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갤러리 가이드라인 1.0 십덕세븐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4.12 242 12
3277 女が女怒る夜 라는 일본 TV프로그램에서 갤주 노래 자주 쓰나 보네요 [1] 만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0 100 0
3276 형님들 살얼음심중 갤주가 부른건 없나요? [5] ㅇㅇ(1.231) 05.19 140 0
3275 5월 25일 CDTV [1] ㅇㅇ(112.154) 05.19 164 11
3274 짐승가는좁은길 [4] Qwer(61.84) 05.18 131 6
3273 茜さす帰路照らされど 진짜 명곡인듯 [2] ㅇㅇ(115.139) 05.18 131 2
3272 2004 후지락 영상 있는분 [1] (223.62) 05.18 82 0
3271 솔로 3집 전에 카푸치노 풀밴드로 라이브 한 적 있음? [2] LOVFA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7 127 1
3269 ICHGO ICHIE가 무슨 뜻이 있는 단어인가요? [2] ㅇㅇ(61.80) 05.17 161 1
3268 삼독사 라이너 노트 발번역 [2] ㅇㅇ(218.235) 05.16 264 16
3267 TOKYO [12] 야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494 18
3266 갤주가 신주쿠 모티브 많이 썼잖아 [2] ㅇㅇ(58.76) 05.16 149 0
3265 LP 왔습니당 [2] ㅇㅇ(27.35) 05.16 161 9
3264 あの世の門 레코딩 [2] 야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203 7
3263 삼독사 오피셜 라이너 노트 일부 [6] 레나(59.19) 05.16 222 11
3262 5월 17일 TOKYO 선행 배신 [8] ㅇㅇ(112.154) 05.16 316 4
3261 시이나 링고에 대한 질문점여 [5] ㅇㅇ(211.200) 05.15 188 1
3260 링고 앨범 커버 괜찮은 게 별로 없음 [10] LOVFA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5 270 1
3259 근데 켄타로우스 보고 놀랄 필요는 없을거같음 [2] ㅇㅇ(61.80) 05.15 185 3
3258 ㅋㅋㅋㅋㅋ [2] ㅇㅇ(58.231) 05.15 132 1
3257 광고는 흥갤에 해야지 ㅇㅇ(223.62) 05.14 71 0
3255 김경태씨는 누구실까 [1] ㅇㅇ(218.235) 05.14 162 1
3254 Sound&Recording 7월호 커버 [3] 야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210 9
3252 링고 넘 조타 흑흑 [1] ㅇㅇ(1.231) 05.14 82 1
3251 말이 많은 앨범 커버의 링고는 [3] ㅇㅇ(112.154) 05.14 248 5
3249 링고 이번 앨범 얼마 팔릴까... [3] ㅇㅇ(124.54) 05.13 180 1
3247 이미 좀 늦긴 했는데 [1] ㅇㅇ(61.80) 05.13 130 2
3246 울트라씨 투어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13] ㅇㅇ(123.140) 05.13 212 4
3245 이번에 나오는 신보 어디서 사요? [2] 시루떡(110.92) 05.13 103 1
3244 일어를 더 잘했더라면 ㅇㄲ(222.110) 05.12 84 1
3243 오픈채팅방도 너무 조용해 [2] ㅇㅇ(222.112) 05.12 140 0
3242 하이하이 말고도 예전 노래 불렀을려나 [1] ㅇㅇ(220.122) 05.12 87 0
3241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2] 세이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110 3
3239 2집은 진짜 한 번 돌리면 귀아프다 [1] ㅇㅇ(210.123) 05.12 112 0
3238 완성도는 진공지대가 더 좋은듯 ㅇㅇ(110.70) 05.12 112 4
3237 내 맘대로 링고 콘서트 셋리 짜기 [4] ㅇㅇ(39.7) 05.12 158 0
3236 링고 요즘 뭐할까 [1] ㅇㅇ(175.223) 05.11 136 0
3235 ㅗㅜㅑ 레알 력대급인데? [1] ㅇㅇ(61.80) 05.11 212 1
3234 시이나 링고 (生)링고박람회'18 ―불혹의 여유― [27] 야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1 464 20
3233 갖고 싶은게 세 개 정도 있었는데 [2] LOVFA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1 110 0
3232 링고 모임같은거 해요? [3] ㅇㅇ(39.7) 05.10 194 2
3231 짤막 소식 [1] 야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0 159 5
3230 일몰 행복론은 왜 넣어서 감질나게 했을까 [1] LOVFA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0 137 1
3229 벅틱 보컬이랑 은근 잘어울리네 [1] ㅇㅇ(61.80) 05.09 165 4
3228 전곡 다들음 [1] ºº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128 4
3226 영상회 같은 거 하면 재밌겠다 [4] LOVFA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138 6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