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일주일된 뉴비 불편했던점 써봄.txt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4.18 13:39:53
조회 233 추천 0 댓글 7
							


viewimage.php?id=2abcd92cecdc&no=24b0d769e1d32ca73cec81fa11d02831ce3cef1b9542c00ceb084720f8a9823ada4feeb9778c5e01b0c768f9572dbb7bc6f7f945e465b85b780e68d95c41b134f1


1. 총줍기 너무 불편함


2. 사다리 올라갈 때 장애인같음


3. 배틀 타스크 개좆같았는데 바뀐 이후부턴 개좋음


4. ai 지정 범위 넘어서서 명령 풀렸다고 내 옆으로 기어오는거 개같음 그냥 범위제한 없앴으면 좋겠음


5. 공병으로 뭐 지을때 살짝살짝 버벅거리는거 불편함


6. 전방에 아군 있을 때 그 사이로 적군 들어오면 위에 아군 삼각형 표시때문에 헷갈림. 

아군하고 나 사이에 적 들어올땐 순간적으로 아군 화살표 없어져야함 ㅇ


7. 탱크, 비행기 타는 총겜은 처음인데 조작 너무 어려움


8. 모드 중에 5개 거점 점령하는거에서 2개 동시에 점령하는거 존-----나 좆같음 

수비가 어지간히 개병신 아닌 이상 뚫을 수도 없고 개피곤함 밸런스 개좆망이라고 생각함 ㄹㅇ

최소한 수비도 몬가.,.몬가 디메리트가 있어야 한다...


9. 매칭 잡고 바로 취소해도 갑자기 납치될 때 있음





베타 끝나고 정식되면 어느정도 고쳐지겠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378334 공지 놈들이 프리미엄 탱크를 끌고왔다! ㅇㅇ(175.192) 21.05.03 173 0
377996 공지 포이어! ㅇㅇ(175.192) 21.04.13 154 0
377994 공지 옵스 슈튀엄트 오더 슈나이트 옵 디 존네 운스 라흐트 [1] ㅇㅇ(175.192) 21.04.13 129 0
377995 공지 로스 비비공 앙그리프! [1] ㅇㅇ(175.192) 21.04.13 115 0
378019 공지 아우프 스탈린 처칠 루우즈벨트 아디 아디 [1] ㅇㅇ(175.192) 21.04.14 149 0
378106 공지 가자 가자 모스크바로 가자 [3] ㅇㅇ(175.192) 21.04.18 170 1
376733 공지 Sieg Heil ! [10] Seeck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1 2014 32
378089 공지 가이진 마이너 갤러리 (2021.04.17) Seeck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4.17 148 3
377706 공지 가이진 마이너 운영방침 안내 (2021.02.28) [1] Seeck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28 214 0
150813 공지 2차대전 인간도 할수 있는 미꾸라지 사용법 [22] KSHRoac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01 11306 42
378408 일반 썬갤 갈바엔 Seeck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0 16 0
378407 일반 아카게이들아 Seeck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6 18 0
378406 일반 썬볼엠 이쁜 스킨 없냐 ? 123123(110.11) 13:20 14 1
378404 워썬더 이거 워게이밍마냥 환불장난됨? [1] ㅇㅇ(203.228) 00:11 42 0
378403 일반 아카쪽은 통배갤이냐 [1] 뜬구름처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50 0
378402 일반 아 씨발 블리자드급으로 팀 좆같이 짜주네 앰창년들 진짜 청둥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40 0
378401 일반 독일 158킬 대량학살 달달합니다. [2] 노엘노엘노엘(59.19) 05.14 62 0
378399 워썬더 워쉽 대체재 찾으러 왔어요 [2] ㅇㅇ(211.214) 05.14 38 0
378398 일반 인리스티드 이게 겜이냐 시발 [3] ㅇㅇ(59.151) 05.14 95 0
378397 일반 사와랑 스패로우 같이 달면 스패로우 먼저 다 써야되냐 [1] ㅇㅇ(61.79) 05.14 34 0
378396 일반 사실 워썬더는 굉장히 순화된 게임임 [1] ㅇㅇ(121.190) 05.13 87 0
378395 일반 씨발 업뎃 좆같은거 추가됬네 [2] 노엘노엘노엘(59.19) 05.13 95 0
378394 일반 머야 인리스티드 점검 언제끝나... ㅇㅇ(222.99) 05.13 25 0
378393 일반 인리스티드 플미 중복구매가능행? ㅇㅇ(222.99) 05.13 20 0
378392 일반 히틀러가 살아 있었으면.. [2] ㅇㅇ(61.98) 05.13 126 8
378391 일반 프레임 60이상 나오게 하는 방법 따로있음? [1] 드레이븐(211.114) 05.13 36 0
378390 일반 인리스티드 현질 뭐뭐 하면됨? [4] ㅇㅇ(222.99) 05.13 66 0
378389 일반 근데 파딱들도 갤상주함? [1] 이민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3 38 0
378388 워썬더 워썬더 할려는데 어떰?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2 38 0
378383 일반 토우2b의 맛을 쫌끔만 보거라 ㅇㅇ(211.210) 05.11 26 0
378382 일반 요즘 소화가 안되서 죽겠음 [2] Seeck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1 92 1
378381 일반 인리스티드 비행기 어케 타냐 [4] ㅇㅇ(107.77) 05.11 96 1
378380 워썬더 이게 뭐ㅣㅈ...?????????????????? [2] ㅇㅇ(220.70) 05.11 89 0
378379 일반 워썬더 갤이 여기임? [4] ㅇㅇ(118.235) 05.11 164 0
378378 일반 지금 서버 다 터진거임? [1] ㅇㅇ(182.215) 05.11 69 0
378377 일반 슈발베에 대한 히틀러의 감상평 Game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1 94 1
378376 일반 나 도와줄 사람 (Enlisted) [3] king4066(124.54) 05.10 66 0
378374 일반 1.05게이진달러 얼마임? [1] ㅈㅇ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0 60 0
378373 일반 워썬더 미국 할인 언제까지 인가요? [2] ㅇㅇ(58.224) 05.10 72 0
378372 일반 인리스티드 아시아섭은 평생 없을까요..? [3] ㅇㅇ(59.14) 05.10 96 0
378371 일반 인리스티드 최적화 [2] ㅇㅇ(211.202) 05.09 123 0
378370 일반 나의 요즘 가장 큰 고민 [3] Seeck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162 0
378369 일반 흠... 왜 자꾸 묻는걸까? Seeck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9 79 3
378366 일반 좆썬더 복귀하려고 깔고 있다. 질문좀 받아줘 [2] ㅇㅇ(211.35) 05.09 96 0
378365 일반 존나 쪼잔한 새끼덜 [2] ㅇㅇ(125.181) 05.09 53 0
378364 일반 89d 있으면 팬텀ㅆㄱㄴ? ㅇㅇ(211.43) 05.09 37 0
378363 일반 이거 왜이지랄임? [2] ㅇㅇ(1.227) 05.08 79 0
378361 일반 여기 단독모드에 AI도 나온다던데 봄? ㅇㅇ(211.204) 05.07 83 0
378360 일반 뉴비 프리미엄 찍먹해보고싶은데 방법있음? [1] dd(121.151) 05.07 105 0
378359 일반 인리 전차 특징 gif [3] ㅇㅇ(175.192) 05.06 301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