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보] 니새끼들 야동서버 납치되는 진짜 이유

수박미스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1.06 23:24:17
조회 96364 추천 31 댓글 26
														

집구석에서 디스보드에다가 야동서버 검색해서 무료자료랍시고 oauth2 인증링크 누르게 유도하는거 눌러놓고 찡찡대는거 ㅋㅋ


그게 복구봇이라 하는건데 처음에 조커라는 중딩이 (이새끼가 디스코드 봇자판기도 원조임) Recover Agent인가 뭔가 만들었다가


야동방을 고객으로 받아가지고 호스팅 짤려서 더 이상 안 받기로 결정하고 이후에 guilds.link 로 바꿈 ㅇㅇ


위에 언급한건 조금 예전이고 최근에 그리라는 좆급식 개발자가 언젠가부터 야동방 운영을 시작했는데, 자기가 직접 자판기랑 복구봇 개발하고 디스보드에 자동으로 홍보되게 프로그램까지 짜서 한달만에 복구봇 데이터베이스에 5만명가량 모았더라..


그리랑 같이 동업하는 공유라는 새끼도 있는데, 얘는 2017년부터 치트닷컴이라는 핵공유 네이버 카페에서 위토샷 (위도우메이커 오토샷) 소스 줍줍해와가지고 되팔면서 천땡기고, 이후에는 리버싱 고수 만나서 하꼬 핵들 다 크랙하고 돈 더벌었더라 ㅇㅇ


