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고고도농성 정리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20.08.15 05:02:43
조회 130 추천 0 댓글 4
							

고고도농성이 일어나는 원인
1. 뱅리얼의 승패는 99프로가 전투기싸움에서 결정된다 폭격기가 게임을 끝내는 경우는 거의없다
2. 그렇게 중요한 전투기싸움을 위해 보통 똑똑한 파일럿은 폭격기를 잡기위해 동선과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는다
3. 그만큼 폭격기에게 압박이 덜어지고 고도를 올릴 시간이 주어진다
4. 반대로 상대적으로 쉬운상대인 폭격기를 아군들이 노린다면, 그만큼 전투기싸움에서 질 확률이 높아지고 게임을 질 확률이 높아진다

결과와 분석
1. 이기는 싸움을 할수록 상대 폭격기가 고도를 높일 기회는 많아진다
2. 결국 진쪽의 폭격기가 고도를 높이 올리는건 발생할 수 밖에 없다
3. 고고도농성이 나온다는건 그만큼 팀 전투기들이 폭격기를 배제하고 전투기싸움에만 치중했다는 뜻이다
한두기차이로 전투기싸움을 이겼다면
만약 아군중 하나라도 더 폭격기에 포커스를 맞췄다면 오히려 전투기싸움을 질 가능성이 컸다는 것이다

