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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제작 일지, 토론, 잡담, 리뷰 등 인디 게임 개발과 관련 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에뚜(ssss4610)
김메가(scw97310…) 디시콘쓸려고만듦(kimmsssi…) 파베르Dev(jaba001)
2016-01-14
게임 제작 일지, 토론, 잡담, 리뷰 등 인디 게임 개발과 관련 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에뚜(ssss4610)
김메가(scw97310…) 디시콘쓸려고만듦(kimmsssi…) 파베르Dev(jaba001)
2016-0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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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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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47 | 설문 | 열애설 터지면 큰 타격 입을 것 같은 아이돌은? | 운영자 | 24/03/25 | - | - |
154955 | 공지 | 주딱호출벨 [17] | 에뚜 | 24.03.14 | 570 | 2 |
114838 | 공지 | 🐣질문 글엔 말머리를 답시다🐣 [9] | 로도타 | 22.12.15 | 3972 | 8 |
52873 | 공지 | 게임제작 초심자를 위한 글 모음 [9] | Goranic | 20.07.02 | 60479 | 49 |
123789 | 공지 | 뉴비 개임개발 하려는데 뭐부터 해야하나요 복사본 [13] | 흉황 | 23.04.11 | 9825 | 14 |
108991 | 공지 | 인디게임개발 갤러리 규칙 - 질문 전 필독!! [23] | 로도타 | 22.09.30 | 11000 | 17 |
156287 | 📜일지 | [판타지 라이프] 오픈월드 판타지 개발일지 2 | 판타지 | 01:08 | 11 | 0 |
156286 | 💬 | 유니티 카툰렌더링 쉐이더 이거보다 좋은거 있음? [1] | ㅇㅇ(175.192) | 00:31 | 76 | 4 |
156285 | 🐣질문 | 내가 만든 레벨 시스템 코드인데, 노드뷰로 개선할려고하는데 | ㅆㅇㅆ(124.216) | 00:22 | 71 | 0 |
156284 | 💬 | 인디개발자인데 욕먹어도 끝까지 해야함. [12] | ㅇㅇ(121.138) | 00:20 | 127 | 5 |
156282 | 💬 | 나는 바보입니다. [1] | 야유요 | 00:06 | 69 | 2 |
156281 | 🐣질문 | 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 재생하다보면 메쉬가 튀어나가요 [2] | ㅇㅇ(221.140) | 00:04 | 34 | 0 |
156280 | 💬 | 언리얼 뉴비 3일 1게임 가능? [2] | ㅇㅇ(112.156) | 03.28 | 56 | 0 |
156279 | 🐣질문 | 유니티에서 특정 객체의 명도가 높게 나와요 [4] | 로코복실한 | 03.28 | 71 | 0 |
156278 | 💬 | 여기 개발자분이 만든게임 지금 방송중 | ㅇㅇ(203.254) | 03.28 | 116 | 0 |
156277 | 💬 | 우주의 진리를 관통하는 명언 | ㅇㅇ(182.211) | 03.28 | 90 | 1 |
156276 | 💬 | 메타퀘스트 언리얼 프리뷰 도와주세요 | ㅇㅇ(211.221) | 03.28 | 25 | 0 |
156275 | 💬 | 사기스 시로한테 게임ost 맡길려면 얼마있어야되냐 [1] | ㅇㅇ(211.192) | 03.28 | 41 | 0 |
156274 | 💬 | 유니티 이거 쉬운거 맞냐 [2] | ㅇㅇ(49.143) | 03.28 | 97 | 0 |
156273 | 🐣질문 | 플레이어 이동 구현할때 AddForce 쓰는게 좋음? [5] | ㅇㅇ(220.117) | 03.28 | 97 | 0 |
156272 | 💬 | 개발 초보 인프런 고박사 유료강의 다보고 무료강의 다 클론 코딩 할려고 [2] | ㅇㅇ(120.142) | 03.28 | 63 | 0 |
156271 | 💬 | 사운드 건드려보고 있는데 역시 쉽지않네... [2] | ㅇㅇ(61.109) | 03.28 | 75 | 0 |
156270 | 🐣질문 | 애드몹 광고 | 빈즈게임 | 03.28 | 32 | 0 |
156269 | 💬 | 도트 외주 조금 받아보고싶은데 어디서받지 [14] | ㅇㅇ | 03.28 | 258 | 3 |
156268 | 🐣질문 | 구글앱 테스터 질문드립니다. | ㅇㅇ(121.144) | 03.28 | 36 | 0 |
