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173 잡담 전에 덧글에 줄기세포로 각막만들어 이식했다는 뉴스 찾아옴 [3] ㅇㅇ(14.138) 09.04 135 7
1172 잡담 기업이 나라를 이기기 힘든게 ㅇㅇ(211.212) 09.04 75 0
1171 잡담 수십억년뒤에는 죽은사람도 살릴수있을거같음 [3] 극흑헬렌켈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4 172 0
1170 잡담 젤 허망한 삶. 특이점만 바라보고 힘들게 견뎠는데 [6] 코마츠나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4 199 5
1168 잡담 2119년 기업간의 경쟁 심화 [2] ㅇㅇ(116.36) 09.04 108 3
1167 잡담 한국, 은나노·그래핀 국제표준 획득 [1] ㅇㅇ(223.38) 09.04 101 4
1166 잡담 완몰가를 할수록 인간은 더욱 외로워진다. [27] ㅇㅇ(14.45) 09.04 424 12
1165 잡담 난500년정도살다죽고싶음 [2] ㅋㅋ(114.203) 09.04 108 0
1164 ☆정보 완몰가에 필요한 기술들을 알면 왜 완몰가를 빠는지 알 수 있다. [1] 완몰가신자(121.177) 09.04 525 30
1163 잡담 9모 치고왔다... [3] ㅇㅇ(121.165) 09.04 101 3
1161 잡담 디떽로봇치킨 무한리필도 하네 [3] ㅇㅇ(211.212) 09.04 172 4
1160 잡담 2020년이 불과 3달밖에.. 20년대에는 무슨 변화가 있을까? [1] ㅇㅇ(119.64) 09.04 156 1
1159 잡담 한국은참불행한나라인거같다 [5] ㅇㅇ(218.158) 09.04 110 0
1158 잡담 해상간 에너지 전송은 어떻게 함? ㅇㅇ(218.158) 09.04 49 0
1157 ☆정보 탈특슬람 후 인생이 훨씬 활기차진것 같다 [9] ㅇㅇ(223.33) 09.04 411 13
1156 ☆정보 4차 산업혁명 근황.jpg [6] ㅇㅇ(118.33) 09.04 662 12
1155 잡담 Ar이랑 전기차보다 시장가치낮은게 강인공지능이네 [1] ㅇㅇ(211.199) 09.04 109 3
1154 잡담 곧 인조고기 나온다. 결과 또 나오겠네 ㅋㅋㅋㅋㅋㅋ [4] ㅇㅇ(77.111) 09.04 153 3
1153 잡담 애초에 완몰가, 강인공지능 뭐가 상위호환이냐는 중요한게 아니라니까 [16] 완몰가신자(121.177) 09.04 392 13
1152 잡담 완벽한 영생이라고 할수있는건 마인드업로딩뿐임 [2] bluestar4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4 84 6
1151 잡담 영생이 아니면 80살을 살든 1000살을 살든 의미없다 [11] 극흑헬렌켈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4 171 2
1150 잡담 솔직히 500살 까지 생명 연장 이런거보면 의문이 많이 들음 [2] ㅇㅇ(121.188) 09.04 127 5
1149 잡담 컴공에서 생명과학으로 전과하려는데 어떰?? [6] ㅇㅇ(219.240) 09.04 117 0
1148 ☆정보 특갤도 강인공파, 완몰가파 2개분파로 나뉜다. [9] ㅇㅇ(222.235) 09.04 332 15
1147 잡담 근데 확실한 건 완몰가 떠들고 다니면 절대 안 옴 ㅇㅇ(116.122) 09.04 74 1
1146 잡담 아 시발 너무빨리태어났다 [1] 극흑헬렌켈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4 103 1
1145 잡담 나도 물론 결국에는 완몰가가 실현됐으면싶긴한데 [1] ㅇㅇ(27.124) 09.04 96 3
1144 잡담 온난화 문제는 지구공학 말고는 답이 없음 [1] ㅇㅇ(119.64) 09.04 101 4
1139 잡담 니들이 완몰가를 즐기는 시기 [4] ㅇㅇ(58.141) 09.04 228 3
1138 잡담 왜자꾸 구라기사를 언급하는 애들이 많냐 dd(175.223) 09.04 105 1
1135 잡담 오픈ai가 5년안에 agi만든다고 10억달러 다쓴댄다 [12] ㅇㅇ(39.7) 09.04 353 7
1134 잡담 암치료에 더 잘듣는 3세대 면역항암제의 시대가 왔다. [3] B.B17(175.208) 09.04 160 6
1133 잡담 완몰가 본인 [2] ㅇㅇ(218.158) 09.04 161 2
1132 잡담 솔직히 내 생각에는 우리세대는 영생 못누릴거같애 [4] ㅇㅇ(175.223) 09.03 391 12
1131 잡담 진짜 이세계에 가고싶다 [2] ㅇㅇ(121.165) 09.03 290 17
1130 잡담 기하급수적 발전 특징 [2] ㅇㅇ(77.111) 09.03 139 4
1129 잡담 강인공지능 질문 [2] ㅇㅇ(223.62) 09.03 128 0
1128 잡담 노화 늦추는거 2050년예상해본다 [1] 극흑헬렌켈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3 211 2
1127 잡담 Agi보다 완몰가가 더 빠를듯 [1] ㅇㅇ(39.7) 09.03 120 2
1126 잡담 머스크, AI시대 인류 “디지털 초지능 부트로더” ㅇㅇ(211.212) 09.03 284 12
1124 잡담 여긴 현실 감각들이 확실히 떨어지는 듯 [10] 디스토피아(221.155) 09.03 335 8
1122 ☆정보 AI 신약개발, 2~3년 프로세스 46일로 단축 [4] 전드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3 474 18
1121 잡담 솔직히 이제 완몰가아니면 어떤게임도 흥미없음 ㅇㅇ(175.119) 09.03 161 10
1119 잡담 잘생각해보니 이세상 완몰가아님 [3] ㅇㅇ(175.119) 09.03 276 10
1118 잡담 사실 이세상 이미 완몰가임 ㅋㅋ ㅇㅇ(175.119) 09.03 118 1
1116 잡담 레커가 죽기전 특슬람들에게 보내는 편지 [2] (183.91) 09.03 370 16
1101 ☆정보 3나노 이하 반도체 [10] ㅇㅇ(118.39) 09.03 673 31
1100 잡담 환경주의자들이 웃긴점 [5] 얼음의빙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3 157 1
1099 잡담 병신들아 어차피 미래에 재생에너지 쓰기도 할거고 또 [2] ㅇㅇ(210.117) 09.03 133 3
1098 잡담 지구온난화도 그렇고 비닐봉지.플라스틱 오염 ㅈㄴ 심각한거 맞으 ㅇㅇ(220.117) 09.03 8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