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whead.com/diablo-4/ko/news/diablo-4-season-6-mid-season-patch-2-0-5-patch-notes-350718
ㄴ 원본 링크
https://www.inven.co.kr/board/diablo4/6025/224196
ㄴ 인벤 링크
(작성중)
증오의 그릇 - 게임 업데이트
벨런스 업데이트
룬
의식 룬
[ 네오 ]
- 더 이상 무적상태로 막히지 않습니다.
- 이제 툴팁에 이 효과를 멈추려면 체력 피해를 입어야 한다는 내용이 구체적으로 명시됩니다.
[ 모니 ]
- 제공 품목이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기원 룬
[ 톤 ]
- 운석이 떨어질 때 확산이 줄었습니다.
- 운석은 일제 사격 사이의 지연 시간이 짧습니다.
[ 세흐 ]
- 영혼 늑대는 이제 모두 방해받지 않는 버프를 갖게 되어 적과 플레이어를 통과해 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혼은 일반적으로 물건에 부딪히지 않기 때문입니다.)
[ 탈 ]
- 이제 한 번에 3개의 역병 떼가 생성됩니다.
- 피해량이 300%에서 150%로 감소했습니다.
[ 벡스 ]
- 지속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지속 시간이 제대로 새로 고쳐집니다.
[ 룸 ]
- 1%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툴 ]
- 제물 비용이 40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용병
라헤어
[ 방패 던지기 ]
- 도발 지속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 바운스 수가 3개에서 9개로 증가했습니다.
- 데미지가 225%에서 450%로 증가했습니다.
[ 강철늑대의 보호 ]
- 용맹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강철늑대의 미덕 ]
- 용맹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강철늑대의 도착 ]
- 용맹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산더링 실드 ]
- 크레이터의 폭발 피해량이 200% 증가했습니다.
[ 불을 끌다 ]
- 최대 생명력일 때 물약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바랴나
[ 고대 작살 ]
- 기절 지속시간이 2초에서 4초로 증가하였고, 피해량이 140%에서 200%로 증가하였습니다.
[ 선풍 ]
- 물리적 피해가 65%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 파괴자 ]
- 느려짐 지속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 위협을 받다 ]
- 피해 감소 효과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살의 맛 ]
- 치유량이 1%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수보
[ 협상 칩 ]
- 오버파워의 피해량이 2%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스릴시커 ]
- 폭발 타이머가 3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 지도자 ]
- 군중 제어 지속시간이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핀쿠션 ]
- 고정 효과가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 도요새 ]
- 데미지가 300%에서 450%로 증가했습니다.
앨드킨
[ 피로 ]
- 기절 확률이 5%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 불꽃의 파동 ]
- 데미지가 300%에서 550%로 증가했습니다.
[ 화염의 저주 ]
- 자원 소모량이 10%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 불의 총격 ]
- 데미지가 40%에서 90%로 증가합니다.
혼령사
기술
[ 시들어가는 주먹 ]
- 중독 피해가 30%에서 36%로 증가했습니다.
- 속도 감소가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날카로운 시들음 주먹 ]
- 대상 확산 범위가 적 3명에서 5명으로 증가했습니다.
[ 독성 피부 ]
- 수동 피해가 30%에서 36%로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독성 피부 ]
- 독성 피부의 추가 피해량이 100%에서 130%로 증가했습니다.
[ 측정된 독성 피부 ]
- 데미지가 15%에서 36%로 증가했습니다.
[ 날기 ]
- Soar의 컨트롤러 타겟팅이 최대 거리 대신 지정된 적에게 착지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레이저 윙스 ]
- 데미지가 5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더 이상 시전 사이에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 강화된 러싱 클로 ]
- 타격당 추가 데미지가 10%에서 20%로 증가했고, 최대 보너스는 8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 균형 잡힌 돌진 발톱 ]
- 추가 회피 시간이 3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 조화로운 포식자 ]
- 독성 방울의 피해량이 이제 포식자의 기술 등급에 따라 조정됩니다.
[ 고귀한 포식자 ]
- 역병 떼의 피해량이 이제 포식자의 기술 등급에 따라 조정됩니다.