156267 | 💬 | 여기 근데 유니티 Learn 다 들은 사람 있냐 [2] | ae-sper | 03.28 | 90 | 0 |
156266 | 🐣질문 | 게임 개발 뉴비 질문입니다 수학 관련 [6] | ㅇㅇ(114.202) | 03.28 | 101 | 0 |
156264 | 🐣질문 | 뉴비]오브젝트 충돌 동시 적용 버그... [6] | ㅇㅇ(122.43) | 03.28 | 101 | 0 |
156263 | 📚정보 | 번역)일본 미디어 활용하기-1 [11] | ㅆㅇㅆ(124.216) | 03.28 | 205 | 8 |
156262 | 💬 | GDC 이번 레퍼런스 엄청나게 우울했나보네 후기들 보니까 | ㅆㅇㅆ(124.216) | 03.28 | 201 | 0 |
156261 | 💬 | 2년간 게임 11개 만들었다는 게이 실베 고로시당하노 [6] | 아고고 | 03.28 | 253 | 0 |
156260 | 💬 | RTS게임은 무조건 유니티로 만들어야됨 [1] | ㅇㅇ | 03.28 | 112 | 0 |
156259 | 💬 | 환불러 때문에 적자났다...어카지? [2] | ㅇㅇ(211.229) | 03.28 | 286 | 0 |
156258 | 🐣질문 | 타일맵 깔 때 물리 모양이랑 스프라이트랑 분리해도 됨? | ㅇㅇ(14.40) | 03.28 | 38 | 0 |
156257 | 💬 | 유니티가 파둔 함정 [6] | 구급상자 | 03.28 | 279 | 2 |
156256 | 💬 | 유니티나 언리얼 개발할 때 맥북, 아이맥, 맥미니 어떤 거 쓰냐 [3] | ㅇㅇ(123.143) | 03.28 | 142 | 0 |
156255 | 💬 | directx9 프레임 드랍 질문좀 드릴게요 [1] | ㅇㅇ(14.34) | 03.28 | 44 | 0 |
156254 | 🐣질문 | 유니티뉴비 광원 빛샘질문 [4] | ㅇㅇ(221.140) | 03.28 | 73 | 0 |
156253 | 📚정보 | 번역) 트레일러에서 타이틀 카드 사용 방법 [2] | 빗소리P | 03.28 | 105 | 6 |
156252 | 🐣질문 | [뉴비주의] 유니티 자꾸 목표지점 옆으로 감 ㅜ [3] | ㅇㅇ(211.212) | 03.28 | 121 | 0 |
156251 | 📚정보 | [스토브]어드벤처오브플라워 시리즈 25%~35% 할인 시작!(~4/11) [1] | MZ(211.62) | 03.28 | 103 | 1 |
156250 | 💬 | 계속 간단한것도 못하고 뻘짓만 계속하면 어떡함? [4] | ㅇㅇ(124.62) | 03.28 | 118 | 0 |
156249 | 💬 | 모바일게임은 마켓을 신뢰못하는거 이게 제일 큰거같은데 [12] | ㅇㅇ(175.125) | 03.28 | 250 | 0 |
156248 | 💬 | 인디게임팀 팀원들 지원 많이함? [16] | ㅇㅇ(49.163) | 03.28 | 389 | 0 |
156246 | 📚정보 | 프로젝트 기반으로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게임 개발 2/e 예제 파일 | ㅇㅇ(211.248) | 03.28 | 74 | 1 |
156245 | 📚정보 | LÖVE 12.0에서 Vulkan과 Metal을 지원한다고 함 [1] | 토끼주문 | 03.28 | 108 | 0 |
156244 | 💬 | 유니티에서 1의 크기? [1] | ㅇㅇ(203.255) | 03.28 | 148 | 0 |
156242 | 💬 | uitoolkit 공부하고 제일 잘 쓰고있는것. [3] | ㅇㅇ(39.123) | 03.28 | 146 | 1 |
156241 | 💬 | 언리얼 난이도가 어느정돈지 알고싶으면 ecs 배워보면 될듯 [2] | ㅇㅇ(124.53) | 03.28 | 218 | 0 |
156238 | 🐣질문 | 이거 왜 오류남? [3] | ㅇㅇ(220.67) | 03.28 | 127 | 0 |
156237 | 💬 | 첫 게임은 스팀에 올릴 생각인데 좋은생각인가? [7] | ㅇㅇ(124.62) | 03.28 | 255 | 1 |
156235 | 💬 | 주딱 익명으로 바꿔야할듯 [13] | ㅇㅇ(115.136) | 03.28 | 451 | 5 |
156232 | 💬 | 스테이트 오브 언리얼 대충 생각나는대로 요약 [17] | 파베르Dev | 03.28 | 543 | 10 |
156231 | 💬 | 충북글로벌게임센터 발표하고왔다 [8] | 카퍠인 | 03.28 | 295 | 3 |
156229 | 💬 | 언리얼 빌드엑셀리이터 도입으로 3배이상 빨라질것 [3] | 파베르Dev | 03.28 | 210 | 1 |
156228 | 💬 | 스팀, 야겜스멜 나는 겜은 빌드검토 개빡세네 [1] | 씹변태 | 03.28 | 17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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