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시구레 인섬니아 풀콤~앱에서 작성

(⌒ヮ⌒)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17 19:18:57
조회 64 추천 0 댓글 6
							


8천점(더블킥 못함)


003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83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114409 공지 기타도라갤 신문고 2기 [5] 큰형님이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01 290 0
58810 공지 기타도라 팁글 모음 [10] 기타도라팁(101.55) 17.05.16 17387 10
80034 공지 본 갤러리는 정식 갤러리 승격을 반대합니다 [2] ㅇ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2.12 1828 27
104843 공지 완장 꿀팁 [4] 큰형님이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3.22 921 0
96224 공지 모후모후 솔직히 드럼이나 기타나 존나 쉬운노래임 [10] ㅇㅇ(110.70) 18.10.18 1879 26
10761 공지 기타도라 마이너 갤러리 공지입니다 [12] ᅠ노재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7.19 5849 16
117599 일반 깔짝이로 120추가 바라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5 3 0
117598 일반 첨으로 도라 영상 찍어봤어요 [5] ㅋㅌ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3 32 0
117597 일반 야 ㅋㅋ 이번곡 개꿀이네 7506.58이제도라안한다 병신겜 ㅋㅋ 빠세이(113.60) 20:47 35 0
117596 일반 뭔가 보임 [3] BUILDWAT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3 37 0
117595 일반 아무튼 은칠복구 [1] 천일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 14 2
117594 일반 3주째 보더갱신 못하는중 [2] 一人ぼっ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 29 0
117592 일반 신곡이업서도 [1] 천일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6 35 0
117591 일반 야 너두? [1] 엑시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4 37 0
117590 일반 그냥 사볼하고는 항상 불공정거래임 [6] 엑시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 82 1
117589 일반 미카즈키커넥트 S! [2] 간식시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 33 0
117588 일반 생존신고! Mec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19 0
117587 일반 따닥이좋아 [1] FAILE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6 42 0
117586 일반 혹시 세션안하고 부족한핫곡 채우는방법없나요 [8] maima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3 80 0
117585 일반 머어어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7 24 0
117584 일반 핫곡초견2개 [2] 머어어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49 0
117583 일반 마지막 로데오 도라 Pinny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3 24 0
117582 일반 케-지 곡들은 실연주용 곡이 아님 [2] L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1 85 0
117581 일반 6400! 아타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7 16 0
117580 일반 기타 개날먹곡발견 [8] 머어어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64 0
117579 일반 오늘의 도라 [4] minxsr(39.7) 16:00 38 0
117578 일반 last conserto 왜 보르티시시모 느낌나지 [2] 쿠모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4 67 0
117577 일반 어제 영통짱 마이마이들어온김에 우페달 고쳣어요 [1] 메구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8 36 0
117576 일반 MODEL DD3 설거지 [2] minxsr(39.7) 14:26 47 0
117575 일반 하하 또 똥곡이군 빠세이(183.98) 14:26 56 1
117574 일반 네뷸라스 엄청 빨리 넘어가네요 [2] ㅇㅇ(39.7) 12:53 96 0
117573 일반 사볼에서 오는곡 미리들으세요 [1] AN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7 103 0
117572 일반 주와웨즈 부터 뭔가 잘못됨 이식곡이 [5] ㅇㅇ(39.7) 12:23 138 3
117571 일반 플인펙 어케하는거임 [5] 쿠모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76 0
117570 일반 엠오플 dk곡 각인가 [2] 아타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72 0
117569 일반 플인펙 정보 [8] 우즈파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190 2
117568 일반 dtx 다 받았다 [1] ㅇㅇ(221.148) 11:18 53 0
117567 일반 네가 모르는 이야기 [1] 빅사실맨(1.216) 11:09 63 0
117566 일반 오늘 아무것도 업습니다 [13] 우즈파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2 197 8
117565 일반 확실히 긴장하면 손에 힘이 빡 들어가는게 [1] GFman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0 40 0
117564 일반 파랑칠 해왓습니다 [10] Shar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6 99 11
117563 일반 우럭장의 기타랑 드럼이랑 [2] 명예짱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49 0
117562 일반 오늘의 기도 [8] Honeyb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51 0
117561 일반 7600 달성 [6] 리콧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48 0
117560 일반 오도 [9] 공대아죠씨(223.62) 02.18 55 0
117559 일반 도라하다가 야마돌거같다 [3] 윤이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71 0
117558 일반 어늘의 도라 [6] Al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51 0
117557 일반 오늘의 간단 도라입니다 [3] Limi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36 0
117556 일반 무우다이 첫플 [4] 리콧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39 0
117555 일반 잠실새내 뿅뿅으로 본진이 바뀌는데 걱정부터... [4] 노가다아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7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