수동형
[ 복잡함 ]
- 보너스 지속시간이 5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 자양물 ]
- 보너스 중독 피해가 랭크당 3/6/9%[x]에서 4/8/12%[x]로 증가했습니다.
[ 적응적 자세 ]
- 보너스 지속시간이 5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전설적인 측면과 독특한 아이템
[ 활력을 불어넣는 의지의 측면 ]
- 치유 확률이 1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브루저의 모습 ]
- 최대 생명력이 1% 부족할 때마다 방어력이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회피의 측면 ]
- 회피 확률이 4-8%에서 6-10%로 증가했습니다.
[ 굶주린 파괴자의 모습 ]
- 활력 소모가 25-5에서 14-4로 감소했습니다.
[ 처짐의 양상 ]
- 데미지가 25-32%에서 26-54%로 증가했습니다.
[ 토양의 힘의 측면 ]
- 데미지가 45%-60%에서 180%-250%로 증가했습니다.
[ 네세켐, 전령 ]
- 마크 간 시간이 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 다크 시타델 ]
- 순풍의 비약 설명에 잘못된 텍스트가 포함되어 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퀘스트 목표, 아이콘, 기타 UI 요소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여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임박한 멸망이 집중되는 동안 보스가 처치되면 망각의 영역에서 나가는 포털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용병들 ]
- 플레이어가 탈것을 탄 상태에서 구역 사이를 이동할 때, 수보의 탐색 기술이 제대로 추적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미 패배한 적에게 죽었을 경우, 고용된 용병에게 죽었다는 내용이 채팅 로그에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결국, 그들은 배신자가 아니었습니다!)
[ 쿠라스트 언더시티 ]
- 요체로 이어지는 장벽을 회피 기술로 통과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특정 레이아웃에서 몬스터 밀도가 낮아 최대 조율을 달성하기 어려웠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타이머가 만료되는 순간에 엔드 포털과 상호 작용할 경우, 플레이어를 마을로 돌려보내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공물 도전이 아닌 도전에서 시작 타이머가 120이 아닌 100으로 설정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룬 ]
- 전투 중이 아닐 때에도 리스 룬의 효과가 활성화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피릿본 ]
- 전령 네세켐이 의도한 것보다 느리게 적에게 표시를 남기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퀘스트 및 이벤트 ]
- 벨레스와의 대결 목표 중에 마을 차원문을 사용하면 다시 새롭게 퀘스트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Everything Old 퀘스트를 완료한 후에 Coiling Fate 업적의 진행 상황이 제대로 추적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적절한 단계로 진행되기 전에 필요한 적을 물리쳤을 경우 Thrust Into Dark 퀘스트의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특정 증오의 그릇 캠페인 퀘스트를 완료해도 적절한 보상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인질 이벤트 중에 인질의 체력 막대가 보이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요새 ]
- 키추크 요새에 있는 키르마가 보스 경기장 밖으로 순간이동하여 진행을 방해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키추크에서 진행 중인 보스 전투에 다른 파티원이 합류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키추크의 치유의 우물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여러 가지 잡다한 ]
- 야만용사와 드루이드가 특정 미늘창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일부 아카라트 교리와 상호작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다양한 시각적 개선 사항
기본 게임
잔액 업데이트
일반적인
신화적 유니크 아이템
[ 박살난 맹세 ]
- 건강한 적에게 입히는 피해 +400%가 지속 시간에 따른 피해 +44%로 대체되었습니다.
[ 안다리엘의 투구 ]
- 데미지가 3000%에서 4000%로 증가했습니다.
고유 아이템
[ 참회의 경갑 ]
- 초당 냉각 효과가 이제 3배 더 높아졌습니다.
[ 인내하는 신앙 ]
- 피해 분산 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위상
[ 대담한 족장의 모습 ]
- 최대 활성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50%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 적응성의 측면 ]
- 이제 두 효과 모두 기본 기술에 적용되며, 이는 주문을 시전하지 않아도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크론의 대지팡이에서 발동되는 무료 폭풍 일격이 있습니다.)
