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262 설문 서로를 위해 잘 탈퇴한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05.21 - -
129197 공지 인방 차단 관련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01 871 4
98398 공지 패스파인더 마이너 갤러리 통합공지 [5] 줏대없는완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3.20 5220 0
71166 공지 에이팩스 레전드 서버 변경 방법 [9] SOC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3.06 8680 2
32018 공지 신고용 공지, 비상연락망 [19] 주황노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2.21 9642 2
19868 공지 패스파인더 마이너갤러리는 승격을 거부 합니다 [8] SOC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2.17 11436 0
19856 공지 오리진 다운로드 속도 올리는 법 [11] SOC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2.17 13808 10
135002 일반 스핏장점중 하나가 다른총이랑 장전속도 별로 차이도 안남 ㅇㅇ(112.165) 11:16 9 0
135001 일반 디코에 최적화 패치됐다고 떠서 다시해보려는데 [1]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1 27 0
135000 일반 노마1번 에이펙스 신 두명 대기중 ㅇㅇ(118.221) 11:03 21 0
134999 일반 코붕이 어떰? [1] ㅇㅇ(117.111) 11:00 12 0
134997 일반 노마 2 ㄱㄱㄱ ㅇㅇ(180.70) 10:52 10 0
134996 일반 패치하고나서 큐안잡히는거 왜이런거냐 [1] ㅇㅇㅇㅇ(218.148) 10:48 35 0
134995 일반 패치후에 부활시킬때 소리 이상해짐 ㅇㅇ(223.39) 10:46 45 0
134994 일반 확실히 미국섭이 솔큐가 재밌긴 하네 ㅇㅇ(112.158) 10:44 24 0
134993 일반 노마 2 도쿄 할사람 [2] ㅇㅇ(223.33) 10:03 22 0
134992 일반 이거 돈은 어따쓰는거임 [3] ㅇㅇ(180.70) 09:56 90 0
134991 일반 사운드 패치 정확히 언제쯤되냐 [1] 충혹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3 73 0
134990 일반 와 사람 얼마나 빠진거야? 매칭이 안되네 [5] ㅇㅇ(59.15) 09:51 91 0
134989 일반 노마 2번방 마이크파몈 오냐??? [1] ㅇㅇ(223.39) 09:32 23 0
134988 일반 핵은 그대로임 [1] ㅇㅇ(211.227) 09:28 57 0
134987 일반 서울섭은 아예매칭이안되네ㅋㅋ [2] ㅇㅇ(211.36) 09:22 78 0
134985 일반 탄새는거 적어지니까 더 잘되는거같다 [2] ㅇㅇ(211.227) 09:09 80 0
134984 일반 노마 1번 즐거운 화요일 아침 [2] ㅇㅇ(118.221) 08:51 27 0
134983 일반 레이스 무한궁은 막혔는데 궁 도중 총쏠수 있는거는 안막힘 [1] ㅇㅇ(125.181) 08:41 95 0
134982 일반 근데 컨픽이 뭐야? [4] vivid_rabb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9 72 0
134981 일반 패스파인더 히트박스 개념 너프안.jpg [4] ㅇㅇ(211.105) 08:34 240 10
134980 일반 컨픽 안막혔는데 어느 병신이 막혔다함?ㅋㅋㅋㅋㅋㅋ [5] ㅇㅇ(125.181) 08:24 187 0
134979 일반 마이크1 ㄱㄱㄱ ㅇㅇ(118.219) 08:21 12 0
134978 일반 예전에는 알뀨 이걸 쓰라고 만든건지 싶었는데 [3] ㅇㅇ(218.54) 08:18 120 0
134977 일반 뉴비 에펙 잼다 [3] ㅇㅇ(1.252) 08:12 77 0
134976 일반 평일 아침 겜 같이할 씹백수들 있음? ㅇㅇ(124.50) 08:11 26 0
134975 일반 패스파인더 . gif ㅇㅇ(117.111) 08:09 76 0
134974 일반 손가락 다쳐서 겜 봉인한다 [5] dracok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1 79 0
134973 일반 미라지 장점 [2] ㅇㅇ(180.70) 07:51 75 0
134972 일반 레이스 무한 포탈이랑 총구 화염 컨픽 막힘 [7] ㅇㅇ(223.39) 07:48 149 0
134971 일반 아이오와 마이크5번 한명만 더 ㅇㅇ(76.242) 07:46 14 0
134970 일반 스핏 장애물없을때 원탄창못내면 개힘들다 [4] 라히마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4 111 0
134969 일반 레이스 궁버그어캐하는거임 [2] 라히마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67 0
134968 일반 엄폐물에서 빠르게 쏘고 숨고 하는 방법이있냐 [8] ㅇㅇ(219.248) 07:20 102 0
134967 일반 아이오와 마이크5번 ㅇㅇ(76.242) 07:19 15 0
134966 일반 응 아직 핵쟁이새끼들 많아 ㅇㅇ(182.211) 07:13 34 0
134964 일반 패치후 5판 후기 ㅇㅇ(211.227) 07:08 75 0
134963 일반 마이크2번 아침게임할사람~ [1] amanda(111.239) 07:01 16 0
134962 일반 마이크1번 ㄱㄱ [1] ㅇㅇ(182.211) 06:17 33 0
134961 일반 프로딱지 붙이고 하는애들 그래도 잘하긴하네 [2] ㅇㅇ(125.141) 06:08 123 0
134960 일반 레이스 버그 막힘? [6] ㅇㅇ(118.219) 05:56 143 0
134959 일반 현재 패치후 핵은..? ㅇㅇ(211.227) 05:34 50 0
134958 일반 에이펙스 재밌어요 !! ㅇㅇ(222.111) 04:23 47 2
134957 일반 아 간만에 괜찮은랜매만나서 겜잘풀렸는데 [1] ApexLegend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6 98 0
134956 일반 이제 탄 별로 안샌다 [2] ㅇㅇ(116.124) 04:00 1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