 96 0
1016 ㅋㅋ 파딱 완장이 나한테 댓글 단 새끼 중 한 명이네ㅋㅋ [1] 35(110.14) 01.19 42 2
1015 35 퇴갤함? 와그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20 0
1014 일본에서 이지메 당하던 한국학생들 [2] ㅇㅇㅇ(182.226) 01.19 43 0
1013 근데 대정고가 짱에서 유독 강자들이 많은 학교라고 하던데. [1] ㅇㅇ(121.150) 01.19 38 0
1011 요즘 고등학교에는 짱이나 일진이나 이런거 없겠지? [4] ㅇㅇ(112.150) 01.19 67 0
1010 정동주의 랭크는... [5] ㅇㅇ(112.184) 01.19 76 0
1009 35가 이젠 내 글에까지... ㅇㅇ(112.184) 01.19 33 0
1007 실컷 싸우셈 [1] 칠악야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08 1
1006 갤주가 로그아웃 하고 저러는건지 갤 정리를 안하네 [3] ㅇㅇ(110.70) 01.19 123 10
1005 만화캐릭터가 뭐라고 쌈박질 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18.235) 01.19 79 0
1004 35야 추하다 작작해라 불쌍해서 눈물이나와 ㅋㅋㅋㅋㅋ ㅇㅇ(223.39) 01.18 49 2
1003 223.39 = 223.38, 14.36 = 175.223 두 백수 새끼 [16] 35(110.14) 01.18 236 0
1002 우대혁 혼자 선용파 전멸시킬정도면 [3] ㅇㅇ(112.184) 01.18 76 0
1001 근데 나충기가 깡다구 이런면은 약한게 확실한거 같던데. [2] ㅇㅇ(121.150) 01.18 69 0
1000 나충기 뒤에 떡상에 S+도 광팬들 개지랄도 한몫한걸텐데ㅋㅋㅋㅋ [1] ㅇㅇ(211.106) 01.18 84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