야만용사
기술
[ 그라운드 스톰프 ]
- 데미지가 35%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 전략적 지상 밟기 ]
-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4초에서 5초로 증가했고, 최대 12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 고대인의 망치 ]
- 피해량이 55%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 대변동 ]
- 데미지가 10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 행운의 명중률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격변 ]
- 기절 확률이 35%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 격노하는 격변 ]
- 데미지 보너스 스택이 8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 스택당 데미지가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더블스윙 ]
- 데미지가 5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 찢다 ]
- 데미지가 12%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출혈 피해가 105%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 도약 ]
데미지가 42%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 발차기 ]
데미지가 18%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 강철 피부 ]
-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 강화된 강철 피부 ]
- 이전: 아이언 스킨의 장벽이 최대 생명력의 25% 더 많은 피해를 흡수합니다.
- 현재: 철갑 피부가 5초 동안 방해받지 않는 상태를 부여하고, 보호막이 최대 생명력의 30% 더 많은 피해를 흡수합니다.
[ 전술 강철 피부 ]
- 장벽에 따른 초당 회복량이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전략적 강철 피부 ]
- 강화량이 최대 생명력의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죽음의 일격 ]
- 데미지가 120%에서 140%로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죽음의 일격 ]
- 죽음의 일격 보스의 피해량 보너스가 150%에서 200%로 증가했습니다.
[ 파열 ]
- 피해량이 13%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파열 ]
- 힘 50당 데미지 보너스가 2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강철 그립 ]
- 데미지가 23%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마이티 스로우 ]
- 기본 피해량이 8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 펄스 피해량이 35%에서 55%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메모: 이 변경 사항은 두 배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확률을 부여하는 강화 접미사와 관련된 버그 수정에 대한 보상입니다.
패시브
[ 무거운 손 ]
- 치명타 피해가 5/10/15%에서 6/12/18%로 증가했습니다.
[ 피트 파이터 ]
- 이전: 데미지가 3% 증가하고 원거리 데미지 감소 효과가 2% 증가합니다.
- 현재: 데미지가 3% 증가하고 데미지 감소 효과가 2% 증가합니다.
[ 무자비함 ]
- 이전: 이동 불가, 기절, 감속 상태인 적에게 치명타 확률이 3/6/9% 증가합니다.
- 현재: 치명타 확률이 3/6/9% 증가합니다.
전설 위상
[ 전투광 ]
- 이전: 무기를 8번 교체하면 1.5~4.0초 동안 광폭화 효과를 얻습니다.
- 현재: 무기를 8번 바꾸면 4초 동안 데미지가 20-40% 증가하고 광폭화 상태가 됩니다.
[ 갈라진 땅의 ]
- 데미지 보너스가 30-50%에서 50-70%로 증가했습니다.
유니크
[ 트윈 스트라이크 ]
- 데미지가 30-60%에서 50-80%로 증가했습니다.
[ 강력한 조리츠의 투스크헬름 ]
- 광폭화의 피해량 보너스가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고르의 파괴적인 그립 ]
- 데미지가 40-70%에서 50-80%로 증가했습니다.
[ 붉은 분노의 반지 ]
- 치명타 피해가 30-60%에서 50-80%로 증가했습니다.
[ 만보 ]
- 효과는 10초마다가 아닌 5초마다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크림슨의 들판 ]
- 피 웅덩이의 피해량 보너스가 3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과잉 ]
- 충격파의 피해량이 40-60%에서 60-80%로 증가했습니다.
파라곤
[ 블러드 레이지 전설 노드 ]
- 최대 데미지 보너스가 3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 Decimator 전설 노드 ]
- 취약한 대상에 대한 피해 보너스가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오버파워 데미지 보너스가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드루이드
기술
[ 폭풍 ]
- 영혼 소모량이 4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 스톰 스트라이크 ]
- 스톰 스트라이크가 주변 적에게 연쇄적으로 적용될 때 피해량이 20% 감소하는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 광견병 ]
- 중독 피해가 175%에서 275%로 증가했습니다.
[ 그리즐리 레이지 ]
- 데미지 보너스가 30%[x]에서 50%[x]로 증가했습니다.
패시브
[ 자연과 하나 ]
- 동료의 추가 데미지가 60%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x].
[ 곰의 힘 ]
- 압도 피해가 45%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x].
[ 야수의 난동 ]
- 곰인간의 데미지가 30%[x]에서 40%[x]로 증가했습니다.
