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33 설문 ‘연금급’ 노래 있어서 가장 부러운 스타는? 운영자 19.10.16 - -
2 공지 틴맘 마이너 갤러리입니다. 윤파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07 205 11
120 공지 작품에 대한 비방은 삭제됩니다. 윤파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5 50 8
280 일반 틴맘 드라마 포스터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6 0
279 일반 하늘이가 임신사실 숨긴이유 [2] 지나가는 나그네(211.205) 10.13 24 0
278 일반 성운 어머니는 인간적인 캐릭터 같다 [5]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40 0
276 일반 채홍이 근황 [1]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30 0
275 일반 이번에 나눔손글씨체 새로 나온거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8 14 1
274 일반 아 시발 알바 개새끼들아 [1]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4 33 1
273 일반 new 채홍이콘 판매불가 처리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4 34 0
272 일반 방금 확인한 것 - 틴맘 한국판 글꼴은 나눔바른펜 'Bold'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4 15 0
271 일반 디시 전용 스페셜콘 수위에 관하여 [3]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4 28 0
270 일반 활동 놋해서 미안해 ㅠㅠ Kast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3 9 0
268 일반 머... 할일 없나? [2] 지나가는 나그네(211.205) 10.03 22 0
267 일반 디시콘 글꼴이 바뀌었을때 바뀌는점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2 13 0
266 일반 틴맘 채홍콘을 나눔글꼴을 사용하여 새로 만들 예정 [3]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2 17 0
265 일반 좀 큰 커뮤로 가야하려나 [1]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25 0
264 일반 번역할때 참고할 사항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8 28 0
263 일반 번역한거 안보이면 여기서 보셈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8 43 0
262 일반 번역한게 엑박이 뜨는거 같네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8 19 0
261 번역 스페셜 에피소드 1화 [2]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227 4
260 일반 스페셜 에피소드 1화 번역은 끝냄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37 0
259 일반 앞으로도 댓글은 안보는게 나을듯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21 0
258 일반 번역하는데 이거 뭐냐..? [2]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41 0
257 일반 태국어는 원래 본인을 3인칭화 해서 말하냐?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28 0
256 일반 아니 시발 왜 자꾸 저장이 안돼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12 0
255 일반 틴맘 한국판에서 사용되는 글꼴은 나눔바른펜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15 0
254 일반 태국 문자는 형태가 되게 독특하다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18 0
253 그림 피구(?)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29 0
252 일반 디시 특화 틴맘콘이 필요하다 [2]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38 0
251 일반 틴맘댓글 보면서 지나가는 나그네(211.205) 09.22 34 0
250 일반 이런 갤도 있노 ㅋㅋ 그 콘돔 안끼고 했단 내용 어디나오냐 [7] 상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72 0
249 일반 하늘이 멘탈... ㄱㅅ(125.130) 09.21 26 0
248 일반 댓글 존나 어이 없네 ㅋㅋ ㅇㅇ(49.1) 09.21 26 0
247 일반 조만간 특별편 번역 올린다 [1]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32 0
246 일반 분량 줄이지마 편집부 씨발련들아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9 0
245 일반 왠지 오늘은 처음으로 9점 넘을거 같아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22 0
244 일반 뭐야 마갤 완장은 고닉 마크 안달리네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7 17 0
243 일반 테스트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7 15 0
242 일반 마갤 완장은 풍선 색 이쁘네ㅋㅋㅋ [1] 윤파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29 0
240 일반 작가욕이 사라진 대신 여주 욕이 늘었던데 [1] 윤파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4 68 0
239 일반 하늘아 잘 좀 하자... 바다(106.248) 09.14 46 0
238 일반 경틴맘 이번화 8.6점/축 [1] Kast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4 40 0
237 일반 위키별 틴맘 서술(패러디) [3] 지나가는 나그네(211.205) 09.08 57 0
236 그림 양치하는 모녀 윤파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8 70 0
235 일반 태국판 스페셜 에피소드 [3] 윤파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7 92 0
234 일반 다 정해져 있는 스토리에서 항암 발암 논해봤자 :) [3] 윤파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7 67 0
233 일반 21화 댓글에..... 지나가는 나그네(211.205) 09.07 43 0
232 일반 왜 갈수록 분량이 줄어드냐 윤파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46 0
231 일반 갤 자동짤방 바꿈 [1] 윤파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46 1
230 일반 하늘 성운이 관계가 궁금해서 마지막까지 보는데 [2] 바다(125.130) 08.24 11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