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이겜 할만함??

ㅇㅇ(110.10) 2019.03.31 21:43:58
조회 234 추천 0 댓글 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573 공지 [공지] 서버별 갤길드 [8] HalfSig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19 1241 3
2253 공지 아스텔리아 갤러리는 정식 갤러리 승급을 원하지 않습니다. [7] HalfSig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17 731 0
6316 일반 갓 전직 찍은 뉴비가 쓰는 해볼까 하는 뉴비를 위한 글 [2] ㅁㅂ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37 0
6315 일반 사지마? [3] ㅇㅇ(49.143) 21:48 39 0
6314 일반 스팀하고 홈피에서 접하는거랑 서버가 다른가요? [2] ㅇㅇ(223.38) 21:45 32 0
6313 일반 전직까지 어떻게든 했는데 [7] ㅁㅂ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7 60 0
6312 일반 딴건 몰라도 한글 채팅만이라도 24일에 해줬으면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0 48 0
6311 일반 (영업) 킹덤 언더 파이어 갤러리에서 뉴비를 구합니다. [3] ㅇㅇ(125.177) 18:55 63 0
6310 일반 유저는 유럽이 바글바글 ㅇㅇ(118.37) 17:44 57 0
6309 일반 뭔데 시발 게임을 하라는거야 말라는거야 [2] ㅇㅇ(121.143) 15:27 110 0
6308 일반 g식백과 돈받고 쓴거임?? [8] ㅇㅇ(211.247) 13:02 177 1
6307 일반 아스텔리아 관계자들 이거 꼭 봐라 ㅇㅇ(175.192) 12:53 92 0
6306 일반 한국 겜 회사 말 믿은 내가 병신이지 [8] ㅇㅇ(210.179) 12:43 149 2
6305 일반 그냥 로아한테 명예로운 죽음 당하고 끝냈어야 했다.. ㅇㅇ(1.239) 12:30 50 0
6304 일반 공지라도 일찍 올리던가 [1] ㅇㅇ(112.168) 12:25 68 1
6303 일반 스팀도 1달 무료냐? [1] ㅇㅇ(124.54) 12:14 77 0
6302 일반 30일부터 1부터 같이 키울 사람? [2] ㅇㅇ(124.54) 12:11 74 0
6301 일반 디코 주소좀 줘바 씨발 좆망겜이라 그런가 [3] ㅇㅇ(211.247) 12:04 85 0
6300 일반 그냥 지운다 ㅇㅇ(116.42) 11:57 48 0
6299 정보 한글화 공지 뜸.ㅋㅋㅋㅋㅋ [14] ㅁㄴ(119.207) 11:52 285 9
6297 일반 50 찍었다 ㅁㅂ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5 68 0
6296 일반 오늘 업데이트 하긴함? (114.204) 10:49 42 0
6295 일반 한글패치 나오기는 하냐 ㅁㄴ(119.207) 09:26 63 0
6294 일반 김성회가 극찬하길래 왔어 ㅇㅇ(211.247) 07:52 84 0
6293 일반 얘네진짜 뭐하냐 ㄴㅇㅇ(121.129) 04:09 91 0
6292 일반 페도새끼들을 위한 메이지 김치섭버전 의상 패치 ㅇㅇ(49.174) 03:12 81 0
6291 일반 근데 이겜 화요일마다 업뎃이라매 ㅇㅇ(112.168) 01:36 75 0
6290 일반 손님을 불러 모으려면 준비를 다 끝내고 하던가 ㅋㅋㅋㅋ ㅇㅍ(121.186) 00:22 82 0
6289 일반 설치 1%에서 돌다가 에러뜨는데 왜이럼? [3] ㅇㅇ(112.148) 00:16 73 0
6288 일반 이거 어디서 하는거 스팀? [2] (114.204) 01.23 96 0
6287 일반 유럽쪽은 한국사람 많이 없음? [6] ㅇㅇ(210.105) 01.23 135 0
6286 일반 한글아니니까 겜할맛이 안나용 [2] ㅇㅇ(59.7) 01.23 121 0
6285 일반 G식백과 광고 영상을 늦게 풀었어야했음.. [3] ㅇㅇ(112.168) 01.23 230 0
6284 일반 멍청하게 스팀날짜때 한글화 하진 않겠지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93 0
6283 일반 아 ㅋㅋ 이제부터 지식백과 G 거른다 ㅇㅇ(61.80) 01.23 145 0
6282 일반 꼬라지 보니까 ㅇㅇ(175.192) 01.23 97 0
6281 일반 만렙되도 파티 구하기 존나힘든데 [8] ㅇㅇ(61.80) 01.23 142 0
6280 일반 오늘 50찍을거 같은데 지금까지 파티사냥 한번도 못해봄 [10] ㅁㅂ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71 0
6279 일반 아스텔애들 본섭서 딜 어느정도 비중있었음? [4] ㅇㅇ(220.125) 01.23 116 0
6278 일반 광고보고 왔는데 [3] ㅇㅇ(221.141) 01.23 153 0
6277 일반 디코 주소좀주라 [2] ㅇㅇ(59.7) 01.22 96 0
6276 일반 아스텔리아 이모저모고모주모 [7] ㅇㅇ(218.159) 01.22 200 1
6275 일반 4시쯤에 게임했더니 랙이 있네 ㅇㅇ(106.102) 01.22 55 0
6274 일반 북미랑 스팀이랑서버자체가 다름 [4] ㄱㄴ(113.130) 01.22 210 0
6273 일반 한번 해볼라했는데 한글화 안해줘서 포기함 [3] ㅇㅇ(116.42) 01.22 159 0
6272 일반 한글화24일이전인데 ㅠㅠ오늘은 안대려나 ㅇㅇ(49.167) 01.22 53 0
6271 일반 형님들 바로어제 로아 55000원 썼는데 어떡할까요 아스텔리아 할만해요? [5] 풒풒(58.143) 01.22 165 0
6270 일반 저도 뉴비인데 디코 주소좀 주실 수 있어여 [4] ff(219.240) 01.21 116 0
6269 일반 한글화 [1] ㅇㅇ(180.64) 01.21 162 0
6268 정보 스타테일 정보 [5] ㅇㅇ(210.204) 01.21 136 0
6267 정보 스콜라 직업 전직 [1] ㅇㅇ(106.102) 01.21 108 0
6266 정보 아스텔리아 정보 몇개 퍼왔어 [2] ㅇㅇ(106.102) 01.21 320 7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