- 늑대인간의 공격 속도가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루핀의 사나움 ]
- 부상당한 적에게 치명타 피해가 70%[x]에서 100%[x]로, 140%[x]에서 200%[x]로 증가했습니다.
[ 흙의 힘 ]
- 기본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치명타 확률 증가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기절, 이동 불가, 뒤로 밀려난 적을 공격할 추가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자연의 분노 ]
- 확률이 3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완벽한 폭풍 ]
- 정신력 획득량이 1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 데미지가 45%[x]에서 60%[x]로 증가했습니다.
영혼의 은혜
[ 팩 리더 ]
- 동료 기술 재설정 확률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재난 ]
- 궁극기 지속시간이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낫 발톱 ]
- 치명타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급습 공격 ]
- 공격 속도가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새의 분노 ]
- 치명타 피해가 30%[x]에서 40%[x]로 증가했습니다.
[ 아이언 페더 ]
- 최대 생명력이 20%[x]에서 30%[x]로 증가했습니다.
[ 초과 적재 ]
- 데미지가 100%에서 250%로 증가했습니다.
[ 마조히즘적 ]
-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5%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전설 위상
[ Ursine Horror의 모습 ]
- 지각 스파이크의 피해가 120-200%에서 200-300%로 증가했습니다.
[ 스톰체이서의 모습 ]
- 이전: 토네이도는 최대 1~5개의 타겟을 찾습니다.
- 현재: 토네이도가 최대 1~5개의 대상을 찾고 30~50%[x]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 스톰클로의 모습 ]
- 데미지가 40-60%에서 60-80%로 증가했습니다.
[ 자연적 균형의 측면 ]
- 지구 치명타 피해가 30-50%[x]에서 50-70%[x]로 증가했습니다.
- 폭풍 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8-13.3%[+]에서 10-15%[+]로 증가했습니다.
[ 짓밟힌 땅의 모습 ]
- 산사태 피해가 일반 피해의 70-110%에서 100-140%로 증가했습니다.
[ 폭풍의 모습 ]
- 초당 허리케인 피해가 10.5-20.5%에서 15-25%로 증가했습니다.
[ 광견병에 걸린 곰의 모습 ]
- 독 피해가 30-90%[x]에서 60-120%[x]로 증가했습니다.
유니크
[ 아이리다의 무자비한 의지 ]
- 의지력 1포인트당 피해 증가율이 2.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 돌멘 스톤 ]
- 회전하는 바위당 바위 피해량이 10-30%에서 20-40%로 증가했습니다.
[ 베헤멘의 돌 ]
- 스톤버스트 최종 폭발 피해량이 10-15%에서 15-20%로 증가했습니다.
- 돌 폭발의 크기당 피해가 10-15%에서 15-20%로 증가했습니다.
[ 바실리스크 ]
- 데미지가 100-600%에서 300-900%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첫 번째 타격 시가 아닌 항상 건강한 적에게 효과가 적용됩니다. 5초마다 보스에게 발동할 수 있습니다.
파라곤
[ 수축하는 덩굴 전설의 패러곤 노드 ]
- 행운의 명중률이 1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데미지가 스킬 기본 데미지의 150%에서 300%로 증가했습니다.
강령술사
기술
[ 분해하다 ]
- 초당 피해량이 33%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 초당 정수 획득량이 10에서 13으로 증가했으며 이제 공격 속도 보너스에 따라 증가합니다.
[ 출혈 ]
- 데미지가 27%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생성된 정수가 9에서 13으로 증가했습니다.
[ 뼈 파편 ]
- 데미지가 9%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생성된 정수가 7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 받다 ]
- 데미지가 13%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보스를 공격하면 정수를 15개 생성합니다.
[ 본 스톰 ]
- 데미지가 180%에서 300%로 증가했습니다.
패시브
[ 빼냄 ]
- 이전: 뼈 기술이 취약한 적에게 입히는 치명타 피해가 5/10/15%[x] 증가합니다.
- 현재: 뼈 기술이 취약한 적에게 6/12/18%[x]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 복합파괴 ]
- 데미지가 5/10/15%[x]에서 6/12/18%[x]로 증가했습니다.
