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진입 후 공부 한달 느낀점

ㅇㅇ(147.46) 2020.08.08 22:00:33
조회 339 추천 0 댓글 1
							




회계원리 중급회계 끝내고

원가 듣는 중인데


김재호가 ㄹㅇ 샤프하게 잘 가르치는 거 같았음... 역시 평대로...

B/S I/S 계정 논리로 그냥 떠먹여 주는 듯한 느낌이네요.


갤러들 추천대로 원가는 임세진거 듣고 있는데

초반에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는 얘기해서 잘못 선택했나 걱정됬는데

제조원가명세서를 T계정으로 겁나 샤프하고 명쾌하게 설명하는거 듣고 잘한 선택이라고 느낌...


역시 1타들에는 이유가 있나봐요.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18 이슈 [디시人터뷰] 관객과 친구가 된 극장, 메가박스 홍대점 오윤석 점장 운영자 20/09/17 - -
3170 공지 회계사 갤러리 이용 규칙 [7] 프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3 361 4
3190 공지 회계사 갤러리 열품타 주소입니다. [1] 프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3 210 0
4321 일반 다들 부가가치세에서 제일 어렵다고 느끼는 부분이 어디야? [1] ㅇㅇ(112.152) 18:36 12 0
4319 일반 22년 바라보는 군인인데 기본강의 다 보는게 좋음? [3] ㅇㅇ(39.7) 15:27 52 0
4318 일반 수요의 소득탄력성 문제 풀어주실분 ㅠㅠ [1] ㅇㅇ(58.124) 14:26 26 0
4317 일반 회계사 준비하시는 잘생긴 형님들 질문 하나만... ㅠㅠ [1] 헬창꿈나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3 62 0
4316 일반 회계사랑 세무사 차이점이 머임? [2] ㅇㅇ(211.46) 10:58 89 0
4315 일반 어 수기글 어디갔음?? [3] 기동교도(175.223) 09:06 92 0
4314 일반 공부 수기글 날아갔네ㅠㅠ [1] ㅇㅇ(117.111) 02:42 96 3
4312 일반 기합, 유예들에게 묻는다 [2] K.Havert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93 0
4311 일반 다이어트 경제학은 판기가 다 풀어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1 51 0
4310 일반 객은 세법이랑 경제만 강의 들어도 되겠지? ㅇㅇ(1.241) 00:45 27 0
4309 일반 합격하고 싶다~~~~~~~~ [1] 기동교도(121.138) 00:24 54 0
4308 일반 1차 공부할때는 1차만 공부하는게 맞나요? [2] asdf(58.126) 00:13 63 0
4306 일반 거기서 싸운 떡밥 여기에 가져오면 다 차단시켜버린다 [3] 오류수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98 1
4305 일반 어디서 싸우든지 여기서는 싸우지 말어 [2] 오류수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93 5
4299 일반 1차생 직장공제회초과반환금 버리는거 허락받으러 왔습니다 [8] ㅇㅇ(119.207) 09.18 82 0
4298 일반 외국대학 과목인정 됨?? [1] ㅇㅇ(117.111) 09.18 37 0
4297 일반 회계원리 그냥 대학교재로 공부하는건 시간낭비냐? [2] ㅇㅇ(223.38) 09.18 68 0
4296 일반 내후년에 학원다니면서 공부하려는데 한달에 얼마하냐? [2] ㅇㅇ(180.230) 09.18 54 0
4295 일반 합격수기 쓸 건데 질문 써 주삼 (오늘 자정까지) [16] 꼬부기온앤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89 0
4294 일반 일주일 뒤 대학 원서넣는데 경제학과 혹은 경영학과 [9] ㅇ■ㅇ(121.140) 09.18 96 0
4292 일반 빅4 인맥 중요함? 리엑토딕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67 0
4291 일반 요즘 빅펌 재택들 하냐? [1] ㅇㅇ(106.250) 09.18 92 0
4290 일반 상법 처음듣는데 엄청 어렵다.. [3] ㅇㅇ(125.130) 09.18 128 0
4289 일반 여기말고 회시생 모여있는데또 어딨음? [4] ㅇㅇ(223.38) 09.18 150 0
4288 질문 아 진짜 살려줘 이거 어떻게 풀어 [3] ㅇㅇ(121.186) 09.17 165 0
4287 일반 초시 3유 질문받음 [15] ㅇㅇ(211.221) 09.17 277 0
4285 일반 26 틀딱인데 진입한다.. [2] ㅇㅇ(223.38) 09.17 145 2
4284 일반 님덜 학점인정 절차 서순이 어캐됨? ㅇㅇㅇㅇ(129.78) 09.17 39 0
4283 일반 중앙대 > 한양 + 설시립 [2] ㅇㅇ(27.160) 09.17 119 3
4281 일반 나때는 확통 미적분 둘다 필수얐는데 수학도 과목 선택함? [1] ㅇㅇ(125.130) 09.17 63 0
4280 일반 기본서 자세하고 원리 위주로 적힌 책 추천좀 [1] (218.157) 09.17 69 0
4279 일반 김판기는 qna 답변 잘 달림?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7 39 0
4278 일반 근데 회계사 1차만 노리는 사람도 많냐? [6] ㅇㅇ(8.37) 09.16 288 0
4276 일반 학원에서 수업마다 쉬는시간 몇분가짐? ㅇㅇ(39.7) 09.16 57 0
4275 일반 근데 지방대출신 합격자보다 [3] ㅇㅇ(210.105) 09.16 216 0
4274 일반 이미 졸업했는데 [9] ㅇㅇ(59.3) 09.16 231 0
4273 일반 스왑자산 가치 구하는거 왠지 1차에 나올거같다 [2] ㅇㅇ(223.38) 09.16 77 0
4272 일반 다이어트 거시만 사서 푸는거 어떰? [2] ㅇㅇ(211.36) 09.16 90 0
4271 일반 학점은행제로 학점 따려는데 질문있어요 [1] ㅇㅇㅇ(49.171) 09.16 55 0
4269 일반 회계사 1차만 따도 엄청 행복해할듯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5 240 0
4268 일반 횐님덜 고1인데 [12] 리엑토딕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5 154 0
4266 일반 이제 객관식 시즌이네 [5] ㅇㅇ(115.138) 09.15 175 3
4265 일반 지방세는 따로 강의나 요약정리된거 없음? [1] ㅇㅇ(117.111) 09.15 54 0
4264 일반 무조건 종합과세되는 배당소득은 음슴요? [3] ㅇㅇ(211.36) 09.15 74 0
4263 일반 중급회계 학교수업 미쳤네 [9] ㅇㅇ(218.235) 09.15 263 0
4262 일반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1] ㅇㅇ(175.195) 09.15 60 3
4261 질문 아무것도 모르는 회린이 질문합니다 [2] ㅇㅇ(117.111) 09.15 114 0
4260 질문 형들 고딩 경제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6] 124,5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4 135 0
4259 질문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인데 [2] ㅇㅇ(223.62) 09.14 148 0
4258 일반 찐따 갤러리 순환열차입니다. [6] 순환열차(112.169) 09.14 13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