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출사지] [프랑스]이곳 저곳 디동여지도 추가해줘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0.30 00:41:58
조회 145 추천 3 댓글 7
							

폰카주의....


(옹플레르)
노르망디 주에 있는 작은마을이야
마을전체가 이쁨
특히 항구주변 어선과 집이 조화되서 이쁨
여기는 당시 투어에서 다니시던분이 사진공유했었음
아래두장도 마을전경인데 요건 내가찍었다..

viewimage.php?id=29b4d72ff1d334b667bcc2a004d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fd9a63ee126f25430f5b7485f3d26c988d06bfa694aeaa32305d0afc98df0397e07e40da04399ca84f48c38aa39f322dd4afd73a49144c492168b87

viewimage.php?id=29b4d72ff1d334b667bcc2a004d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fd9a63ee126f25430f5b7485f3d26c988d06bfa694aeaa32305d0afc98df0397e07e003fe421757e0d43ced0c34490f065c6f009bb740facb3f3cdde699c1a2c8da86540976f96b6573f7

viewimage.php?id=29b4d72ff1d334b667bcc2a004d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fd9a63ee126f25430f5b7485f3d26c988d06bfa694aeaa32305d0afc98df0397e07e651ad4739a75989ba468fdc570a4cf6435251e16329363a2151ea68

위치는 메타데이터 참고요 ㅠㅠ


두번째는  (트로카데로 광장)

어째서인지 디동여지도에 없더라구
에펠탑이 제일 잘보이는곳이야
사이요궁이 같이 있는데 파리가면 꼭 가봐
매시 정각이 되면 에펠탑이 반짝반짝 빛나는데
새벽한시가 되면 모든전원을 점등하고 반짝거리는 화이트 에펠이 있어
근데 난 별로 감흥은 없더라

viewimage.php?id=29b4d72ff1d334b667bcc2a004d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fd9a63ee126f25430f5b7485f3d26c988d06bfa694aeaa32305d0afc98df0397e07e505a140ea9b4b64d825d727ec2958a9a3a390e018ae770765bdee6b

viewimage.php?id=29b4d72ff1d334b667bcc2a004d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fd9a63ee126f25430f5b7485f3d26c988d06bfa2819d6fe0f4766bda468399d8ee6bedfcbbddc2a7770a2af65eec1b4056a7395418e566c3a5f



세번째는 비하켐 다리인데
인셉션에 나온 다리야
다리위로 6호선이 지나가는데 요거타고서 에펠탑을 봐도 이뻐
그리고 요 아래사진처럼 패턴이라고 해야되나
그런 느낌도 있고

viewimage.php?id=29b4d72ff1d334b667bcc2a004d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fd9a63ee126f25430f5b7485f3d26c988d06bfa694aeaa32305d0afc98df0397e07e307a112609b861c8afb9bf277e118be3e0579e6e0050dd71b9be0a9

viewimage.php?id=29b4d72ff1d334b667bcc2a004d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fd9a63ee126f25430f5b7485f3d26c988d06bfa694aeaa32305d0afc98df0397e07ef05fc43d4de12c3d2e42e33538a483d450d0d3ee6fce473588de0247175dd9ff61023e4081198a8b5

viewimage.php?id=29b4d72ff1d334b667bcc2a004d4&no=24b0d769e1d32ca73fec84fa11d0283195228ddcef8f2e560a89ffd9a63ee126f25430f5b7485f3d26c988d06bfa694aeaa32305d0afc98df0397e07b407fa1543f74e3922e94633db16a94ef36d15031eedc6c6dac6dcd1e2e5db15fafb10c401e91a05e411eb777fa8a185ba36ef0c9e1436554f0870ddfbda4c

