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본인 픽 착에로 배우 추천앱에서 작성

ㅇㅇ(39.7) 2021.03.29 17:38:35
조회 13623 추천 17 댓글 0
							

착에로는 사실 네임드 배우가 정말 손까락에 꼽을 정도로 
극소수임. 대다수가 AV로 진출하기위한 발판이거나, 
몇편 찍다가 은퇴나 잠수타는게 국룰임. 
그런 와중에도 착에로IV를 꾸준히 찍어내면서도 
그라비아 내에서 어느정도 인지도를 올린 배우들도 있는데 
아래 두 배우임.


小田飛鳥 /오다 아스카 

킹덤 레이블(KIDM) 1인자이자
사실상 착에로 1인자.
착에로 말고도 다른 대외활동도 꾸준히 하는 유일한 배우.
몸매 밸런스가 정말 아름다우며 
어디 하나 꿀릴게 없는 육각형 배우임. 
의외로 한국 영화에도 출연한 경험이 있음

viewimage.php?id=28b3c423f7c231a5&no=24b0d769e1d32ca73fec80fa11d028319511fc2d4825bdd78ebab3202c44055207619ee9f3626bfd201da296cfbd5a2a779bfb65cbddd0d10eec1768c8c5d7c78dd87599428fece984ca4f92d9b1dbaabaa18c3426c88f31bb12a5ae37282a1f010332290c3a63f3

추천 품번 

KIDM-673
KIDM-868
KIDM-762 (미오 미토와의 합작)
KIDM-904
KIDM-868



미오 미토 / 美東

오다 아스카와 같은 킹덤 레이블 소속이였..으나 최근에는 킹덤 레이블에 나오질 않아서, 최근엔 따로 개인 코스프레작품 등을 찍는 듯함. 일본 유명 유튜버체널에도 출연하고, 유튜브 체널도 개설하면서 여러가지 활동을 하고있음. 슬랜더형 몸매와 약간은 싸가지없게 생긴듯하면서도 귀여운 얼굴이 잘 매칭되는 배우임. 

추천 품번

MW-004
MNR-009
KIDM-798 (오다 아스카와 합작물)




