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87 이슈 월간디시 3월호 : 내일 아침까지 갤질할게요 운영자 20.02.28 - -
11768 일반 근데 매트릭스현실화되면 리얼 그세계에 살면서 안나오는사람 나올듯 ㅇㅇㅇ(218.237) 19.12.31 144 0
11767 일반 20년 뒤에는 매트릭스 가야지 ㄹㅇ ㅋㅋ [1] ㅇㅇ(175.120) 19.12.31 142 0
11766 일반 애니 속 챔피언들 분석해봤는데 노간주가 너무 약하다 [12] ㅇㅇ(211.44) 19.12.31 507 1
11765 일반 먼훗날 딥마인드 개발 존나되서 vr로 포켓몬하면 존나재밌겠당 [1] ㅇㅇㅇ(218.237) 19.12.31 137 3
11764 일반 코르니 이 새끼는 xy에 분량 많았던 이유가 무엇? [5] ㅇㅇ(175.223) 19.12.31 335 1
11763 일반 마임돌이는 잘 싸울수밖에 없지 [2] ㅇㅇ(121.145) 19.12.31 228 3
11761 일반 더빙판 무인편부터 서비스하는곳 없지? [4] ㅇㅇ(118.235) 19.12.31 278 3
11760 일반 6화 보니까 레츠고 피브이 요소도 넣었네 두부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1 242 1
11759 일반 그러고보니 이제 마임돌이 여행 레귤러로 고정인가 [1] 쉐도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1 173 1
11758 일반 앞으로 마임돌이정도면 대부분 떡을칠듯 [2] ㅇㅇ(175.120) 19.12.30 367 2
11757 일반 밑에 히토미글 개꼴리노 [6] ㅇㅇ(58.234) 19.12.30 324 0
11756 일반 일리마랑 하우한테 강자 떡밥 뿌려서 기대했었음 [2] sc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211 1
11755 일반 포붕이들아 개닌이랑 이슬이 히토미 찾아줘 [6] ㅇㅇ(175.223) 19.12.30 315 0
11754 일반 게임에서도 사천왕 사라졌는데 [1] ㅇㅇ(116.39) 19.12.30 241 0
11753 일반 니들 코하루 첫 포켓몬 뭐일것 같음? [3] ㅇㅇ(121.145) 19.12.30 467 2
11752 일반 포애니 ㄹㅇ 잘나가네 [1] ㅇㅇ(121.145) 19.12.30 180 0
11751 일반 아 이번화 마임돌이 연출 맘에 들었던거 [2] 메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415 1
11750 일반 이번작에서 키우다만 애들좀 마저키우면 좋겠다 ㅅㅂ 제피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115 4
11749 짤방 쥐새끼들 귀여운거 봐 [3] 꼬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324 1
11748 일반 고우 여장그리고 있어 고우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92 0
11747 일반 쿠쿠이 그래도 챔피언 급은 아니지만 [6] 메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366 0
11746 일반 진짜 3D 적응 안된다.. [1] 아니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292 0
11745 일반 챔피언이 얼마나 강한거냐면 [14] sc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569 0
11744 일반 고우는 지우 우승한거 모르는듯? [2] ㅇㅇ(114.206) 19.12.30 257 0
11742 일반 근데 지우 이번에는 리셋 안됨? [2] 두부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217 0
11741 일반 염버니 렬루다가 역대급 스타팅이네 [4] 두부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447 3
11740 일반 이번시리즈에서 지우가 새 포켓몬 잡는것도 별론데.. [3] ㅇㅇ(211.204) 19.12.30 285 2
11739 일반 테일러랑 개무소 크기비교해보면 [2] ㅇㅇ(39.7) 19.12.30 217 0
11738 일반 지우가 가라르 스타팅 한마리정도는 잡을거같은데 [6] ㅇㅇ(121.136) 19.12.30 325 0
11737 일반 챔피언들 도대체 얼마나 강한거냐 [5] ㅇㅇ(121.161) 19.12.30 323 0
11736 일반 고우 그렇게도 모든 포켓몬 잡고 싶다고 날뛰는데, 하는 꼬라지 보면 [2] ㅇㅇ(125.189) 19.12.30 177 0
11735 일반 포애니 다시보는사이트 ㅇㄷ없냐 [3] 제피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190 0
11734 일반 신무인에서 우리가 원하는것 [3] ㅇㅇ(211.44) 19.12.30 237 2
11733 일반 게임설정 금랑이 타지방 챔피언급이라는거 영뽕컨셉 개소리 아닌가 [5] ㅇㅇ(223.33) 19.12.30 350 0
11732 일반 고우가 개무소를 3마리나 잡은 이유 [1] ㅇㅇ(49.236) 19.12.30 1170 22
11731 일반 7화 지우형 지린다 진짜 ㅇㅇ(118.34) 19.12.30 152 1
11730 일반 다크라이랑 크레세리아는 설정상 개체수 많은 전포임? [13] ㅇㅇ(121.136) 19.12.30 340 0
11729 일반 근데 리그우승자들끼리 붙는 챔스?? 그거 [3] 제피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197 0
11728 일반 8세대 몹들 슬슬 지우가 잡을때가 되었는데 ㅇㅇ(58.232) 19.12.30 97 0
11727 일반 지우 이번 애니에서 단델전 가능하다고 보냐 [4] ㅇㅇ(121.161) 19.12.30 321 0
11726 일반 좆우가 이제 사천왕이상은 되지 [8] ㅇㅇ(121.136) 19.12.30 339 1
11725 일반 사실 알랭이 너무 비호감이라 묻힌거지 [6] ㅇㅇ(116.39) 19.12.30 426 2
11724 일반 좆우 지금 잘쳐줘봤자 사천왕급이 맞지 ㅇㅇ [6] ㅁㄴㅁㄴㅇ(61.253) 19.12.30 337 0
11723 일반 좆우.gif [4] 메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374 7
11722 일반 애니에서 드래펄트 연출 어캐할지 궁금하다 [4] ㅇㅇ(1.232) 19.12.30 340 0
11721 일반 이제 지우가 그냥 도전자들대회레벨은 넘었으니 월드챔프 나왓음 좋겟다 [1] ㅇㅇ(121.136) 19.12.30 184 0
11720 일반 우소데스~! 메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207 2
11718 일반 마임맨 비드로 쳐다보는거 뭐지 [1] 사댕이(211.49) 19.12.30 240 1
11717 일반 지우가 알로라 챔피언인 거 사람들이 감탄 안 할만 합니다 [5] 백자성(118.235) 19.12.30 335 3
11716 일반 포애니갤 최근 주요 키워드.jpg [8] 쉐도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746 1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