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85614 일반 이런 씹덕매트나 슬리브는 특별주문임? [12] ㄴㅅㅁ(175.213) 06.16 203 0
185613 일반 그냥 시작부터 밧줄 존나태우는건 별로 화 안나는데 [3] ㅇㅇ(211.243) 06.16 92 0
185612 일반 오늘도 컨듀잇을 굴린다 Faer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55 0
185610 일반 뉴비인데 질문있어용 [5] ㅇㅇ(121.138) 06.16 89 1
185609 질문 모던 덱 짜는데 주의점이나 팁 같은거 있나요? [12] 뉴비(223.33) 06.16 134 0
185608 일반 요즘 컨덱(게이) 많아졌단 말이지 랄의분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83 0
185607 일반 매장 가야하는데 귀찮으면 어떻게 하지 [3] ㅇㅇ(122.43) 06.16 99 0
185606 일반 아레나에서 제대로 덱 안짜면 힘든가요? [5] ㄱㄱ(211.197) 06.16 114 0
185605 일반 이시간에 회사에서 매온하는 내가 레전드다 [5] Faer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253 0
185604 질문 케프넷 키커 질문 [1] ㅇㅇ(223.62) 06.16 51 0
185603 일반 코어셋에서 갓제나 나와라 [2] ㅇㅇ(211.206) 06.16 106 0
185602 일반 코어셋 카드가 메타 먹은거 LANDYX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85 0
185601 일반 코어셋에서 테페리같은 카드 나온적이 있어? [9] 봉다리(112.184) 06.16 189 0
185600 일반 아 진짜 멀리건 때문에 겜 터지니까 기분 개더럽네 [2] 교복교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84 0
185599 일반 매장 싱글카드 살때 카드결제가능? [4] ㅇㅇㅇ(110.70) 06.16 117 0
185598 일반 3페리 보딩이 어려움 도와주샘 감자튀김에마요네즈찍어먹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39 0
185597 일반 3돔리도 시간 갈수록 물건인거같아 r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70 0
185596 덱소개)미식 달성 그룰 미드레인지 [4] 쌀가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180 0
185595 덱소개)미식달성 bo1 그룰 스톰피 [2] 쌀가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150 0
185594 덱소개)미식달성 모노화이트 쌀가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61 0
185593 덱소개)미식 달성 보로스 어그로 [1] 쌀가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93 0
185592 일반 오늘 첫볼트 깟는데.. Sher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37 0
185591 덱소개)미식 달성 신 니브 -미젯 컨트롤 [4] 쌀가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205 1
185590 일반 이번 시즌 성적 계속 저조한데 어떻게하지 [2] Winter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71 0
185589 일반 이 카드 꼭 재판좀. [2] ㅎㅅ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166 0
185588 일반 홍수 vs 가뭄 [1]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52 0
185587 일반 카야의 맹세 쓰면 쓸수록 좋은 거 같음 [5] ㅇㅇ(58.120) 06.16 141 0
185586 일반 뉴빈데 m20 이거나왔으면 좋겠어여 ?Q&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70 0
185585 일반 땅은 19장만 있으면 되는거 아니냐? 유우키아오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44 0
185584 일반 M20 재판 기원 카드 목록 [4] 에어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229 0
185583 일반 무려 '코어'팩 ㄷㄷㄷㄷ 얼마나 강한카드들이 나올가 r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66 0
185582 일반 매직 쓰레기게임같음 [6] 유우키아오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151 0
185581 일반 M20 나오면 스텐다드에서 몇개 짤려나감 ??? [8] 초코우유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156 0
185580 일반 오장원에 또다른 별이 지는구려.. 에브리에타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102 0
185579 일반 진짜 테페리 씨발새끼 [11] Faer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218 0
185578 일반 M20 재판 뭐 나올거 같음?? [2] sa(175.223) 06.16 61 0
185577 일반 탐탐걸은 몰라도 얘가 사라지면 너부 기쁠듯 ㅇㅇ(76.174) 06.16 91 0
185576 일반 내일부터 m20 스포 시작 [4] 에어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157 0
185575 일반 폭발지대로 지 테페리 날려먹는애 봄 ㅇㅇ(223.62) 06.16 49 0
185574 일반 명절 보너스 들어오면 목표는 [4] 월하단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113 0
185573 일반 탐험 이정도로만 바꿔줘도 만족할텐데 [4] ㅇㅇ(223.62) 06.16 61 0
185572 일반 에스퍼데쉐 미친새끼 Faer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38 0
185571 일반 2000년생 새내긴데 우리동년배들 다 매직한다 [3] ㅇㅇ(223.62) 06.16 90 0
185570 일반 1GG 2/1 카드 2장을 뽑는다 씀? [3] ㅇㅇ(223.62) 06.16 98 0
185569 일반 카운터하다가 근성가이 만남 LANDYX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49 0
185568 일반 모노블루는 다른 모노에는 없는 엿스러음을 가졌음 [1] ㅇㅇ(76.174) 06.16 70 0
185567 일반 요즘 줄어든 질문 ㅎㅅ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59 0
185566 일반 다음달에 확장팩 나오면 복귀할 생각인데 요즘은 모던을 더 많이함 ??? [5] 초코우유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98 0
185565 일반 쾌감대결.TXT ㅇㅇ(223.62) 06.16 45 0
185564 일반 원래 매장 첨갈땐 우렁차게 인사하는게 예의임 [3] ㅇㅇ(211.36) 06.16 13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