그 외

타카다 노조미
후지키 아야카

아키모토 츠바사

추천 비추천

17

고정닉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617 설문 붕어빵 잘 팔 것 같은 MZ 연예인은? 운영자 23/01/30 - -
2621 공지 받으면 돈이 되는 공짜 개죽이 NFT! 운영자 23/02/03 - -
1865 공지 그라비아 아이돌 유튜브 채널 정리 [2] 히라테유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1 5564 9
6969 일반 이연서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46 0
6968 정보 모리사키 토모미의 한국여행 두통탈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68 2
6967 일반 ㄹㅇ 치아 교정만해도 ㄱㅆㅅㅌㅊ될애들 많은데 ㅇㅇ(125.141) 02.02 42 0
6966 잡지 무라시마 미유 [1] 학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142 6
6965 일반 (뒤조심) 언제나 사랑받는 타케다 레이 [5] 우랄랄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298 1
6963 일반 이렇게 알찰수있을까 싶은 무라시마 미유 [3] ㅇㅇㅇㅇㅇ(123.108) 02.02 203 6
6962 일반 19) No. 1483 - Rie Kitahara / 北原里英 the7199.com(112.221) 02.02 174 2
6961 일반 알 만한 사람 있긴 함 [6] ㅇㅇ(122.199) 02.02 227 0
6960 일반 배우 정보찾고싶은데 그런거 찾는 위키같은곳 잇음? ㅇㅇ(58.142) 02.02 52 0
6959 일반 마츠우라 아야 맞대니까 [7] ㅇㅇ(122.199) 02.02 297 2
6957 일반 사진집/화보 살건데 추천좀 해줘 [3] ㅇㅇ(77.111) 02.02 130 0
6956 일반 (후방) 야시시한 모델 타카시마 카호~ 컨트릭한 야시함 [2] 우랄랄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480 5
6955 일반 키쿠치 히나 [1] ㅁㅁㅁㅁ(58.123) 02.01 385 7
6952 일반 19) No. 1480 - CoCo / 瑚々 [3] the7199.com(112.221) 02.01 428 8
6951 일반 적당히 살찐게 예쁜 와치미나미 [4] ㅇㅇㅇㅇㅇ(123.108) 01.31 657 12
6950 일반 깔삼한 야시로 미나세 므흣한 사진 감상하고 가세요 (뒷눈 조심) 우랄랄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1 509 4
6948 일반 키쿠치 히나 수술아니지? [6] ㅇㅇ(14.5) 01.31 440 0
6947 영상 시노자키 아이 [1] 학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1 466 11
6946 영상 마키노 마리아 [1] 학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1 246 5
6945 일반 19) No. 1478 - Sayumi Michisige / 道重さゆみ the7199.com(112.221) 01.31 331 7
6944 일반 주간 플레이보이 플러스(슈프레 플러스) 결제해봄 [3] ㅇㅇ(1.222) 01.31 528 14
6942 일반 이름 아시는 분 있나요 ?? [2] ㅁㅁㅁㅁ(58.123) 01.30 509 5
6941 일반 모모세 나츠키 [1] ㅇㅇ(112.146) 01.30 491 7
6940 일반 19) No. 1477 - Mio Minato / 水湊みお the7199.com(112.221) 01.30 447 8
6938 일반 그라비아 누나들 영상 모아둔 사이트 있나여 [3] ㅇㅇ(125.187) 01.29 282 2
6937 일반 깔삼한 토다레이 흐뭇한 사진들 ㅋㅋㅋ (뒤조심) [1] 우랄랄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9 712 7
6936 일반 19) No. 1476 - Nanako Kurosaki / 黒嵜菜々子 [1] the7199.com(39.119) 01.29 383 5
6935 일반 스기모토 유미, 넌 태어난거 자체만으로도 축복이야 (후방주위) [2] 우랄랄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975 9
6933 일반 야동 보다가 개깜놀 [9] 두통탈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1401 19
6932 일반 19) No. 1474 - Misato Shimizu / 清水みさと [5] the7199.com(112.221) 01.27 740 9
6931 일반 한번씩 너무하다싶을정도로 큰 아마키준 [4] ㅇㅇㅇㅇㅇ(123.108) 01.27 1156 11
6929 일반 무라시마미유 개인적으로 가장꼴렸던 의상 [7] ㅇㅇㅇㅇㅇ(123.108) 01.26 1391 18
6928 일반 19) No. 1471 - Hikari Kuroki / 黒木ひかり the7199.com(112.221) 01.26 531 6
6927 일반 19) No. 1470 - Popochan / ぽぽちゃん / 雛乃ぽぽ the7199.com(112.221) 01.26 535 10
6926 일반 한시대를 쭈름잡았던 오쿠야마 카즈사 흐뭇한 사진 우랄랄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853 6
6925 일반 딸롱도르 2022 - 어덜트 어워드 결과 [1] DO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627 3
6924 일반 시노자키 아이 [2] 학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925 12
6923 일반 아오이 츠카사 [화보] 葵つかさ きみが溢れてる BOV003.com(80.67) 01.25 526 5
6922 일반 일본 국민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 비키니 갤러리 [9] 우랄랄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892 9
6921 일반 19) No. 1469 - Sayuri Matsumura / 松村沙友理 the7199.com(112.221) 01.25 504 8
6918 일반 19) No. 1468 - Himeka Araya / 新谷姫加 [1] the7199.com(39.119) 01.24 657 12
6917 정보 한국 드라마 언급한 미스매거진 그랑프리 코코 인터뷰 [11] ㅇㅇ(118.235) 01.24 943 10
6916 일반 카타야마 모에미 예쁜 사진들 [3] 우랄랄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857 9
6915 일반 소노 미야코 노출한적 있음? [4] 지성피부박지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495 1
6913 영상 혼고 유즈하 학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444 7
6912 영상 도요다 루나 학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534 15
6911 일반 디시는 rss 기능 없냐? [1] ㅇㅇ(115.137) 01.23 129 1
6910 영상 에나코 학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86 4
6909 일반 19) No. 1467 - Nanako Aizawa / 相沢菜々子 [1] the7199.com(39.119) 01.23 633 10
6906 일반 도요다 루나는 사진집 또 안 나옴?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32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