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9325 일반 리보지드 환불때렸다.jpg [6] ㅇㅇ(182.228) 19.10.31 555 20
9324 일반 리포지드로 다시 복귀할 예구충 마인드 [3] ㅇㅇ(106.161) 19.10.31 141 4
9323 일반 RTS 리메이크작 대결 ㅇㅇ(110.10) 19.10.31 177 3
9322 일반 워3 망한듯 ㅇㅇ(223.33) 19.10.31 57 3
9321 일반 빨리 나왓으면 좋겟다 ㄱㄱ(222.97) 19.10.31 40 0
9320 일반 리포지드 베타 해보고 2010년에 나온는 게임인줄 알음 [2] ㅇㅇ(92.202) 19.10.31 239 5
9319 일반 구리긴 구려 진짜 [3] ㅇㅇ(175.223) 19.10.31 99 1
9318 일반 베타가 너무 구리긴 한듯 [1] ㅇㅇ(211.213) 19.10.31 60 1
9317 일반 베타 졸라 족구리긴 하다 [1] ㅇㅇ(59.16) 19.10.31 63 2
9316 일반 어차피 밀리는 관심없고 유즈맵만 해야지 [2] ㄱㄱ(222.97) 19.10.31 60 0
9315 일반 워크가 불과3년전까진 ㅇㅇ(110.70) 19.10.31 68 0
9314 일반 근데 리포지드 나오면 유즈맵은 흥할꺼라고봐? [5] 와린이(220.89) 19.10.31 118 0
9313 일반 나 베타 너무 하고 싶은데 도대체 언제 뜨냐 [4] ㅇㅇ(211.213) 19.10.31 79 0
9312 일반 게임이 조예가 없는 중국산 게임같다 [3] ㅇㅇ(211.219) 19.10.31 215 7
9311 일반 작년 데모캠페인은 아예 다른게임인거 맞지? [2] ㅇㅇㅇ(219.254) 19.10.31 80 1
9310 일반 그래서 워3 리포지드 언제 나올거같음 ㅇㅇ(211.213) 19.10.31 36 0
9309 일반 지금 워갤상황 요약.txt [7] ㅇㅇ(182.228) 19.10.31 399 7
9308 일반 해본애들은 별로라는데.. [2] ㅇㅇ(183.101) 19.10.31 82 1
9307 일반 근데 워창들은 무슨 워크가 중국에서 흥겜인거처럼 [9] ㅇㅇ(175.223) 19.10.31 246 9
9306 일반 지금 그래픽에 원수진 애들은 나중에라도 사지마라 ㅇㅋ? [2] ㅇㅇ(221.153) 19.10.31 99 1
9305 일반 꼬우면 하지마 환불해 하면 워창이 되버리누 논리보게 [2] ㅇㅇ(221.153) 19.10.31 84 3
9304 일반 스타1에 야마토포도 넣고 일본 띄워줬는데 [2] ㅇㅇ(39.7) 19.10.31 85 0
9303 일반 아서스 저렇게 좆간지나는데 밀리 데나도 좆간지 나겠지? [5] ㅇㅇ(211.46) 19.10.31 85 0
9302 일반 근데 일본은 워크래프트 안함? [4] ㅇㅇ(211.213) 19.10.31 108 0
9301 일반 내가볼땐 지금 상황이 이거다 [8] ㅇㅇ(75.143) 19.10.31 266 6
9300 일반 리보지드는 히오스를 rts화 시킨느낌임 ㅇㅇ(110.70) 19.10.31 40 0
9299 일반 싸울려면 넷이즈에서 버빵을해 개새끼들아 [1] ㅇㅇ(39.7) 19.10.31 50 0
9298 일반 스꼴 븅신들아 느그 틀타 리망스터나 하러가지 [1] ㅇㅇ(175.223) 19.10.31 74 3
9297 일반 제품이 구리면 욕하는게 당연한거지 [2] ㅇㅇ(223.39) 19.10.31 182 8
9296 일반 나도 중무새 화법으로 말해볼까 [2] ㄱㄱ(222.97) 19.10.31 79 1
9295 일반 죽기 아서스 모델링 지리네 [5] ㅇㅇ(110.10) 19.10.31 516 9
9294 일반 게임에 미치면 저러는구나 ㅠㅠ [1] ㅇㅇ(183.101) 19.10.31 63 1
9292 일반 빽투 유튜부만 가도 대부분 구리다는평이 주인데 [5] ㅇㅇ(110.70) 19.10.31 178 5
9291 일반 주작 좀 작작해 병신아 [2] Ichigaya아리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31 114 3
9290 일반 왜 중국풍인지 설명하라니까 설명은 못하고 알바드립 실화냐? ㅇㅇ(118.33) 19.10.31 40 3
9289 일반 중무새 새키들 ㅋㅋㅋ [2] ㄱㄱ(222.97) 19.10.31 48 3
9288 일반 워창들 외국인하고도 키배하냐?? [1] ㅇㅇ(110.70) 19.10.31 45 1
9287 일반 워창들 트집잡는거 웃기네 ㅋ [6] ㅇㅇ(110.70) 19.10.31 183 12
9285 일반 중국느낌 나니까 그렇다고 말하지 어쩌라고 ㅋㅋ [8] ㅇㅇ(222.116) 19.10.31 278 12
9284 일반 리포지드 모델링 제일 의외였던 놈 [7] ㅇㅇ(112.167) 19.10.31 204 2
9283 일반 나쁘지않다고 보는데 ㅋㅋ [1] 무우루(116.127) 19.10.31 89 4
9282 일반 리포지드 전쟁의 전리품 스1 스2 보상 비교 [1] ㅇㅇ(223.62) 19.10.31 155 0
9281 일반 블리즈컨을 보고 결정하자 ㅇㅇ(121.137) 19.10.31 45 0
9280 일반 블리즈컨 온라인으로 못 보냐 [1] ㅇㅇ(39.7) 19.10.31 67 0
9279 일반 근데 중국산 게임이 머냐? [5] ㅇㅇ(118.33) 19.10.31 93 0
9278 일반 블리즈콘 리포지드 공개 시간이? [2] ㅇㅇ(121.137) 19.10.31 94 0
9277 일반 블컨까지 이틀 남앗는데 언데드랑 나엘 추가도 안한거 보면 ㄱㄱ(222.97) 19.10.31 50 0
9276 일반 오리지날은 멋있기라도 하지 그래픽 기술만 좋으면 뭐하냐? [1] ㅇㅇ(183.91) 19.10.31 154 9
9275 일반 중국산 양산형 겜이 먼지 설명 좀 해봐 [6] ㄱㄱ(222.97) 19.10.31 165 2
9274 일반 외국반응 궁금하면 빽투나 그루비 유튜브 들가서봐 ㅇㅇ(175.223) 19.10.31 65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