얘가 2019~2020년쯤에는 디코에서 존나 크게 사기샵을 차려서 호구랑 잼민이 상대로 장사를 함


그때 팔던게 문상생성기 구글깊카 생성기 로블록스 생성기 이딴거 ㅋㅋ 근데 의외로 잘팔림 아는애들은 알거임


지금은 걔도 야동방하더라

가끔가다 사람들이 디스코드를 사이버충들 간 소통의 플랫폼이라고 볼 때가 있는데, 이런 어두운 면도 있다는걸 알아줬으면 함

이상 방구석급식찐따의 글이었음 물어볼거 댓으로 물어보셈



추천 비추천

31

고정닉 1

1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96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2899 이슈 [디시人터뷰] '좋아해요'로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최하슬 운영자 24/07/17 - -
19023 공지 디스코드 갤러리 공지 및 호출벨 Hostag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09 5589 6
10359 공지 자꾸 이상한방 들어가진다고 글 쓰는 갤럼들 필독 [47] IllIIlI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8.19 89886 156
9750 공지 와 씨발 드디어 설치오류 원인 알아냈다 [14] ㅇㅇ(121.141) 21.07.15 14068 25
25752 일반 삭제된 서버 신고질문 ㅇㅇ(211.235) 18:26 5 0
25751 일반 디코 파일 업로드 사용 제한 [1] 정상적인닉네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 24 0
25750 질문 타임아웃 사유 보여주는건 못하나 [1] ㅇㅇ(106.102) 10:48 41 0
25749 일반 디코 화공 질문점 ㅇㅇ(106.101) 09:05 25 0
25249 정보 [존나 필독] 외국인이 너를 신고했다거나 관리자와 디엠하라 할 때 [10] Hostag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3953 22
25748 일반 아니 스티커 이거왜 안되는거냐 스발 [3] 니얼굴잉어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58 0
25747 질문 전에 친구였던 애랑 주고받았던 메세지가 갑자기 안보임 ㅇㅇ(1.230) 03:14 50 0
25745 일반 재부팅 후 창 세팅 초기화 어케고쳐?? [1] ㅇㅇ(125.181) 00:25 35 1
25744 일반 안녕하세요 내 디스코드 계정이랑 서버가 다 날아갔어요 [6] ㅇㅇ(175.204) 07.16 61 0
25742 일반 디스코드 프로필 큰 이모지 모야? [2] 15(121.185) 07.16 51 0
25740 질문 디스코드 봇, 버튼기능, text 클립보드 복사기능에 대한 질 [3] ㅇㅇ(175.200) 07.16 46 0
25739 질문 해결해주시면 깊티로 사례할게요 ㅠㅠ on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63 0
25738 질문 갤럭시 워치 쓰는 사람 있음? [2] YU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71 0
25737 질문 이거 해결방법 없어? [2] ㅇㅇ(175.210) 07.16 90 0
25736 일반 디코 계정 만들 때 쓴 이메일 삭제하면 메일 인증 못받지? [1] ㅇㅇ(182.209) 07.16 50 0
25735 일반 이거 해결방법 없음 ? ㅇㅇ(175.121) 07.16 41 0
25734 질문 특정시간에 알림 안뜨게 설정하는방법 없음? [2] ㅇㅇ(223.39) 07.16 42 0
25733 일반 다이렉트 메세지 더블클릭 하니까 내용이 사라지는데 ㅇㅇ(119.201) 07.16 26 0
25732 일반 완장님 저 파딱주세요 [3] 알로항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6 176 5
25731 일반 니트로 1달이랑 1년 선물 받았는데 [1] ㅇㅇ(219.250) 07.16 74 0
25730 일반 모바일 화면공유 질문점 [1] ㅇㅇ(106.101) 07.15 43 0
25729 질문 디스코드 추방당한 사람한테 그 서버 링크 있으면 다시 들어오기 됨?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72 0
25727 질문 디스코드가 자꾸 멈춥니다 [1] ㅇㅇ(1.236) 07.15 48 0
25726 일반 "이 사용자는 NIS의 감시 를 받고 있습니다" 하는법 [5] 아르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331 11
25725 일반 니트로 안 쓰면 서버 디스보드에 못 올려요?? [1] ㅇㅇ(124.50) 07.15 65 0
25724 일반 니들은 이런거 받아본적있냐? [2] ㅇㅇ(175.119) 07.15 105 3
25723 일반 이런 기능 만들 수 있음? [2] .(126.254) 07.15 44 0
25722 일반 서버 처음 만들어봤는데 질문좀 [3] ㅇㅇ(124.50) 07.15 48 0
25721 일반 나도모르게 초대가 보내졌는데 머임 [1] 류성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31 0
25720 일반 디코 멘션 왔는데 메세지 내용 실수로 더블클릭 했더니 안보임.... [5] ㅇㅇ(119.201) 07.15 88 0
25719 질문 이거애미 시발 [3] ㅇㅇ(182.222) 07.15 89 0
25718 일반 형들 디스코드 소리안나는데 해결법좀 [1] ㅇㅇㅇ(125.240) 07.15 59 0
25717 일반 제발 도와주세용... [9] lee(1.251) 07.15 100 0
25716 일반 디스코드 니트로 크레딧 [2] 모붕이(175.116) 07.15 95 0
25715 일반 이거서버차단당한거임? [2] 디갤러(106.102) 07.14 148 0
25714 일반 아이패드로 디스코드 들어가서 유튜브 틀면 [1] ㅇㅇ(59.15) 07.14 60 0
25713 질문 니트로는 즉시 해지 못하나요? [1] ㅇㅇ(58.77) 07.14 74 0
25712 일반 디코 니트로인데도 자꾸 사람 맞냐고 로봇테스트 뜨고 [1] ㅇㅇ(39.124) 07.14 62 0
25711 일반 오늘 디코 니트로 정기구독했는데 왜 취소버튼 활성화가 안뜨지 ㅇㅇ(39.115) 07.14 62 0
25709 일반 도움좀 주세요.. 제발 한번만요 [5] 피에스타(27.119) 07.14 110 0
25708 질문 디코 통화기능 나만이상함? [1] 데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4 71 0
25707 일반 음성 채널에 들어가고 잠수타놓으면 자동으로 나가져있는거 왜 이럼? [3] ㅇㅇ(114.202) 07.14 71 0
25706 일반 부스트 뱃지 모양 [1] Salam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4 71 0
25704 질문 국정원 뭐임? [3] ㅇㅇ(106.101) 07.14 284 0
25703 일반 연결된 기기가 많은데 전부 내 지역으로 뜨는 경우는 [1] ㅇㅇ(118.235) 07.14 52 0
14598 일반 디스코드 니트로 1달 2천원정도에 이용하는법 [78] 리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3.26 43962 39
25702 일반 삐에로 장식 영구아님? 왜 없냐 [1] ㅇㅇ(175.201) 07.14 72 0
25698 일반 NIS 감시? 이게 뭐임 [1] ㅇㅇ(121.165) 07.14 203 0
25696 질문 디스코드 전화번호 본인인증 문자 이거 [2] ㅇㅇ(1.251) 07.13 100 0
25695 질문 결제수단을 확인할수 없다는게 무슨 소리에요? [1] 츄전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3 6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