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께임은 남탓을 할 수 있어야 해

ㅇㅇㅇㅇ(119.192) 2020.01.20 10:39:43
조회 49 추천 0 댓글 0
							



객관적으로 자기 실력을 알 수 있는 게임은


막 흥하지 못함


남 탓을 할 수 있어야


자기는 잘한다는 생각에 계속 하는 거야



남탓은


께임의 핵심이다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83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10272288 공지 한동안 글 좀 많이 지울 예정임 [319] 실 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0 110397 316
10168171 공지 신문고 (차단문의 / 개념글 복구 / 신고) [29] 실 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04 47535 14
9957009 공지 중세게임 갤러리는 게임관련 갤러리입니다 [90] 실 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17 48882 40
9956983 공지 중세게임 갤러리는 정식승격을 거부합니다. [57] 실 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17 52386 30
11357357 일반 경제도 잘하고 문화도 잘하고 hosi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 3 0
11357356 일반 포나 레벨 미쳤네 소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 9 0
11357355 일반 "대구에 바이러스 퍼진건 신천지탓임" ㅇㅇ(223.62) 14:11 48 0
11357354 일반 갤밑짤 아다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1 41 0
11357353 일반 엘사 우유통.jog [2] 아쿠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1 93 0
11357349 일반 저새끼는 아직도 중갤하네 [1] 아다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1 31 0
11357348 일반 보닌 전성기 자랑거리 [4] 하고시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61 0
11357347 일반 갤밑짤 짤리기 전에 보셈.jpg [3] ㅇㅇ(115.137) 14:10 192 0
11357345 일반 깐포지드 씹덕코인이라도 탔으면 평점 8점대는 갔을거같음 물티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19 0
11357343 일반 남동생 암컷절정.gif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172 0
11357342 일반 멸종한 한국 전통 음악 [4] ㅇㅇ(112.152) 14:10 75 0
11357341 일반 갤러리 맨 밑짤 [1] ㅇㅇ(175.197) 14:10 89 0
11357340 일반 먼 미래, 대한민국.jpg [4] ㅇㅇ(58.234) 14:10 130 0
11357339 일반 짱깨배달 메뉴구성 어케하냐보통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16 0
11357338 일반 이태리출신 룩잘알 중붕이 필독 [1] 방순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 20 0
11357337 일반 새벽 네시에 쓴 글 사라져있네;; [1] 민하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 27 0
11357336 일반 피자스쿨 한판 다먹으면 [4] ㅇㅇ(125.186) 14:09 22 0
11357335 일반 대통령이 찍은 좌표.jpg [4] ㅇㅇ(125.179) 14:09 151 0
11357334 일반 여보딩 강간하는 짤 ㅗㅜㅑ [8] ㅇㅇ(175.223) 14:09 196 2
11357333 일반 갑자기 뭔 갤밑짤 떡밥이야 갓흥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 38 0
11357331 일반 비타 에뮬은 없나 메트로이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 21 0
11357330 일반 스컬 얼엑 끝나면 사야지 [2] ㅇㅇ(175.223) 14:09 43 0
11357329 일반 이브이 그리는중 ㅁㅌㅊ [4] 회색늑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9 107 0
11357327 일반 ~~~~~~~~시즈 중망호 2/5 (누구든지환영)~~~~~~~~~~ [3] QWERT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 22 0
11357326 일반 부산새끼들 종특.jpg [2] ㅇㅇ(124.111) 14:08 106 0
11357325 일반 샤코 꿀팁 ㅇㅇ(211.176) 14:08 21 0
11357324 일반 갤밑짤 셀카였네 깜장빤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 64 0
11357323 일반 속보) 대한민국에서 국민들에게 마스크 배부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 68 0
11357322 일반 피시방은 어쩌다가 프라이버시까지 잃어버림? [5] ㅇㅇ(110.70) 14:08 74 0
11357321 일반 의문의 갤러리 맨밑짤 [6] ㅇㅇ(211.36) 14:08 136 0
11357320 일반 외출할려는 중붕이들 이글 꼭 보고 가라.jpg [3] ㅇㅇ(58.234) 14:08 121 0
11357319 일반 좋다 ㅋㅋㅋ 지금 간다 [1] 주토피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 48 0
11357318 일반 갤밑짤 ㅇㅇ(115.93) 14:07 96 0
11357317 일반 스2한다고하면 왜 비웃냐?? [17] ㅇㅇ(218.154) 14:07 98 0
11357316 일반 흑어공주 개따먹고싶은데 ㅇㅇ(119.192) 14:07 57 0
11357315 일반 코로나로 200만명 죽고 정권 망했으면 좋겠다는 통베충.jpg [1] ㅇㅇ(116.34) 14:07 51 0
11357314 일반 이런 여자가 5천원으로 꼭지 보여준다면 지름? [6] ㅇㅇ(39.7) 14:07 136 0
11357313 일반 맨날 기분좋은 하라보지.jpg ㅇㅇ(58.91) 14:07 104 0
11357312 일반 대구인데 헬스장 간다 vs 안간다 [4] ㅇㅇ(110.70) 14:07 52 0
11357311 일반 감염된 커맨드센터 [1] ㅇㅇ(220.89) 14:07 50 0
11357310 일반 용맹한거하고 겁대가리없는건 뭐가다름 [3] ㅇㅇ(114.206) 14:07 38 0
11357309 일반 빻빻이는 작중 행적과 달리 수렵피리를 쓰는 전투원임 모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7 21 0
11357308 일반 드라마 킹덤에서 봉쇄한곳이 어디였지 [1] 프레드리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7 25 0
11357307 일반 갤러리 맨밑 짤.jpg [1] ㅇㅇ(118.130) 14:07 105 0
11357306 일반 코로나-19 걸리면 폐섬유화 된다는 증거 없다는데 왜 선동함? ㅇㅇ(112.151) 14:07 26 0
11357305 일반 노래방이에요!!!!무슨노래 부를까요?? [11] 니코졸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7 6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