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아스가르드 마이너 갤러리는 메이저 갤러리 승격을 거부합니다

아갤완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04 09:02:53
조회 152 추천 1 댓글 1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4936 공지 갤러리 내 각종 팁,정보 모음 (20200109갱신) [4] 아갤완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3 622 15
공지 아스가르드 마이너 갤러리는 메이저 갤러리 승격을 거부합니다 [1] 아갤완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4 152 1
5932 일반 돈 바르면 강한 직업 뭐 있음? 에픽늅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3 0
5931 일반 닉세탁하고 다중이짓 하는 인생 기분ㅅㅌㅊ ㅇㅇ(117.111) 03:32 21 0
5930 저격 메가에 나오는 인물 거론하면 글삭제중 실화?? [11] ㅇㅇ(39.7) 02.24 215 0
5929 일반 현존 최고랜스 비뎀이 몇이냐 [1] ㅇㅇ(211.36) 02.24 114 0
5923 일반 아스 추억의게임 복귀한다 [6] ㅇㅇ(39.118) 02.24 210 0
5922 일반 테섭하면 원래 본섭캐릭 그대로 넘어옴? [1] ㅇㅇ(110.70) 02.23 157 0
5921 일반 좆망겜갤 순회버스입니다. [2] 순회버스(123.111) 02.23 216 0
5920 일반 배경 누군지 아는사람 [4] ㅇㅇ(223.62) 02.23 394 0
5919 일반 도적은 예로부터 씺강캐엿음 [4] ㅇㅇㅇㅇ(14.34) 02.22 273 0
5917 질문 가소미 134뎀 시세 30 적당쓰? [5] ㅇㅇ(121.168) 02.21 257 0
5916 일반 4월에 테섭 초기화 ㅊㅋㅊㅋ [7] (110.8) 02.21 446 0
5915 일반 리젠율 쩌는거냐? 파파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1 119 0
5913 일반 이겜은 한 1500정도 지르면 할만할듯 [2] ㅇㅇ(211.36) 02.20 302 0
5912 질문 도적가르드>기사가르드>>>>>법사가르드 [1] ㅇㅇ(175.198) 02.20 223 0
5911 일반 겜적인 재미는 오러무기들고 얼음성 깨고다니던 시절이 최고였는듯 [1] ㅇㅇ(211.36) 02.20 114 0
5910 일반 무기5/10이면 좃 쩔던 시절이 화신전인가 [5] ㅇㅇ(211.36) 02.20 181 0
5909 일반 익스무기 숫자가 정확히 파악이 됨 요새는?? [4] ㅇㅇ(175.198) 02.20 203 0
5908 일반 아스하면서 기억에 남는 사람 딱 한명만 꼽으면 [5] ㅇㅇ(115.91) 02.20 299 0
5907 일반 근데 쭉보니까 예나 지금이나 길드 병신들끼리 싸우는건 여전한가보네 [7] ㅇㅇ(175.198) 02.20 210 0
5906 일반 한 10년?? 아마 더 전인가 그쯤 매의천서라는 닉 쓰던 유저아는사람있냐 [8] ㅇㅇ(211.36) 02.20 184 0
5905 일반 여기도 틀딱 존나 많다고 느낀게 동피 구분못하는거보고 시발ㅋㅋㅋ [2] ㅇㅇ(175.198) 02.20 160 0
5904 일반 와 씹 이겜도 갤러리가 있네 ㅋㅋㅋㅋㅋ [1] ㅇㅇ(211.36) 02.20 116 0
5903 일반 도적 복귀하려고하는데 ㅇㅇ(39.118) 02.20 80 0
5902 일반 근데 아스 하는유저들 이제 거의 30대이상아님?? [4] ㅇㅇ(175.198) 02.20 193 3
5901 일반 헵타랜스 봤다 [9] ㅇㅇ(211.36) 02.20 376 0
5900 일반 4차각반이랑 모자 마방첸 가격질문 ㅇㅇ(110.70) 02.20 63 0
5899 일반 대인전 직업순위 5위까지만 알려줘라 [5] 쿠쿠(118.235) 02.20 229 0
5896 일반 이번에 발렌타인 이벤 익스코어 뜬 갤럼있냐? [2] 나뭇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254 0
5895 일반 여기 투지까는 애들이 한 90% 되는거 같은데 [6] ㅁㅇㄹ(221.163) 02.19 303 0
5894 일반 갤럼들 신났노 나뭇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46 0
5892 일반 털어놓고 말해서 ㅌㅈ 망한 이유? [11] ㅇㅇ(110.70) 02.18 529 1
5890 일반 저울해도 전직 시켜달라고 [10] 김피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279 0
5889 일반 ㅌㅈ 길마 교체 [15] 마이콜(223.62) 02.18 632 0
5888 일반 도적 하향된거 아님? [3] ㅇㅇ(223.38) 02.18 261 0
5887 일반 아까 투지랑 누구랑 또 욕배틀한거같은데 [1] ㅇㅇ(61.84) 02.18 197 0
5884 일반 테트라에서 펜타까지 보통 얼마듬??? [3] ㅇㅇ(223.38) 02.17 275 0
5883 일반 밸드첸하면 물댐 딜 얼마나 졷븅쉰이길래 그럼? [2] ㅇㅇ(121.145) 02.17 234 0
5882 일반 아랫돌이 마횦으로하면 [4] ㅇㅇ(223.38) 02.17 220 0
5881 일반 길드대전 개인적 순위 [28] ㅇㅇ(175.223) 02.17 1053 0
5879 일반 모자랑 각반 마방첸 몇이상사야 되팔렘가능함? [2] ㅇㅇ(36.39) 02.16 175 0
5878 질문 룬가격 오를거같음? [3] 나뭇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305 0
5877 일반 이겜 무과금도 할만하냐 [7] ㅇㅇ(59.86) 02.16 273 0
5876 일반 아스가 사냥할때 컨트롤 숙련도가있냐? [4] ㅇㅇ(182.212) 02.16 234 0
5875 질문 도가 70때 템 뭐맞춰요? [2] ㅇㅇ(61.252) 02.15 98 0
5874 일반 형들 템 질문좀 [8] ㅇㅇ(124.52) 02.15 196 0
5873 일반 뉴비 둘이서 하기에 직업 추천 좀 형들 [8] ㅇㅇ(117.111) 02.14 347 0
5872 일반 형들 뉴비질문좀.. [7] ㅇㅇ(175.195) 02.14 255 0
5871 일반 현재 도적 상황 질문좀 [1] ㅇㅇ(210.90) 02.13 251 0
5869 일반 고,고야들 복귀기념 정리 [6] ㅇㅇ(211.36) 02.13 670 5
5868 일반 아스 씹흥겜 됐다는 이상한소문이 있던데 사실이냐? [2] ㅇㅇ(72.139) 02.13 34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