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행시치다 망한 30대인데 회계사 비전 어떤가요?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20.05.20 23:42:33
조회 753 추천 0 댓글 3




Y대 비상경입니다
대기업 1년경력 있구요

퇴사하고 행시쳤는데 1차가 연거푸 불합이네요
도저히 노력으로는 커버가 안되는 것 같아 전향하려 하는데
Cpa 진로가 어떤가요?

붙기만 하면 늦은나이에도 취업은 되나요??
연봉은 어차피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해서 특별히 상관없구요 이 직종의 진로가 궁금합니다.
사실 로스쿨이랑 고민중인데 변호사 시장이 암만해도 너무 공급과잉으로 보이고 영업보다는 조직 한구석에서 꾸역꾸역 일하며 재테크를 열심히 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회계사는 실무가 주로 어떤가요? 실적이나 영업이 많이 중요한가요??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회계사 갤러리 공지사항입니다. [1] 돼지자이안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13 2330 2
3098 지거국 비상경 cpa 준비 [5] ㅇㅇ(220.89) 03:02 44 0
3097 공익인데 공부 ㄱㄴ함? [3] ㅇㅇ(211.36) 07.03 57 0
3096 인강 폰으로 듣기 ㄱㄴ? ㅇㅇ(1.253) 07.03 18 0
3095 dfdfdf ddf(49.167) 07.03 10 0
3094 ㅅㄷㅅ ㅅㄴㄱㅎ(49.167) 07.03 9 0
3093 공회모 ㅈ방망이 빌런 등장 ㄷㄷ ㅅㄴㄱㅎ(49.167) 07.03 66 0
3092 전공이 AI소프트웨어관데 회계사 준비하려면 [3] 야망꾼 학식충(58.124) 07.03 48 0
3091 오늘 회계 시험 기말고사 학교 찾습니다. [2] ㅇㅇ(117.111) 07.02 84 0
3090 지금 합격만하면 빅4 간다는거 ㄹㅇ임? [4] 123(175.208) 07.02 191 0
3089 성균관대 학부인데 로스쿨 추천함 회계사 추천함? [5] ㅇㅇ(122.43) 07.02 168 0
3088 회관2급 인강 ㅇㄴ(61.75) 07.02 17 0
3087 회계원리 문제 풀기 좋은 책 추천 좀 ㅇㅇ(211.108) 07.01 16 0
3086 회계원리문제 그냥 여따 올려라 ㅇㅇ(211.36) 07.01 27 0
3084 비상경 계열인데 경제학 전공하면 cpa 지식 쌓이냐? ㅁㄴㅇ(180.221) 07.01 55 0
3083 회계사 공부왜함 ㅋ 로스쿨가면되는데 [3] 123(182.31) 06.30 221 0
3082 회계원리 과제 문제당 만원 풀어주실 분 [1] ㅇㅇ(183.107) 06.30 82 0
3080 30대 후반에 합격해도 밥벌이 할 수 있나요? [3] 1234(122.39) 06.29 146 0
3078 25-26살 고졸 빅4는 아예 가망없음? [1] •_•(125.143) 06.29 150 0
3077 군대에서 cpa 준비 (21살) [1] ㅇㅇ(58.236) 06.29 151 0
3076 학은제 들으려는데 ㅇㅇ(218.159) 06.29 28 0
3075 문제풀이 과제 대신 해드림 [1] ㅇㅇ(182.224) 06.29 61 0
3074 존나 쉬운 회계원리 기말과제 풀어주실 고수분 구함. 사례 O [2] ㅇㄴㅈㅅ(61.255) 06.29 97 0
3072 어제 그제 2차날이였음? ㅇㅇ(210.223) 06.29 37 0
3069 재무관리 간단한 문제들 풀어주시면 사례하겠습니다. [1] ㅇㅇ(112.168) 06.27 101 1
3068 회계사 2차를 인강만으로 준비할수 있나요?(조공짤 [1] 1234(122.39) 06.27 204 0
3066 원래 직업소개소 근무일자 열람하는거 오래걸리나요? ㅇㅇ(220.74) 06.26 16 0
3065 21살 회계사 준비 질문 [1] ㅇㅇ(223.39) 06.26 165 0
3064 회계사들은 웃긴게 자부심만 겁나쎔 [6] 압구정현대(211.36) 06.26 379 4
3062 콜옵션으로하는 델타 감마중립포트폴리오구성 ㅇㅇㅇ(125.134) 06.25 31 0
3059 회계사는 유난히 어린 사람을 선호하는 이유가 뭐냐? [5] ㅇㅇ(223.62) 06.25 401 0
3057 회잘알 있음? [1] ㅇㅅㅇ(1.229) 06.24 102 0
3054 형님들 이거 좀 풀어주실 수 있으신가요 ㅠㅠ [2] ttm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04 0
3053 30살인데 쿠팡 다니면서 cpa 병행하는 거 무리수냐? [7] ㅇㅇ(221.147) 06.24 359 0
3052 이거좀 풀어주실분 ㅠ [5] ㅇㅇ(180.64) 06.24 172 0
3049 갓계사 형님들에게 질문합니다 (계산문제 아님) [1] ㅇㅇ(222.238) 06.23 110 0
3048 밑에 글 답지 올린다 [1] 손상차손(211.36) 06.23 77 0
3045 원가회계 고수형님 과제도와주실분 사례함 [1] ㅇㅇ(222.107) 06.23 62 0
3044 미래 회계사 행님덜 대학 회계학 기말고사문사 풀어줄 행님찾습니다 ㅠㅠ [3] 123(49.163) 06.23 106 0
3043 신현걸 이 분 책 왜케 좋냐 [2] 이광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92 0
3042 30대 후반에 회계사 합격한다면 (조공짤 [2] 1234(122.39) 06.22 388 0
3041 군대에서 회계공부 어떻게 하냐 ㅇㅇ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2 83 0
3040 실시간으로 회계 문제풀고 오늘 8-9만원 벌어갈 고수님 [4] ㅇㅇ(110.70) 06.22 148 0
3039 형님들 집에서 농사지은 상추가 gdp 불포함인거 ㅇㅇ(115.91) 06.22 35 0
3038 나무경영 가을종합반 어떤거같나요? ㅇㅇ(223.39) 06.22 76 0
3036 형님들 자본예산 문제....하나만 ㅇㅇ(220.124) 06.22 37 0
3035 회계사 형님들 도와주세요 [1] ㅇㅇ(1.247) 06.22 85 0
3034 회계사인원 줄인댄다 손상차손(117.111) 06.21 170 0
3033 1차 시험 1교시 경영,경제 시험 관련 궁금한거 있습니다. [1] ㅇㅇ(211.199) 06.21 56 0
3032 회계 관련 인강 ㅇㅇ(175.214) 06.21 29 0
3030 회계법인에서 무슨일 하는지 알려줄사람 [3] ㅇㅇ(110.13) 06.19 2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