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저도 째즈 잘하고 싶어요앱에서 작성

ㅇㅇ(39.7) 2020.01.28 17:11:16
조회 62 추천 0 댓글 3
							

도라 째즈곡 연습 꿀팁 부탁드립니다 체력곡으로 동칠했어요ㅠ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86 설문 항상 코디가 붙어있었으면 하는 패션 테러리스트 스타는? 운영자 20.02.25 - -
1387 이슈 월간디시 3월호 : 내일 아침까지 갤질할게요 운영자 20.02.28 - -
114409 공지 기타도라갤 신문고 2기 [5] 큰형님이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01 312 0
58810 공지 기타도라 팁글 모음 [10] 기타도라팁(101.55) 17.05.16 17487 10
80034 공지 본 갤러리는 정식 갤러리 승격을 반대합니다 [2] ㅇ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2.12 1836 27
104843 공지 완장 꿀팁 [4] 큰형님이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3.22 933 0
96224 공지 모후모후 솔직히 드럼이나 기타나 존나 쉬운노래임 [10] ㅇㅇ(110.70) 18.10.18 1894 26
10761 공지 기타도라 마이너 갤러리 공지입니다 [12] ᅠ노재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7.19 5858 16
117844 일반 도린이 오도 NEWB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7 4 0
117843 일반 소독제 [2] P.Nir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3 15 0
117842 일반 은칠 [1] P.Nir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7 17 3
117841 일반 코로나를 뚫고 오랜만에~ (따랏따댄쓰 1과2의 향연~) HYOSUN(116.37) 21:34 9 0
117840 일반 오늘의 도라 [1] 이솔레스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6 12 0
117839 일반 나 지금 매우 불편하다구요 [8] 도캉도캉(117.111) 21:22 27 0
117838 일반 100초 익스는 9.45급은 아니죠? [1] 눕사이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4 22 0
117837 일반 금따리 [10] 우즈파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0 42 6
117836 일반 오늘 10배곡 아시는분 [2] P.Nir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 32 0
117835 일반 으칠 했습니다 [2] ㅇㅇ(175.223) 19:39 39 4
117833 일반 근본을 찾아떠난다 명예짱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3 16 0
117832 일반 오늘의 도라 Backh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9 15 0
117831 일반 드럼방송으로 대리만족 하고싶으신분 오세요 [1] 이솔레스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6 35 0
117830 일반 연습하면오래쓸듯 홍예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1 24 0
117829 일반 추천곡 받아요 [3] 이솔레스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8 27 0
117828 일반 코로나시국에 dk성과 두개 [1] 엑시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22 0
117827 일반 PIRATES BANQUET 진짜 다 왔습니다... [1] minxsr(39.7) 17:20 41 2
117826 일반 기타 7700 달성 [1] アイリ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6 21 0
117825 일반 기하싶 ㅇㅇ(39.7) 15:52 8 0
117824 일반 생존신고 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6 21 0
117823 일반 어르신들 기타도라 GST가 듣고 싶어요... [2] Riffgard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1 40 0
117821 일반 곡을 자를꺼면 씨벌 노래도 좀 주지 개새끼들 [1] 쿠모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59 1
117820 일반 디럭스에서 해금한곡 다음작에도 이어져요? [2] ㅇㅇ(223.38) 02.27 80 0
117819 일반 도-라 아더아더 [7] ㅣ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85 0
117818 일반 우흥폐렴 [3] 우즈파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115 1
117817 일반 하나 있던 오락실이 휴업을.. [6] 째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133 0
117816 일반 엇박 연습하기 좋은 곡 추천점 [6] 바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77 0
117815 일반 모나리자ㅠㅠ [1] 버나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50 0
117814 일반 MODEL FT4 150! [1] 간식시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35 0
117813 일반 그새를 못참고 도라 [10] GFman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81 0
117812 일반 아 씨발 ㅋㅋ 종교이야기 존나게하는 커플왓는데 살떨린다 [13] 빠세이(113.60) 02.27 173 1
117811 일반 개빡친 도린이 오늘자 성과 항암제몸에좋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46 0
117810 일반 뉴레잔도, 데스티니 스킬 취득자들 지금 심정. [4] 도캉도캉(117.111) 02.27 112 0
117809 일반 흑기체체험 [2] 홍예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67 0
117808 일반 씨발 [1] GUEST-0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53 0
117807 일반 와일드크리쳐 삭제 최고피해자 [3] 아타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94 0
117806 일반 이쯤되면 쏘빠러웨이 안잘리는게 신기할지경 [2] ㅇㅇ(39.7) 02.27 70 0
117805 일반 라이센스 뺏어갈거면 신곡이라도 주던가 [2] FAILE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68 0
117804 일반 킹리적 갓심 [1] Cy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52 0
117803 일반 사당 기돼지 근황 [2] 클린저렙유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59 0
117802 일반 모나리자 삭제는 애바지 ㅋㅋㅋ 큰형님이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38 0
117801 일반 이번 주말에 삭제곡 고별 전을...; ㅇㅇ(220.118) 02.27 42 0
117800 일반 라이센스 계속 잘리는거보니 리플렉생각나네요 ㅇㅇ(218.53) 02.27 45 0
117799 일반 곡 떴냐? [1] 아스테른(211.36) 02.27 8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