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여증은 자기들만 정상이라고 생각하는게 ㅈ같다앱에서 작성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2.08 18:04:09
조회 212 추천 1 댓글 2

뭔말을 하든 지들말만 옳고 정상임.

정작 지들 안애있는 비정상정인 것들은 이상하다고 느끼지도 않아;

오히려 이상하다고 느끼는게 여호와의 영이 부족한거라 생각하지ㅜ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755 여호와의 증인 갤러리 공식 방송 ㅇㅇ(1.231) 00:09 30 0
2753 장로 짤리게 하는 방법 알려준다. 잘 들어라 쒝히들아 ㅎㅎ 가증(112.187) 01.25 87 0
2752 한국베델가면 볼거있냐 [2]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78 0
2751 ???: 검소하게 사세요 [1] ㅇㅇ(110.70) 01.25 76 0
2750 여자도 군대 의무화되면 [3]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92 0
2749 바라는거 왤케많냐 [1]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87 0
2748 심심해 [7]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4 77 0
2747 광고노무길어 ㅇㅇ(175.115) 01.23 61 0
2746 존나 심심함 [2] 아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92 0
2745 Jw타치 모니터링하나요?? [1] ㅇㅇ(106.101) 01.23 93 0
2744 서울회중 켐페인 한다며?ㅋㅋ [3]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28 0
2743 안정훈 조국 영화 출연 [5] ㅇㅇ(143.248) 01.22 308 3
2742 장로 조지는법없냐 ㅋㅋㅋ이래서 다들 장로하려고하는거구만 ㅡㅡ [1] ㅇㅇ(211.207) 01.22 139 0
2741 장로를 어떻게 조져?? [2] ㅇㅇ(106.101) 01.22 121 0
2740 아니 장로 조지는법 뭐있냐고... [6] ㅇㅇ(211.207) 01.22 147 0
2739 다들 심리상담받아봐라 [7] 가증(112.187) 01.22 147 0
2738 오늘 내 발표 ㅆㅅㅌㅊ였다...근데 한 장로가 ㅈ같게함 [2] ㅇㅇ(211.207) 01.21 171 0
2737 여증은 자식제명당하면 쌩까냐? [4] 이방인4세(124.60) 01.21 134 0
2736 순대 먹어봤다 [1] ㅇㅇ(106.101) 01.21 99 0
2735 이거 노아가 왜ㅈㄹ한건지 모르겠는데 설명좀 [5]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48 0
2734 이번 집회는 대홍수 관련 내용인갑네요 [1] 가나다(77.111) 01.21 110 0
2733 지구상의 물 다 모으면 딱 이정도 [6] ㅁㅁㅁ(223.62) 01.21 141 0
2732 대홍수때 쓰인 물들은 이게 다야? [2]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99 0
2730 여기분들 다 배교자인가? 회개할생각없으신지? [4] ㅇㅇ(211.36) 01.20 142 0
2729 아 그래서 끝 언제 오냐고!!! [10] ㅇㅇ(106.101) 01.20 136 0
2728 여증은 수혈 못한다며? [7] ㅇㅇ(124.28) 01.20 105 0
2727 증인2세들은 ㅅㅅ못하게 배우는데 어디서 배우고들 애는 낳냐?? [6] 진리(223.38) 01.20 184 0
2726 신천지 VS 여증 팩트. [5] 육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87 0
2725 베델 견학 가본사람 있냐? [2]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26 0
2724 순대 먹어본 사람 [5] ㅇㅇ(27.126) 01.19 109 0
2723 여증갤 공식 유튜브 방송 편성 계획표.ver1 [5] ㅇㅇ(1.231) 01.19 148 4
2722 겨울왕국2 못보게 하는놈 봤냐 [5]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24 0
2720 회중마다 헌금금액이나 지출비용은 자세하게 공개하는데 [1]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16 0
2719 여증갤 공식 유튜브 언제시작함? [20/4]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56 0
2718 지금 이중생활 조지는중 [23] 아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222 0
2717 여기 한달간 보기만했는데 존나 심란하네 [11] 아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68 1
2716 가족 무활동자 만났는데 [1]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98 0
2715 냐웅아 너 어디살아 아직비활동자 아니지? [4] 아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86 0
2714 빼앗긴 10대 시절을 돌려줘 [9] ㅇㅇ(106.101) 01.18 138 0
2713 국제대회 다시가고싶다 [2]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134 0
2712 여호와의증인분들 끝은 언제오고 누렸던거 포기할수있어요?? [3] ㅇㅇ(1.237) 01.18 108 0
2711 이세상과 우주만물의진실 진리알기 vs10억받기 [2] ㅇㅇ(124.57) 01.18 70 0
2710 유튜브 용자 귀엽네 [2] ㅇㅇ(1.231) 01.18 99 0
2709 13년 동안 여호와의 증인들에게 스토킹 당하고 있는 실화 [4] ㅇㅇ(118.241) 01.17 468 13
2708 내일 3년만에 가족중 무활동자 만나는데 [3]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17 0
2707 철저히 물리쳐야 합니다!! [2]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83 0
2706 이거 반박할만한 예좀 알려줘 [15]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70 0
2705 믿고싶으면 혼자만 처믿자 냐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63 0
2704 여호와의증인에 대한 영화다. 꼭 봐라 [2] 우우(118.37) 01.17 150 0
2703 여호와의증인의 전도봉사는 살인행위이다. [5] 우우(118.37) 01.17 9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