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이번 이벤 지난거 나중에 골박되지?앱에서 작성

Zerst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7.03 18:21:18
조회 37 추천 0 댓글 0
							

viewimage.php?id=2abcd92cecdc&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3c4ce85ae38589e78b17c24556f83ef4c246104bbc42242e381ec36a55d15ab503aa297c66f4698dbdcf9d08ae218472d190aef91a67abf1a5825094523951bbdaa

이달말쯤 나갈거같은데
나가서 골박하게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56313 공지 작전명 S.U.M.M.E.R. 2020 [47] 셀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31 3138 25
129581 공지 가이진 마이너 갤러리는 정식갤러리 승격을 원하지 않습니다. [1] Object18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1 3637 48
259509 공지 이벤트 시작하기 직전 쓰는 이벤트 공략 [28] 가변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07 1227 28
255024 공지 워썬더 특수기호 알아낸거 정리 [22] PanzerKampfWagenV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9 1681 35
254630 공지 대짱깨.txt 저장용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8 1290 36
248216 공지 ★★★★★★ 완장 호출용 글 ★★★★★★ [6] Hiiiiiii(175.204) 20.07.16 1315 4
155651 공지 클랜홍보글 모음 KarlDönit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09 4979 18
218933 공지 가이진 갤러리 공지 [5] hiiii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30 2371 17
260801 일반 미국이 소련헬기에 털림? ㄴㅅㅁ(39.7) 11:05 3 0
260800 일반 근데 가붕이들 [1] 안부홀(61.85) 11:04 8 0
260799 일반 근데 카오공 카오이 한테 제일많이 당하는 국가가어디임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9 32 0
260798 일반 안톤 어머니는 참 좋은 여자 [2] 고기먹는스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9 31 2
260797 일반 에이브 한방내기 왤캐힘들지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5 36 0
260796 일반 별때기 2번 지금 시작한거임? [4] Magp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8 39 0
260795 일반 ka50 지혼자 에임 위로 튀는버그 아직도안고침 ? [6] ㅇㅇ(219.248) 10:47 49 0
260794 일반 포수나 조종수민첩섭 의미있나?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3 47 0
260793 일반 한국 ifv 생각해보니 트리 ㄱㅊ게나오겟네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8 112 8
260792 일반 챌레기 1성능어떰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3 31 0
260791 일반 공중전은 어케해야함?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3 32 0
260790 일반 아 솔직히 중동 트리 마렵다 [2] 가드맨(116.36) 10:26 71 0
260789 일반 땅리얼 초보인데 독일 골탱추천좀 [11] 골수낙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65 0
260788 일반 배썬더 타는 사람들 승무원 스킬 팁좀 [7] ㅁㅁ(182.231) 10:19 42 0
260787 일반 숙칠 있는 계정이 가치가 있을까 [6] ㅇㅇ(118.45) 10:11 86 0
260786 일반 워썬더는 보통 전차전함? [6] ㅇㅇ(211.250) 10:09 76 0
260784 일반 항공기 수직속도는 따로 못 띄우나? [1] ㅇㅇ(183.96) 10:02 53 0
260783 일반 항공기 탈출하는 낙하산 쏘면 어케됨? [8] ㅇㅇ(211.250) 09:55 84 0
260782 일반 와 티이구 이거 왤케 비싸노;; [5] MSTWNT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3 75 0
260781 일반 야 여름작전 보상 레오파드 C2A1 이게 왜 독일 트리냐 [5] ㅇㅇ(219.254) 09:31 105 0
260780 일반 꿀빠는 거는 이탈리아가 원탑임 [3] ㅇㅇ(218.236) 09:22 92 0
260779 일반 진짜 애미 뒤졌냐?? 킬스틸 개좇같네 [1] ㅇㅇ(59.24) 09:08 50 0
260778 일반 가이진의 떼구공 q&a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6 213 8
260776 일반 1시간 타격으로 13만명이 죽는데 ㄷㄷ [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3 206 1
260775 일반 일본 은근 꿀빰 [12] ㅇㅇ(59.22) 09:02 252 12
260774 일반 T29 얼마고 어떻게 살수있음? [3] MSTWNT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2 58 0
260773 일반 대일본의 능지 ReisenUdongeinInab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49 0
260772 일반 왜 76셔먼들 판터정면은 못뚫는데 티타임잡은 티거정면은 뚫음? [9] ㅇㅇ(211.220) 08:57 90 0
260771 일반 영국 뱅리얼 하복mk1 2.0짜리 같이 탈사람 [5] ㅇㅇ(125.184) 08:51 65 0
260770 일반 스웨덴도 은근홍어국가아니냐 [5] 노무현(92.184) 08:45 81 0
260769 일반 친구가 소련한다고 279 사겟다는데 좋은선택인가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4 85 0
260768 일반 관터 d 아케에서는 아직 5.7이네 [3] ㅇㅇ(183.96) 08:40 56 0
260767 일반 제트기 타면 씨발 Kato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9 49 0
260766 일반 6.7 슈발베 20만원주고 살가치 있음? [2] 좌타자(91.161) 08:32 89 0
260765 일반 플미없이 연구중인데 [2] 389114174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7 21 0
260764 일반 일본타십쇼 케이운타십쇼 [1] 다나카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3 89 2
260763 일반 첨으로 반자이했다. [1] 다나카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8 44 1
260762 일반 국가별 탑티 mbt 특징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3 183 4
260761 일반 지금 하는 이벤트가 머임? [2] 389114174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8 47 0
260760 일반 지상 열상, 헬기 br몇부터 나옴? [5] ㅇㅇ(39.121) 07:35 68 0
260759 일반 확실한건 [2] ㅇㅇ(36.39) 07:00 44 0
260758 일반 이거 이벤트 기체 프리미엄 취급임??? [1] ㅇㅇ(49.173) 06:52 76 0
260757 일반 전차장이 죽었으면 [3] ㅇㅇ(36.39) 06:52 94 0
260756 일반 전투기 스톡일 때 탄 튀는 게 정상임? [2] ㅇㅇ(211.247) 06:51 52 0
260755 일반 속보) 노무현 전 대통령 [1] ㅇㅇ(39.7) 06:44 59 3
260754 일반 늒네가 느낀 독일 5.3~6.7 주관적인평가 [5] ㅇㅇ(175.196) 06:14 100 2
260753 일반 챌2 2층 400판 달성했다 시발 [4] 올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7 76 0
260752 일반 E텀 플레어랑 500파운드 까고 폭탄런해서 다 까면 되는부분임? [1] ㅇㅇ(223.62) 05:48 56 0
260751 일반 워썬더 못하다가 오랜만에 했는데 요크타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9 44 0
260750 일반 딴짓하면서 돈벌고싶은데 폭격기 어디가좋냐 [2] Artori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7 6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