[ 어둠 ]
- 2%[x] 증가된 암흑 피해가 이제 최대 3회에서 4회까지 중첩됩니다.
[ 섀도우블라이트 ]
- 데미지가 44%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 고통 ]
- 데미지가 8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전설 위상
[ 리퍼에게 힘을 실어주는 측면 ]
- 병충해 웅덩이의 추가 피해가 60-140%[x]에서 70-190%[x]로 증가했습니다.
[ 로터스의 모습을 거두다 ]
- 심각한 피해가 일반 피해의 110%-170%에서 140-200%로 증가했습니다.
유니크
[ 불멸의 얼굴 ]
- 치명타 피해의 20%마다 피해가 5%씩 증가합니다(기존 30%마다 증가).
[ 모타크룩스 ]
- 해골 모조품이 생성될 확률이 10-30%에서 20-40%로 증가했습니다.
[ 아래에서 울부짖다 ]
- 시체 폭발의 피해가 30-50%에서 50-90%로 증가했습니다.
도적
기술
[ 활력을 불어넣는 스트라이크 ]
- 기본 피해량이 35%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 강력한 화살 ]
- 기본 피해량이 22%에서 33%로 증가했습니다.
[ 뒤틀린 칼날 ]
- 기본 피해량이 54%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 관통 샷 ]
- 기본 피해량이 70%에서 95%로 증가했습니다.
[ 고급 관통 샷 ]
- 이전: 에너지가 가득 찬 상태에서 시전하면 관통 사격은 맞은 모든 적을 3초 동안 50% 느리게 만듭니다.
엘리트 적도 1.5초 동안 쓰러집니다.
- 지금: 에너지가 가득 찬 상태에서 시전 시 관통 사격이 적중한 모든 적을 3초 동안 50% 느리게 만듭니다.
엘리트 적은 50%[x] 더 많은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쓰러집니다.
개발자 메모: 게임 내 고급 관통 사격 툴팁이 곧 업데이트되어 엘리트 적은 배수로 피해를 입는다는 내용이 표시됩니다.
[ 단말마 ]
- 기본 피해량이 13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 고급 플러리 ]
- 에너지 비용 절감률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급속사격 ]
- 기본 피해량이 33%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속사 ]
- 사격당 치명타 확률이 5%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대시 ]
- 기본 피해량이 40%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 칼의 춤 ]
- 툴팁에 공격 속도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한다는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 거리 추적이 개선되었습니다.
- 기본 데미지가 64%에서 86%로 증가했습니다.
(이 백분율은 한손 무기를 장착했을 때와 관련이 있습니다.)
[ 연막탄 ]
- 재사용 대기시간이 13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 기본 피해량이 45%에서 90%로 증가했습니다.
[ 은폐에 대응하다 ]
- 이제 이 스킬은 활성화된 동안 은신 상태를 해제하더라도 시전 후 5초 동안 버프가 제대로 유지됩니다.
- 명확성을 위해 도구 설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그림자 주입 ]
- 감염이 만료될 때 단일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4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패시브
[ 치명적인 독 ]
- 데미지가 3/6/9%에서 6/12/18%로 증가했습니다.
[ 악용하다 ]
- 데미지가 6/12/18%에서 8/16/24%로 증가했습니다.
[ 괴롭히다 ]
- Victimize로 인한 폭발은 이전보다 훨씬 더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데미지 증가율이 12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 연금술 혼합물 ]
- 효능 확장률이 2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이 혜택을 얻는 데 필요한 비물리적 피해 유형이 3개에서 2개로 감소했습니다.
[ 정도 ]
- 데미지 증가율이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근접 전투 ]
- 데미지 증가율이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기세 ]
- 스택당 데미지가 5%에서 6%로 증가했습니다.
[ 노출 ]
- 행운의 명중률이 2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스턴 수류탄의 피해량이 40%에서 80%로 증가했습니다.
파라곤
[ 레이라나의 본능 ]
- Inner Sight가 가득 찬 경우 데미지 상한이 35%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전설 위상
[ 블레이드댄서의 ]
- 데미지가 40-60%에서 60-80%로 증가했습니다.
