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dbr 단련중.앱에서 작성

○Oo。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2.12 19:09:54
조회 39 추천 0 댓글 4
							


엠파이어 스테이트
쾨이사
초청
혁명
4개 돌리는데
승률이 스탠다드 평균 2~3 스테인듯.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6098 DP성 오늘 해금러쉬(☆6.6-6.7) [1] 말걸리기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1 0
6097 정보 히로익 워크아웃2 [2] JH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3 7
6096 BMS 발광 4단 깼어요. [2] 철학자..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39 2
6095 일반 작열pt.2에 강제 변속 걸린 영상 [2] 미겔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60 1
6094 일반 못밀던애들 치워버리기~~ [7] 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66 0
6093 일반 12.7 2호 + 12.6 9호 + 스피어 노말 [5] 먀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68 2
6092 DP성 20코인요(☆6.7-6.6) [3] 말걸리기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47 0
6091 일반 하드게 [3] 쥐꼬리(117.111) 01.21 41 1
6090 일반 이정도면 개전 실력이 안되는거려나요 ㅠ [4] ㅇㅇ(211.179) 01.21 68 1
6089 BMS 비앰애스요 [2] 말걸리기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33 0
6088 일반 긴장병 레전드 [1] 먀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35 0
6087 일반 레종삭제기원 [6] 갓재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58 0
6086 일반 곡 추천좀요 [9] 말걸리기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57 0
6085 일반 오늘한거에요 [4] siyama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38 0
6084 차분게 Book of Wisdom DP차분 JH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9 0
6083 DP성 에메랄다스 [1] ㅇㅅㅇ(211.197) 01.19 32 1
6082 DP성 오늘 한거요(스압) [1] 미겔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23 1
6081 일반 천공..ㅠㅠ [1] 가넷(58.77) 01.19 33 0
6080 DP성 오늘의 12렙(☆6.6-6.7) [2] 말걸리기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28 0
6079 DP성 오늘의 11렙 말걸리기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0 0
6078 일반 4코인 4장 성과입니다 [10] 소금구이(223.39) 01.18 47 1
6077 일반 ☆4 해신우배 대체 어떻게 돼먹은건지 모르겠네요 [1] 말걸리기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33 0
6076 DP성 오늘좀잘한듯요ㅋㅋ(용량큼) [11] 갓재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65 1
6075 일반 판정에 감이 잡히는 중 먀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29 0
6074 BMS BMS좀해봄요 [2] 말걸리기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25 0
6073 DP성 오늘 한거 모아봤어요 [6] 미겔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49 1
6071 DP성 11익하들. [2] ○O0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35 0
6070 일반 오늘 너무너무 열받는데 어쩌죠 [1] 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39 0
6069 일반 12.6 8호 +a [4] 먀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50 0
6068 일반 12레벨(☆6.5-6.6) [3] 말걸리기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31 0
6067 일반 DP븜숭이차분 난이도측정해주실분 [2] JH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32 0
6066 일반 중지 내리기 연습해볼까 하는데 어떤가요. [7] ○O0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52 0
6065 DP성 11렙 하드 조진거요 말걸리기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9 0
6064 DP성 오늘 성과요(☆6.2-6.5) [1] 말걸리기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21 0
6063 일반 개전 트라이요 [2] 미겔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38 0
6062 DP성 하드클ㅋㅋ [2] 홍예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31 0
6061 일반 12.4조무사로 입문햇워요 ㅎㅎㅎㅎㅎㅎ [3] 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41 0
6060 일반 12.6 7호 +a [3] 먀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41 1
6059 일반 dp븜스차분만듬 [1] JH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28 0
6058 일반 오늘타임프리요(☆6.0-6.2) 말걸리기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20 0
6057 일반 오늘은 조금 12위주로 돌았어오 [2] 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4 34 0
6055 DP성 간만입이다 [3] 홍예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4 51 0
6054 일반 2dera.net 아직 쓸만함?? ㅇㅇ(223.62) 01.13 38 0
6053 일반 12.5까지 밀어야 천공구경 할 수 있으려나 미겔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46 0
6052 DP성 예전실력 다돌아온듯 [5] Reizei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83 0
6051 DP성 4일 일본여행 라이트닝 성과요 [2] 말걸리기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46 0
6050 일반 찐12.4졸업 먀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32 0
6049 DP성 오늘 무슨 날이었나보네요 [2] 미겔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63 1
6048 DP성 개전따쓰요 [3] 병신(118.235) 01.12 78 9
6047 일반 10렙 첫풀콤 + 그 외 [1] 마코토(223.62) 01.12 3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