결론
고고도트롤이 나온다는건 팀원들이 승리를 위한 싸움을 해줬다는것이다
팀에 자기혼자 남았는데 상대팀에 폭격기만 네대라면
어느세월에 저걸 다 잡냐며 육두문자를 날리기보다는
하나도 빠짐없이 상대전투기에 포커스를 맞춰주는 팀을 만난
본인의 팀운을 생각하며 웃어보는게 어떨까?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8704 공지 [ 짱깨 대처법 중국어 모음 교과서 ] - 짱깨 척결 [20] ㅇㅇ(121.183) 20.09.10 1798 74
281367 공지 대형 업데이트 "Raining Fire"를 만나보세요! [13] 셀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02 1920 10
218933 공지 가이진 갤러리 공지 [5] hiiii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30 4650 21
270617 공지 ★★★★★ 완장 호출글 ★★★★★ [6] Hiiiiiii(175.204) 20.08.21 2625 4
255024 공지 워썬더 특수기호 알아낸거 정리 [22] PanzerKampfWagenV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9 3679 42
155651 공지 클랜홍보글 모음 KarlDönit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09 6714 22
168610 공지 구라아님) 워썬더 서버별 핑 측정기 만들었다. [41] [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01 5124 105
164355 공지 버그리포트 작성 양식 [7] Object18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3 2209 14
294900 일반 스핏들은 진짜 불쌍하다... 망고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7 0 0
294899 일반 J3하는 새끼 기가 막힌 방법으로 이긴 적 있었음 [3] 카탁프락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3 30 3
294898 일반 노무현 짤 볼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2] D10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37 5
294897 일반 뉴비가붕이 치리비삼에 추가장갑 달고 스킨도 샀다 [1] 하일노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8 32 0
294896 일반 수련 주포 수직이동 반응 느린거 극복할 방법 있음? [7] 정향팔이청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7 40 0
294895 일반 비행장 j 캠핑 막을려면 [1] ㅇㅇ(119.56) 00:27 37 0
294894 일반 히스파노는 언제부터 병신소리듣게된걸까 [1] 루리웹출석일수3000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6 19 0
294893 일반 bmp 2m이랑 ka50두개만 굴리면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23 0
294892 일반 공중전하면 조이스틱써? [3] ㅇㅇ(182.219) 00:23 23 0
294891 일반 제로센으로 미군기 상대법좀 알려주셈 [10] ㅇㅇ(218.234) 00:23 35 0
294890 일반 난 j3 별로 안빡치던데 [6] 망고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1 43 0
294889 일반 시뮬 나갈때 계속 자동입장되는거 개짱난다 김허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0 8 0
294888 일반 워썬더 육! 해! 공! 광고 링크 아는 사람? [1] ㅇㅇ(59.25) 00:20 23 0
294887 일반 너네 아베다음에 총리 누가 뽑혔는진 알고 겜하냐??? [6] ㅇㅇ(125.133) 00:19 73 0
294886 일반 뉴비가붕이 [2] 하일노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7 32 0
294885 일반 탑티 비행장 강화 이렇게하면 어떠냐 [5] 요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2 66 0
294884 일반 가붕이 대영제국의 기사 헌터 영상 만들어왔다 [2] JUSTLIKETHA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1 31 0
294883 일반 히스파노 증후군 완치.gif [8] ㅇㅇ(121.135) 00:11 140 10
294882 일반 깔끔하고 시원하게~~ ㅇㅇ(121.137) 00:04 34 0
294881 일반 뉴비 스웨덴트리 타려는데 [6] 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63 0
294880 일반 백구 20미리 말고 기총 탄띠 뭐써야하냐 [6] ㅇㅇ(121.159) 09.19 45 0
294879 일반 근데 숙투 복수는 이번에 포방패 부근 장갑 고쳐줬네?? 가드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23 0
294878 일반 기수무장vs날개무장 뭐가 더 좋은거임? [20] ㅇㅇ(1.228) 09.19 118 0
294876 일반 능지처참형 [1] ㅇㅇ(114.202) 09.19 114 8
294875 일반 리얼리스틱 공중전 너무어려워ㅠ [10] ㅇㅇ(182.219) 09.19 132 0
294874 일반 리얼도 사통 구현되면좋겠다 루리웹출석일수3000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39 0
294873 일반 헬기장 대공은 너프좀 해주면 좋겠다 ㅇㅇ(58.228) 09.19 27 0
294872 일반 에이 씨발 [14] 섹시영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143 0
294871 일반 독일워커불독 분철탄이랑 날개탄 뭐 메인으로씀?? [8] ㅇㅇ(221.164) 09.19 79 0
294870 일반 미갈 8.0덱 맨처음스폰 뭐로함? [4] ㅇㅇ(58.239) 09.19 31 0
294869 일반 35밀 대공포 ㅇㅇ(49.167) 09.19 49 0
294868 일반 쌍발기중 재밌는거 추천좀 [16] 루리웹출석일수3000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59 0
294867 일반 시발 팔공유 말고 B3에 골박할껄 [8] SUPERSIZELO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81 0
294866 일반 로켓 크롬웰 75퍼할인떳다 [3] HoL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45 0
294865 일반 배썬더 포격지원 너프좀 [2] 흑쥬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35 0
294864 일반 뱅린이인데 포케울프vs백구 뭐가좋음 [10] ㅇㅇ(1.228) 09.19 73 0
294863 일반 와 시발 소련능지 개박살난건가 [1] ㅇㅇ(1.231) 09.19 39 0
294862 일반 5천 이글 질렀는데 뭐 살까? [3] ㅇㅇ(182.224) 09.19 36 0
294861 일반 나를 구난 전차라 불러주겠나? [3] 초코맛초코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95 5
294860 일반 사와권법 [4] Пингви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321 26
294859 일반 이탈리아 SM.92진짜 괴물이네 ㅋㅋ 카탁프락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38 0
294858 일반 와 ㅋㅋ 진짜 개지린다 홍콩도마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44 0
294857 일반 각 나라 공군별 아케이드 제일 할만한 br대가 몇이냐 [1] ㅇㅇ(180.68) 09.19 27 0
294856 일반 호르텐 좋냐? [16] 세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119 0
294855 일반 썬볼 연구순서 뭐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36 0
294854 일반 존나 코미디같네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30 0
294853 일반 8.3 소련 그냥 작약탄 들고 다니는것도 막 나쁘진 않네 [1] ㅇㅇ(61.85) 09.19 88 0
294852 일반 소련 MBT 고폭 꿀잼이네 [1] ㅁㅁ(182.231) 09.19 40 0
294851 일반 BMP3는 HEAT 왜 못쓰냐 [16] ㅇㅇ(59.22) 09.19 123 1
294850 일반 영국 5.3 넘모 재밌다 [3] ㅂㅅ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