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라디오챗 모드는 어캐 적용하냐

애플코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0.31 07:54:54
조회 40 추천 0 댓글 0
							


viewimage.php?id=2abcd92cecdc&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c7067ee965d58f3a65c27b144d67750eb3674109e7d28670a417a95b51985ca4aeec8338def4c04


음성모드는 나오는데 라디오 모드는 먹통이 되버린데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317193 공지 클랜 홍보글 모음 [1] KarlDönit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9 3385 7
351137 공지 메이저 업데이트 "New Power" 를 만나보세요! [8] 셀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17 1643 16
322133 공지 ★★★★★뉴비 필독) 정보글 모음 ★★★★★ [17] Object18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5 7010 62
338135 공지 ☆☆☆☆☆ 완장 호출글 ☆☆☆☆☆ [6] Hiiiiiii(39.7) 20.11.04 1816 0
218933 공지 가이진 갤러리 공지 [6] hiiiii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30 10073 29
297895 공지 이벤트 차트 [3] 스팸(185.220) 20.09.24 4870 9
294962 공지 가이진 마이너 갤러리는 정식 갤러리 승격을 반대합니다. [2] Object18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0 6794 30
288704 공지 [ 짱깨 대처법 중국어 모음 교과서 ] - 짱깨 척결 [27] ㅇㅇ(121.183) 20.09.10 6038 116
360676 일반 메르카바 존나타고싶다 인싸야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1 0
360675 일반 명박오 반값이면 살만함?? [1] ㅇㅇ(125.184) 01:08 7 0
360674 일반 땅리얼 항공기 락 사라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19 0
360673 일반 탑랭 전차들 수리비 비교 [3] 안톤할애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37 1
360672 일반 이새끼들 군표상점 갱신 왜 안하노 Schwart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5 0
360671 일반 60식으로 홍어짓하고왔다 하일노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14 0
360670 일반 이게 뭐노? 생태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8 0
360669 일반 패튼이 아무리 좁병신이라 해도 [1] ㅇㅇ(45.64) 01:06 13 0
360668 일반 망고탄 개역겹네 oo(121.137) 01:06 12 0
360667 일반 와 ㅆ1발 독일뭐냐 ㅇㅇ(125.190) 01:05 13 0
360666 일반 화면에 지상 타겟 빨간 화살표 안뜨게 못함? ㅠㅠㅠ ㅇㅇ(58.124) 01:05 7 0
360665 일반 왜 그런 정보가 퍼졌는지 모르겠는데 [3] ㅇㅇ(211.208) 01:01 59 0
360664 일반 스람 초음속이면 안맞는거 맞음? [4] ㅇㅇ(112.144) 01:01 48 0
360663 일반 폭격기 폭탄 한번에 다 싸는법 있음? [3] oo(112.155) 00:56 40 0
360662 일반 스람헤리어말고 다른 헤리어들도 홍어임? [8] ㅇㅇ(121.145) 00:55 96 0
360661 일반 도대체 낙지 새끼들 어떻게 잡아야 함?????? [11] SmallSE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58 0
360660 일반 걍 지금 독일 탑랭 라인업이 미쳤음 코카는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4 51 0
360659 일반 2.1.0.51 데브 데이터 마이닝 [2] ___Land__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3 111 4
360658 일반 bis 뜻이 뭐냐 [2] 초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2 59 0
360657 일반 우리는 이 게임을 왜 하는걸까? [1] ㅇㅇ(1.242) 00:50 26 0
360656 일반 영국 정규해리어는 어떰? [7] NUC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0 53 0
360655 일반 해리어 늦은후기 써봄 [1] 가변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9 64 1
360654 일반 메르카바 장갑 고증화하는게 좋을까? [3] 루리웹출석일수3000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9 54 0
360653 일반 아 게임 겁나 어렵네.. aadda(125.184) 00:48 19 0
360652 일반 가붕이 드디어 에이스 땄다 City_Rabb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8 37 0
360651 일반 와 ㅆ1발 독일뭐냐 [2] ㅇㅇ(125.190) 00:46 36 0
360650 일반 아니시발 미꾸라지써도 페킷 50퍼 뜨고 지랄이네 111(211.44) 00:44 15 0
360649 일반 워리어 웰케 단단하노 [1] 루리웹출석일수3000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3 32 0
360648 일반 829A1이 또 생각만큼 좋지도 않은게 [3] 오즈의맙소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3 114 0
360647 일반 아 석양 씨발 없애라고 [2] ㅇㅇ(1.242) 00:42 34 0
360646 일반 독일 사기라고 말하는 유저 특징 [5] ㅇㅇ(59.22) 00:41 87 1
360645 일반 공방에서 엑조디아 완성했다.. [4] 아치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98 0
360644 일반 스토머 7.62mm로도 격파되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7 31 0
360643 일반 지금 낙지 선쌔게넘은게 [2] ㅇㅇ(223.62) 00:36 67 3
360642 일반 폭격기도 아니고 G91같은 전투기가 정면으로 날라오는데 미사일 쏘지말자 MAGPU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3 77 0
360641 일반 벤치마크 이거 어떰? ㅇㅇ(113.199) 00:31 48 0
360640 일반 백만떴다 비추박으러 오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SEA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185 14
360639 일반 가붕이 영단어장 이거 뭐냐 [2] zuih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103 1
360638 일반 쓰레기게임 [3] ㅇㅇ(211.204) 00:27 96 0
360637 일반 와 ㅆ1발 독일뭐냐 ㅇㅇ(125.190) 00:26 37 0
360635 일반 비키르 공중장비 락온안되냐?? [5] ㅇㅇ(59.1) 00:22 68 0
360634 일반 배틀패스 소식 하나 수정됨 [2] Y.E.A.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1 163 0
360633 일반 생각해보니까 씹50이랑 아파치랑 왜 같은 10.3이냐??? ㅇㅇ(59.1) 00:19 27 0
360632 일반 이 친구는 진짜 대가리에 사통 들어있는듯 [2] ㅇㅇ(125.133) 00:17 91 0
360631 일반 노르드 어떻게 쏨 [4] ㅇㅇ(1.242) 00:16 27 0
360630 일반 낙지 멸망의날 [15] ㅇㅇ(218.239) 00:15 361 24
360629 일반 il28은 시뮬에서 다른 폭격기처럼 3인칭 안됨? [2] ㅇㅇ(125.178) 00:15 54 0
360628 일반 디시 서버 또터졌노 ㅇㅇ(58.143) 00:14 25 0
360627 일반 루스키 떼구공 고폭킬 영상 올라왔더라 [1] Y.E.A.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4 93 0
360626 일반 리얼 너무 어렵다 [1] 초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3 4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