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만랩찍은 늒네인데 이제 뭐해야해?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20.02.24 12:39:49
조회 105 추천 0 댓글 1
							

만랩찍고 퀘로 받은 방어구랑 무기
강화 좀 하고 나니 돈도 없고 강화석도 없네ㅋ

스칼라 워리어 아처 3명이서 같이하는데

다들 전투력이 6000이 넘더라고
이제 4인 전설 거면 되는거임?

4인 전설가서 전설템 먹어서 옵 좋은거 뽑고
다른 직업거면 팔거나 갈고 하면 되는거야?

글구 돈버는 방법 좀 알려주라ㅠ
퀘로 받은 템 강화하니 돈 10만원도 안남음ㅠㅋㅋㅋㅋ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13 설문 '이래서 리더쉽이 뛰어나구나' 학생회장 출신 연예인은? 운영자 20.03.31 - -
1414 이슈 월간디시 4월호 : 삼성행 열차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운영자 20.03.31 - -
8502 공지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각종 컨텐츠 정리 [7] ㅇㅇ(211.38) 20.03.19 538 13
8326 공지 앞으로 아스퍼판매, 매크로관련 글은 삭제할거다 [5] 화목보일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16 249 3
7668 공지 [통합] 정보글 모음 [1] 타샤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03 1061 4
7212 공지 이 게임 살만/할만 한가요? 라는 질문의 대답.txt [3] ㅇㅇ(61.83) 20.02.26 1516 15
2253 공지 아스텔리아 갤러리는 정식 갤러리 승급을 원하지 않습니다. [7] HalfSig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17 1536 0
8935 일반 념글 후일담 [13] 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4 126 2
8934 일반 일퀘팟에서도 나이밝히며 인사하는 큰형님 [6] 함정에빠진유부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109 0
8933 일반 누르지마 [3] 지랄싸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68 0
8932 일반 보물 효과같은거 정리된 글 없음? [2] ㅇㅇ(125.177) 17:19 89 0
8931 일반 뉴비 스칼라 전직머가좋아? [7] ㅇㅇ(124.58) 16:24 100 0
8930 일반 아 더러운 보물퀘하느라 시간 소모 미쳤었는대 [1] 보물(106.245) 16:12 81 0
8929 일반 시발 우리집 비상걸렸다 [10] 화목보일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120 0
8928 일반 오늘은 글리젠이 평소보다 많은거 같누 [3] 피도둑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6 77 0
8927 일반 재밌는거 보여줄게 들어와봐 [11] 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3 232 6
8926 일반 처음에 시점변경을 고르잖아 이거 어디서 바꿈? [4] ㅇㅇ(190.104) 14:00 68 0
8925 일반 만렙찍는데 얼마나 걸림? [5] ㅇㅇ(190.104) 13:23 99 0
8924 일반 미오단 광산 뭐하는곳이냐 [3] ㅇㅇ(211.218) 13:02 82 0
8923 일반 아틀라이트 광석퀘 깻다... [6] ゆびき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3 94 0
8922 일반 갤길은 존댓말함 반말함? [7] ㅇㅇ(190.104) 12:47 114 1
8921 일반 아처 200시간 한 소감 [11] 1111(106.101) 12:37 199 6
8920 일반 갤길마님 [4] ゆびき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5 103 0
8919 일반 같은길드 좆노딜 둘이서 저택 탱힐 구하는 애ㅁ... [4] ㄹㄹ(112.184) 09:53 142 0
8918 일반 접속후 참사 [2] Corv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2 154 0
8917 일반 형님들 이 게임 원래 서버점검 자주하나요? ㅠㅠ [6] ㅇㅇ(114.202) 08:16 102 0
8916 일반 아 또 나만 안들어가져? [3] ㅇㅇ(223.33) 08:08 67 0
8915 일반 아키에이지 하다가 질려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는데, 이겜 할만한가요? [8] ㅇㅇ(114.202) 06:48 144 0
8914 일반 새벽 5시에 팅기는 갓겜 [3] khell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6 106 0
8912 일반 정신나간 하벨리 저택 하드모드 클리어. [5] ㅇㅇ(122.35) 04:25 134 0
8911 일반 서버는 North America 길드는 LEHU ㅇㅇ(122.35) 02:24 56 0
8910 일반 위치가 pvp에서 왜 좋음? [7] cex(125.185) 01:03 135 0
8909 일반 아스퍼 뭐로 버냐? [5] ㅇㅇ(1.239) 00:10 133 0
8908 일반 크로스헤어 모드 안되는거는 왜이러는거야? [3] 수도퀴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92 0
8907 일반 근딜 사거리 늘려주면좋겠다. [3] 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129 0
8906 일반 갤길 가입신청넣으려는데 [7] ㅇㅇ(211.218) 04.01 108 0
8905 일반 화목보일러 [2] ㅇㅇ(1.239) 04.01 98 1
8904 일반 여러분 조금만 더 글을 써주세요~~ 화목보일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107 1
8903 일반 레벨1 팁 [6] 지랄싸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221 13
8901 일반 뉴비들이 참고하면 좋은 팁 [8] ㅇㅇ(119.18) 04.01 174 4
8900 일반 이게임은 play to win 이 아니라 [2] ㅇㅇ(223.62) 04.01 145 0
8899 일반 얘네 설마 아스텔 의상으로 코스튬 계속 때울 생각인가??? [4] 타샤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138 0
8898 일반 ㅆㅆㅆㅆㅆㅆ뉴비들을 위한 정보 [4] 화목보일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179 1
8897 일반 이 겜 슥 보니 견적나오는게 [4] 1111(106.101) 04.01 146 0
8896 일반 길드 [10] ㅇㅇ(220.126) 04.01 134 0
8895 일반 맨날 보면 루크 협곡팟 많은데 물량은 왜 없냐? [4] 황두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118 0
8894 일반 디럭스 사서해볼까하는데 사람 좀 있음? [9] ㅇㅇ(1.239) 04.01 124 0
8893 일반 저주는 자신에게 돌아온다. [2] 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129 3
8892 일반 캐쉬말 속도빠름?? [6] ㅇㅇ(121.67) 04.01 118 0
8891 일반 서버는 LEHU 길드는 북미다. [9] disrememb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133 0
8888 일반 갑자기 뉴우비가 좀 늘은거 같누 [5] 피도둑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127 0
8887 일반 엥 ? 2티어 무기 강화글케안댐? [10] 1111(106.101) 04.01 124 0
8886 일반 북미섭은 스팀으로 하면됌? [1] ㅃㅃ(223.62) 04.01 62 0
8885 일반 서버는 북미 갤길은 [12] Corv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188 1
8884 일반 속보) 바른손 주가 30퍼센트 올라 [9] 화목보일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192 0
8883 일반 갤길 어케 들어가나요 [1] ㅇㅇ(125.177) 04.01 52 0
8882 일반 풀옵션 사양 [1] Ami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1 9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