인셉션 장면



후에 프랑스는 내가 가본곳 더 추가요청할게
오늘은 졸려서 여기까지 해야긌다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3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408898 공지 이번 릴레이 주제는 [보라색]입니다 [17] ㅇㅇ(210.20) 21.01.17 525 12
371362 공지 ℹℹ디지털 사진 갤러리 강좌/정보글 모음ℹℹ [28] A9M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4 3766 28
354173 공지 디지털 사진 갤러리 통합공지 (규정의견 추가 댓글로) [9] 벵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9 1957 0
104110 공지 [디동여지도] 디사갤 엄선 추천출사지 [17] 커여운여고생눈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30 18509 34
353861 공지 디사갤 주딱/파딱 호출기 [20] 벵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8 2496 0
413467 일반 쌩초보 입문서좀 추천부탁 드리겠습니다! 사슴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8 10 0
413465 일반 펜엪 이 매물 살걸..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17 0
413463 일반 내가 사려고하는 매물은 더럽게 없고 [2] A7M3+28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1 19 0
413462 일반 싱글벙글 중고가 측정.jpg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9 66 0
413461 일반 니콘 렌즈 이종교배할라는데 질문 ㅇㅇ(59.6) 03:08 7 0
413460 일반 갤 관리자되면 한달에 200만원씩 월급받는다는 썰이 있던데 [8] A7M3+28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5 50 0
413459 일반 a6400+1018 vs eos rp+1018 골라주라 [1] ㅇㅇ(39.7) 03:02 18 0
413458 일반 첫렌즈 추천좀용 헬린켈러(110.70) 02:59 8 0
413457 일반 서울 옥상 뚫기 빡세네 [2] ■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5 48 0
413456 사진 사진 [1] ㅇㅇ(216.213) 02:55 29 1
413455 일반 의외로 개꿀인 조합 1635 + 24105 김김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4 47 0
413454 일반 a7c + 시그마 16mm 크롭모드 [1] ㅇㅇ(39.7) 02:22 60 0
413453 일반 틀르륵에 변태사진사 [3] ㅇㅇ(59.6) 02:22 69 0
413452 일반 a6400+삼식이 vs x-t3+35.4 [1] ㅇㅇ(211.107) 02:16 38 0
413451 일반 쿠팡에서 카메라용품 검색하면 자꾸 이거 뜸 [1] Jobdu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75 0
413450 일반 아 미치겠네 이게 꼴리네 [4] ㅇㅇ(223.38) 02:03 124 0
413447 일반 돈만있으면 [1] ㅇㅇ(223.62) 01:52 42 0
413446 일반 경복궁 안에 경회루에서 [6] ㅇㅇ(119.67) 01:50 44 0
413445 일반 이거 똥렌즈인거 알면서도 왤케 갖고싶냐 [3] ㅇㅇ(110.70) 01:47 97 0
413444 일반 행님덜께 폰카 질문 [3] ㅇㅇ(61.105) 01:42 48 0
413443 일반 삼각대 포기했다 나는 [3] A7M3+28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1 73 0
413442 사진 첫 장노출 [7] 매너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1 105 3
413441 일반 얘 대체 왜이러는거냐? [6] A7M3+28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114 1
413440 일반 혹시 스트로보용 엄브렐라도 머 많이 쓰는게 있아? [2] 빌린이(221.142) 01:38 27 0
413439 일반 마포 몇년 더 갈거 같음? [1] ㅇㅇ(223.38) 01:35 30 0
413438 일반 35금 샘플 갤러리 [1] ㅇㅇ(125.137) 01:31 101 0
413437 일반 오늘 먹은거나 보고가 [1] 08길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57 0
413436 일반 소니 A5 떡.밥은 [4] ■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67 0
413435 일반 노이즈 업눈 카메라 찾읍니다.. [3] ㅇㅇ(122.44) 01:26 65 0
413434 일반 캐논 70 300 렌즈 [3] ㅇㅇ(211.220) 01:14 57 0
413433 일반 50단 없이 촬영나갈라니까 좀 무섭네 [9] 스텔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4 84 0
413432 일반 흐린날 자연광스튜디오에서 조명 써야할까요? [3] ㅇㅇ(125.129) 01:14 27 0
413431 일반 삼각대 박아두고 인터벌 돌릴때 어디 멀리 못가겠음 [2] ㅇㅇ(39.117) 01:13 43 0
413430 일반 방송국 카메라 어떻게 굴리냐면 [7] ㅇㅇ(223.38) 01:09 116 0
413429 일반 88년도 나온렌즈가 어캐 4천만화소를 감당함? [3] ㅇㅇ(175.223) 01:08 90 0
413428 일반 오늘 스튜디오서 2470써보니 [8] 08길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88 0
413427 일반 틀딱렌즈 + 최신바디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4 103 0
413426 일반 손떨방이 있는 1018로 갑니다~ [3] ㅇㅇ(39.7) 01:02 61 0
413425 일반 캐논이나 니콘이나 3세대 존버해봐야함 [3] ㅇㅇ(175.223) 01:02 57 0
413424 일반 캐논 망원중에 70300렌즈 [14] 후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1 71 0
413423 일반 메이크업 및 헤어 출장 불러본 디붕이잇냐 [4] ㅇㅇ(223.39) 00:59 42 0
413422 일반 버거킹 스태킹 버거 먹었는데 [6] 감성프리미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8 84 0
413421 일반 소니 신제품 공개한다는데 [8] 매너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6 96 0
413420 일반 Z7 ii가 그렇게메리트가없음?? [6] ㅇㅇ(223.38) 00:56 81 0
413419 일반 포트라 잔뜩사놨는데 뭔가 풍경찍기 아깝네 [2] 유동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6 68 0
413418 일반 ㄹㅇ 떨방도 있고 영상도 좋고 돈도 안 아까운 초광각 조합 추천한다... [1] 스텔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44 1
413417 일반 사실 하드디스크 혁신 기술은 이미 개발되어있음 [3] ㅇㅇ(125.137) 00:55 94 0
413416 일반 갤질 끊는법좀 ㄹㅇ [18] ㅎㅈ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4 98 0
413415 일반 광각은 손떨림방지가 필요가없음? ㅇㅇ(39.7) 00:52 38 0
413414 일반 보정 몇시간째하니 도롸버리겠네 [5] 08길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1 99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