유니크
[ 윈드포스 ]
- 활성화 시 데미지 보너스가 2배에서 3배로 증가했습니다.
[ 비난 ]
- 핵심 데미지가 20-40%에서 50-70%로 증가했습니다.
[ 피트파이터 갈매기 ]
- 치명타 피해가 33%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 아세아라의 칸자르 ]
- 데미지 상한이 20-40%에서 30-50%로 증가했습니다.
[ 악당의 키스 ]
- 데미지가 15-35%에서 35-55%로 증가했습니다.
원소술사
기술
[ 유성 ]
- 데미지가 96%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유성 ]
- 이전: 운석이 3명 이상의 적에게 적중하면 30% 확률로 같은 위치에 추가 운석이 떨어집니다.
- 변경 후: 운석이 적 3명 이상에게 적중하면 같은 위치에 운석이 추가로 떨어집니다.
[ 강화된 히드라 ]
- 이전: 건강 상태일 때, 히드라 주문 시전 시 머리 1개가 추가로 생성됩니다.
- 지금: 건강한 동안 히드라 주문 시전 시 머리 1개가 추가로 생성되고 피해량이 50%[x] 증가합니다.
[ 친숙한 ]
- 데미지가 40%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 태워서 재로 만들다 ]
초당 데미지가 101%에서 120%로, 최대 136%에서 162%로 증가했습니다.
패시브
[ 비르의 마스터리 ]
- 데미지가 250%에서 500%로 증가했습니다.
[ 연소 ]
- 이전: 화상 효과로 입히는 피해가 60%[x] 증가하고, 적에게 적용한 고유한 화상 소스 하나당 추가로 4%[x] 증가합니다.
- 현재: 화상 효과가 60%[x] 증가된 피해를 입히고, 화상을 입은 적에게 보너스 피해의 25%[x]를 추가로 입힙니다.
[ 눈사태 ]
- 행운의 적중 확률이 1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취약한 적에게 눈사태가 두 배로 활성화되는 효과가 제거되었으며, 대신 취약한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추가로 25%[x] 증가합니다.
전설 위상과 유니크
[ 충전 플래시의 모습 ]
- 이제 강화된 충전 볼트의 치명적인 일반 피해 대신 치명적인 급증 피해를 입힙니다.
[ 과열의 측면 ]
- 이전: Incinerate를 3초 동안 시전한 후 5초 동안 초당 X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Incinerate를 시전하면 이 보너스가 새로 고침되고 유지됩니다.
- 지금: Incinerate를 2초 동안 시전한 후 5초 동안 75-10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Incinerate를 시전하면 이 보너스가 새로 고침되고 유지됩니다.
[ 날카로운 추위의 모습 ]
- 이전: 얼음 파편이 3~19번 관통하고, 이후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25~5% 감소합니다.
- 현재: 얼음 파편이 10번 관통하고, 이어서 적중한 적 하나당 4-10%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별똥별의 관 ]
- 최소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하고, 충전 횟수가 2회에서 3회로 증가했습니다.
파라곤
[ 석순 문양 ]
- 얼음 스파이크 보너스가 16.7%[+]에서 18.8%[+]로 증가했습니다.
[ 횃불 문양 ]
- 추가 보너스 상한액을 12.5%[x]에서 25%[x]로 증가시켰습니다.
[ 방화광 문양 ]
- 추가 보너스 비율을 2%에서 3%로, 상한선을 10%[x]에서 18%[x]로 증가시켰습니다.
파티 찾기
- 증오의 메아리 보스 전투가 파티 찾기 활동으로 추가되었습니다.
- 다양한 맥락에서 추가 툴팁과 아이콘이 추가되어 파티 찾기 기능의 가시성이 높아졌습니다.
