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h스탱 어떻게 써야함?앱에서 작성

ㅇㅇ(125.178) 2020.08.04 02:17:29
조회 188 추천 0 댓글 7
							

썬볼만 타다가 지금 막 뽑았는데 상승하면 ta152였나 적어도 2마리 이상은 내 위에 있어서 고도우위도 못먹고 계속 그 둘한테 쫓기다 뒤지던데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26 이슈 레스토랑 차려도 될 것 같은 요섹스타는? 운영자 20/09/29 - -
1527 이슈 월간디시 10월호 : 요청사항 운영자 20/09/29 - -
297895 공지 이벤트 차트 스팸(185.220) 20.09.24 1102 6
294962 공지 가이진 마이너 갤러리는 정식 갤러리 승격을 반대합니다. [2] Object18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0 1182 9
297507 공지 Strategist 이벤트 번역영상 [2] hiiii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3 712 6
297038 공지 ★★★★★★ 완장 호출글 ★★★★★★ [6] Hiiiiiii(175.204) 20.09.23 458 2
288704 공지 [ 짱깨 대처법 중국어 모음 교과서 ] - 짱깨 척결 [20] ㅇㅇ(121.183) 20.09.10 2648 79
218933 공지 가이진 갤러리 공지 [5] hiiii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30 5381 22
255024 공지 워썬더 특수기호 알아낸거 정리 [24] PanzerKampfWagenV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9 4235 45
155651 공지 클랜홍보글 모음 KarlDönit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09 7108 23
302251 일반 노보로시스크 = 누가 한명 희생하야 하는 맵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4 6 0
302250 일반 xm1 아님 t14 [1] ㅇㅇ(49.167) 12:33 7 0
302249 일반 맠3 만들고 배치하는데 라이온 들어가나? 집구석히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3 2 0
302248 일반 m18 헬켓까지 [2] ㅇㅇ(49.167) 12:30 21 0
302247 일반 부품 똥값되면 한개 더 만들어봐야겠다 UHMWP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2 0
302246 일반 눕비 질문 있어양 [4] ddㅇㅇdd(211.202) 12:28 28 0
302245 일반 고고도 트롤좀 하려는데 이건좀 너무한거아니노? ㅇㅇ(218.48) 12:27 27 0
302244 일반 요즘에 새로나오는 골탱없을까나 [3] ㅇㅇ(49.167) 12:24 31 0
302243 일반 프랑스 백업달라는데 ㅇㅇ(218.156) 12:23 18 0
302242 일반 오늘 40개채우면 매좆3뽑는다 [1] dd(114.206) 12:19 29 0
302241 일반 명박오는 고민도 하지마라 [9] 상추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88 0
302240 일반 정보집 120개만 더 모으면 집구석히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7 19 0
302239 일반 코로나 떄문에 늦께 뽑음 [2] ㅇㅇ(211.186) 12:13 71 3
302238 일반 왜 후진기어 수에 따라 후진속도가 달라지냐 [12] UHMWP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92 0
302237 일반 메맠3 이정도쯤 아닐까 [2] 스컹(1.248) 12:10 81 0
302236 일반 시발 다들 고고도에서 놀기만 하니까 UHMWP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25 0
302235 일반 참 억울하거든요? ㅇㅇ(153.202) 12:07 31 0
302234 일반 이번 이벤트 ㄹㅇ [2] ㅇㅇ(119.192) 12:03 57 0
302233 일반 이제 날탄하나보고 이테리 키우던 아리에떼 꿈나무들은 [5] ㅇㅇ(116.122) 12:03 78 0
302232 일반 메르카바 450은 포 주변부만 아닌가 스컹(1.248) 12:02 28 0
302231 일반 궁금한게 강선포들은 날탄 어떻게 쓰는거냐 [5] ㅇㅇ(59.18) 12:02 86 0
302230 일반 메르카바 맠3 살려주면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9 62 0
302229 일반 오늘 생일인 가붕이 누군지 보자 [3] 윾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6 73 0
302228 일반 가붕이 생일인레후 [5] 1989년의대학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3 63 0
302227 일반 뱅리얼 외이번 vs 명박오 [6] v콜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2 98 0
302226 일반 와이번은 어따쓰는거냐 [5] v콜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8 97 0
302225 일반 소련 열상골탱 나온다는 이야기는 어떻게 된거임? [3] ㅇㅇ(125.180) 11:46 96 0
302224 일반 메르카바3은 가이진당한 방호력만 살려도 개씹떡상아님? [5] ㅇㅇ(116.122) 11:46 73 0
302223 일반 Ki-100 좋냐???? [1] ㅇㅇ(211.228) 11:44 23 0
302222 일반 지상전 스트레스 안받는 법 Marderhun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2 38 0
302221 일반 포인트가 다른 이유가 뭐냐? [6] 시리우스블랙(121.161) 11:40 95 0
302220 일반 전차 볼따구라는게 정확히 어느 부위보고 말하는거임? [3] 늒비에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8 71 0
302219 일반 제로 너무 op인데 [2] ㅇㅇ(180.230) 11:38 37 0
302218 현상금 현상금 건다 [9] 홍차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7 253 13
302217 일반 이벤트 언제까지냐 ㅇㅇ(124.254) 11:32 22 0
302216 일반 멜카바 80달러인데 1000달러에 산 사람은 [2] ㅇㅇ(124.254) 11:28 124 0
302215 일반 메르카바 풀리고 나면 미갈은 내년까지 안 타는게 정답이겠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55 0
302214 일반 티란5,6 나오면 어디로 나올거 같냐 [4] 요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6 108 0
302213 일반 10.7 신규차량 안되면 날탄이라도 주던가 [4] ㅇㅇ(59.22) 11:24 65 0
302212 일반 1000달라에 산 새끼 때문에 그래프 보기 존나 이상해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57 0
302211 일반 메르카바 첫판 후기 [3] ㅇㅇ(121.170) 11:22 121 7
302210 일반 쪽바리들 CW21도 노획함? [4] 흑쥬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9 133 0
302209 일반 그래도 일단 88 방어는 된다?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83 0
302208 일반 메르카바 물량 언제부터 풀림?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28 0
302207 일반 미국 4티 폭격런 기체 추천좀 [4] 집구석히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8 42 0
302206 일반 레고로 만든 T-72B3 [9] sg4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5 322 26
302205 일반 와 88달러까지 갔네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5 166 0
302204 일반 땅리얼 소련 경사장갑 너무무섭다 [2] 집구석히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 39 0
302203 일반 메르카바 가격 왜케 떡락함 [2] 침팬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114 0
302202 일반 A8 상승력 상향먹었냐? U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8 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