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지상전 씹고인물중엔 이런새끼도 진짜 있겠지?앱에서 작성

ㅇㅇ(125.135) 2020.11.27 07:30:13
조회 241 추천 4 댓글 8
							

viewimage.php?id=2abcd92cecdc&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8965d8d1e0cedd7b40e0c4a639dc869377c08dc7a104ec89cc2a73fb2aa80cc938ba7b2e317e0bedcd67300df034ede9ac86a2c98bead593923e7ea02e5de68

viewimage.php?id=2abcd92cecdc&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6e8965d8d1e0cedd7b40e0c4a639dc869377c08dc7a104ec89c91a43cb3fe81ce938ba793cb004707af6f698e53c02f1e51424f360e097a38c6381ad976bb947e

ㄹㅇ 저렇게 거리계산하는거 6초안에 끝내고 사격제원내는새끼들 진짜로 있을거같다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3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89 공지 디시콘 차단 기능 추가 안내 (앱) 운영자 21/01/14 - -
377100 공지 클3 준수함 [1] 진정해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05 164 1
376414 공지 워썬더 7년차 무자본 고인물 인증간다. [25] 손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1 1570 24
377075 공지 가이진 엔터테인먼트 현 상황 관련 제국주최 입장표명 KaiserGojo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04 164 1
377003 공지 백만딸라 떳냐??? [1] ㅇㅇ(110.9) 21.01.01 209 0
377001 공지 광무 125주년 기념 신년 축사 KaiserGojo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01 135 0
376902 공지 혹시 이메일 바꾸고싶으면 참고하셈 ㅇㅇ(39.7) 20.12.27 151 1
376833 공지 성탄기념일 축사 KaiserGojo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5 143 1
376505 공지 말머리 개편 관련 황명 공표 KaiserGojo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3 219 1
376482 공지 이 새끼 호감 이면 비추 [2] 참새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2 893 23
376434 공지 노력에는 보상이 따르니 열심히 살거라 [5] ㅇㅇ(49.167) 20.12.11 892 12
376364 공지 대한제국 출범 기념사 [7] KaiserGojo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0 662 8
376221 공지 워썬더 공략과 읽을거리 모음 WarThundere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9 587 2
375962 공지 말머리 개편 안내 [3] 라팔안다무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8 398 5
375911 공지 가이진 마이너 운영방침 안내 (2020-12-08) [38] 라팔안다무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8 914 26
150813 공지 2차대전 인간도 할수 있는 미꾸라지 사용법 [22] KSHRoac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01 10135 41
377243 일반 올해 1일에 켜고 오랜만에 켰는데 공아케는 진짜 안 해야겠다 커틀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9 0
377242 일반 미국뱅 스샼밖에 없는데 뭘할수있나요 [2] 늒네(211.173) 01.15 42 0
377241 일반 자동사격할때 적 지정 가능? ㅇㅇ(175.192) 01.15 13 0
377240 일반 조종사 왜 이리 잘 디짐 [6] 크로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78 0
377239 일반 일본구축함들 함포 대공 의외로 잘잡네 [1] ㅇㅇ(175.192) 01.15 34 0
377237 일반 2a6 날탄은 9점 레오44구경장 마냥 플레이 하면댐? [1] ㅇㅇ(223.62) 01.15 50 0
377236 일반 올해 만우절은 레이싱갔음 좋겠다 ㅇㅇ(123.140) 01.15 81 2
377235 일반 VTOL 설정 어케함? qq(116.125) 01.15 23 1
377234 일반 미그15나 미그17은 뭐때문에 롤성능이 병신인거임? [1] ㅇㅇ(125.186) 01.14 71 0
377233 일반 미/일 세이버 운용법좀 알려줄수 있어? ㅇㅇ(112.153) 01.14 32 0
377232 인리스 인리 누르망디 이벤트 다시 열었네 ㅇㅇ(59.31) 01.14 34 0
377231 일반 여기 글 첨써보는데 질문좀 [5] ㅇㅇ(121.150) 01.14 110 0
377230 인리스 인리스티드 구매질문 ㅇㅇ(182.212) 01.14 33 0
377229 일반 독미그 15 존나 홍어같은데? [5] ㅇㅇ(49.173) 01.14 123 0
377228 인리스 인리스티드 현대전은 안나오겠지? [3] ㅇㅇ(183.101) 01.14 62 0
377227 인리스 인리스티드 왜 안되노 시발 pzkpfw194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4 34 0
377226 인리스 인리스티드 한방에 플레이어 몇명임? [1] ㅇㅇ(175.192) 01.14 41 0
377225 일반 영팬텀 두종류 차이가 뭐임? [1] ㅇㅇ(175.202) 01.14 36 0
377224 일반 늅) 소련 기체 사용법과 미래... [18] 사슴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4 176 0
377222 일반 일본 땅개 덱 [1] Netzac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4 69 1
377221 일반 가붕2들 [3] flammenwer(119.195) 01.13 61 0
377220 일반 카가가 공격받고 있습니다! [1] ㅇㅇ(175.192) 01.13 115 2
377218 일반 워린이 질문 리얼은 폭탄 리로딩하려면 비행장왔다 가야함? [1] ㅇㅇ(211.201) 01.13 63 0
377217 일반 아좆같네 미친새끼들이 부딪히면 밀고나가지 말고 멈추라고 [1] ㅇㅇ(39.7) 01.13 99 2
377216 일반 항공기들 이름좀 알려줘 [5] ㅇㅇ(175.192) 01.13 528 2
377215 일반 미친 ebr [1] ㅇㅇ(183.108) 01.13 71 0
377214 일반 귀엽게 생긴 구름발견 [1] ㅇㅇ(114.203) 01.13 518 2
377210 일반 영국 추천 많이 받는데 진짠가요? [9] 사슴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177 0
377209 일반 워썬더 튜토리얼 종료 [1] ㅇㅇ(180.68) 01.12 163 4
377208 일반 인리스티드 클베 끝나면 다 초기화되냐? [3] ㅇㅇ(211.117) 01.12 66 0
377206 일반 ㄷㄷㄷ 강태공(45.112) 01.12 25 0
377204 일반 워썬더 다중클라 아직도 되나 ㅇㅇ(14.37) 01.12 45 0
377203 일반 만우절로 한번 스포츠카vs경전차 레이싱 나왔으면 [4] ㅇㅇ(39.120) 01.12 164 3
377202 일반 꼬우면 아시죠 콘 어디감 ㅇㅇ(115.86) 01.12 39 0
377200 원수부 대한 제국 보좌관 성명문 [3] ㅇㅇ(175.223) 01.12 427 1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