- Party Finder를 여는 기본 키보드 단축키와 이모트 휠 동작은 이제 마지막으로 사용한 탭을 엽니다. 처음에는 찾기 탭으로 기본 설정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
- 난이도 변경에 대한 설명에서 잠금 해제 조건이 캐릭터별로 다르다는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 난이도에 따른 아이콘이 시각적으로 더 뚜렷하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아이템에 마법을 부여할 때 '변경 없음'이 기본 선택 옵션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군단 이벤트 상자의 전리품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 포병, 폭풍파, 도관 신사의 피해가 캐릭터 레벨과 패러곤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 점액 묻은 알을 제작하는 데 필요한 악성 심장 비용이 9에서 3으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 접근성 ]
- 파티 찾기 메뉴에서 화면 리더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티 파인더 ]
- 구덩이 지도에 빠른 목록 아이콘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구덩이를 빠르게 나열할 때 목록에 던전과 나이트메어 던전 태그가 자동으로 적용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검색 사전 설정이 변경되어도 고급 검색 필터가 재설정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티 찾기를 닫아도 이전 창으로 돌아가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구덩이에 파티를 등록할 수 있는 레벨 범위가 100까지만 제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티 찾기에서 피트 티어 범위가 설정된 최대값보다 최소값으로 설정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티 찾기에서 컨트롤러 포커스가 첫 번째 활동 필드가 아닌 확장 필드로 설정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 야만용사 ]
- Mighty Throw의 Double Damage Temper 확률이 항상 보너스를 적용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보상 버프가 도입되었습니다.
- 대담한 족장의 모습이 가끔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드루이드 ]
- Shred to Hit Twice Tempering 접미사가 실제로 Shred에게 2배의 피해를 입힐 기회를 부여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접미사는 이 기능을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되었으며, 이제 Chance for Shred to Deal Double Damage로 나열됩니다.
- 민첩한 늑대의 모습을 사용할 때 4번째 분쇄 공격이 올바르게 대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강령술사 ]
- 블러드 오브 회복 정수가 블러드 아티산의 흉갑에 부여되어 마스터워킹 시 효과가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에본피어서의 작은 병충해 투사체가 병충해 투사체 2회 발사 확률 접미사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새로운 미니언이 소환되면 멘델른의 반지의 공격 카운터가 모든 미니언에 대해 초기화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시야 밖에 있는 위치를 타겟팅하는 경우, Soulrift 시전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도적 ]
- 그림자 밟기로 입힌 피해 유형이 마법 부여 효과에 따라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은신이 풀리면 은폐 대응 보너스가 즉시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원소술사 ]
- 친숙함이 시드 바인딩과 결합되었을 때 계몽과 제대로 상호 작용하지 않는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지옥의 무리에서 펠 의회 회의장 내부의 잠긴 문 너머에 적이 생성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보석을 바꿔도 제거된 보석에 의해 부여된 능력치가 제거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문양 업그레이드 확률이 피트 티어 100을 넘어서도 제대로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난이도를 변경한 후 바로 마을 포털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헬타이드가 활성화된 동안 사르코바 고개의 몬스터 밀도가 의도한 것보다 낮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하위 티어를 완료하지 않은 플레이어와 파티를 맺고 티어 150을 완료해도 다른 플레이어가 해당 하위 티어를 잠금 해제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퀘스트 및 이벤트
- 비제레이의 이젤 퀘스트에서 버려진 유리병과 의도한 것보다 일찍 상호작용했을 때 퀘스트의 진행이 차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균열 이벤트 중에 적들이 더 높은 난이도에서 의도한 것보다 더 높은 체력을 가지고 있어서 숙련도를 달성하는 것이 지나치게 어려웠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구덩이 내 보스 방 밖에 보스 체력바가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
- 모든 문양을 회수할 때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면서 지옥의 나침반이나 쿠라스트 언더시티 공물을 회수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여러 난이도에서 공격의 항아리가 잘못된 보너스 경험치 값을 표시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연금술사에서 보석의 변환 탭이 누락되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난이도 툴팁에 Kyovashad에 있는 동상만 언급되고 동상이 있는 다른 위치는 언급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오컬티스트에서 제작 문양 탭으로 이동하면 플레이어의 인벤토리가 던전 열쇠 탭이 아닌 소모품 탭으로 설정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파워의 법전에서 키워드 검색을 사용할 때 특정 측면이 나타나지 않는 여러 가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여러 가지 잡다한
- 다양한 상황에서 애완동물이 플레이어와 함께 순간이동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필요한 구덩이 티어에 진입하기만 해도 토먼트 난이도 업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토먼트 티어를 완료할 필요가 없습니다.
- 다양한 시각적, UI, 안정성 및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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