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질문] mv 대화창 캐릭터모바일에서 작성

피퍼(114.200) 2024.06.15 11:35:05
조회 254 추천 1 댓글 3
														
089e8807c4861d8236eef79633f3056bda9a07d7621a66a25e70da9d5e94522b7089a8ec8cb61d7c49a3050dcde1402b74055165679531f81512

7fed8272b58168fe51ef86e44e827473a2e1d5bde34a6c5161ec1102054965

7ced8076b58660f03be898a518d6040355160959fc8d8fe881

7ced8076b58660f03be998a518d604031eeebdd6f85625c42b

1번처럼 뒤에 사진 띄우거나
2번같이 대화창 뒤에다가 애들 일러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띄울 사진들을 넣어야되는 파일이 있을까요?
(해당 게임 만든 쯔꾸르 툴은 vx ace지만 mv도 가능한것같아서 질문합니다)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907 설문 사이버 렉카로 가장 피해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22 - -
2898 AD [AFK: 새로운 여정] 사전예약 진행 중! 운영자 24/07/18 - -
2909 AD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에릴 라이트 업데이트 운영자 24/07/25 - -
4691 공지 국산 상업용 알만툴 게임 정리 1 [8] 알갤러(222.237) 23.10.15 2846 30
3364 공지 알만툴 마이너 갤러리 공지 [6] XP기본타이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11 2399 30
4120 공지 [자주 묻는 질문] 뉴빈데 알만툴 뭐 사야할까요? [16] XP기본타이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17 6480 42
5875 ❓질문 코르도바 안드로이드 세팅 중 오류...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1] 알갤러(210.183) 02:32 50 1
5874 💬일반 2k에서 빌드파일에 rtp 내장하는법 있음? [1] 알갤러(223.39) 00:44 32 1
5873 💬일반 요즘 갑자기 유입이 많네 [3] 알갤러(119.69) 07.24 77 1
5872 💬일반 RPG maker vx 상태 아이콘이 안떠요 [1] 알갤러(180.69) 07.24 43 1
5871 ❓질문 [VX Ace] 패럴랙스 맵핑에 관하여 늙은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4 43 1
5870 ❓질문 rpg xp 뉴비 질문 있는데요... [1] 알갤러(121.152) 07.24 50 1
5869 ❓질문 장비 유형 추가할 때 나타나는 오류 해결방법? [2] 알갤러(49.165) 07.24 55 1
5868 💬일반 이거 어케하는 거임? ㅇㅇ(180.71) 07.24 61 2
5867 ❓질문 캐릭터 비율 못바꿈?? [2] 블부이(121.156) 07.24 74 1
5866 💬일반 안드로이드 말고 ios 구동할 때 쓰는 어플 있나요? 알갤러(118.235) 07.24 23 1
5865 ❓질문 인게임에서 2배로 확대하는 법 없나요 [2] 알갤러(223.39) 07.24 73 1
5864 ❓질문 rpg 2000으로 만들어진 게임 한글화 ㅇㅇ(211.234) 07.23 77 1
5863 ❓질문 mv 전투 중 스크립트 질문입니다. [1] 알갤러(220.94) 07.23 67 2
5862 🎨제작 만든 맵 모아보기 [7] 알갤러(59.29) 07.23 174 11
5861 🎮완성 뉴비.. 게임 완성했읍니다.. (Absolute Zero) [5] 고냉이(112.172) 07.22 219 9
5860 ❓질문 MV에서 털썩 쓰러지는 효과음 어떻게 내는지 아는 사람있음? [6] 반물질반바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158 1
5859 ❓질문 초보인데 한번만진짜대답해주세요ㅜㅜㅜㅜㅠ [11] 알갤러(125.135) 07.22 222 1
5858 ❓질문 500*500 이미지 여러개를 한번에 칩셋으로 바꾸는 프로그램 찾습니다 알갤러(61.73) 07.21 64 1
5857 ❓질문 vx ace 타일 mv로 변환하는 거 사이트가 있나요? [2] 알갤러(61.43) 07.21 82 1
5856 ❓질문 저번에 질문 많이 했던 뉴비입니다. 계획 및 질문입니다. [6] 알갤러(220.94) 07.21 129 3
5855 💬일반 파티가 5명일때 전투들어가면 4명만 전투하잖아 [2] 알갤러(58.238) 07.21 141 1
5854 📊팁 MV의 속성과 효과에 대한 글을 써봤습니다 [6] 시낵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28 4
5853 ❓질문 플러그인이 사용하는 노트 영역이 겹치면 어떻게함? [1] ㅇㅇ(223.39) 07.20 77 1
5852 💬일반 뉴비 페럴렉스 맵핑하는데 [4] 알갤러(39.121) 07.19 176 2
5851 ❓질문 이건 왜이럴까 [3] 설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181 2
5850 ❓질문 파티원 수 늘리는법 질문 [5] 피퍼(114.200) 07.19 121 1
5849 💬일반 아이템이나 스위치 변수 정렬하는것도 일이네 [3] ㅇㅇ(223.39) 07.19 88 1
5848 💬일반 알만툴 뉴비 오늘부터 게임 만들어볼려고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150 2
5847 ❓질문 특정 전투에서만 특정 스킬 유형을 개방하는 법은 없나? [4] 반물질반바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113 1
5846 🎨제작 알뉴비가 제작 중인 RPG, 미스트월드의 프롤로그 파트입니다. [10] Fall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9 299 11
5845 ❓질문 창문이 왜 이렇게 붙냐 [3] 산드로볼타(114.200) 07.18 153 1
5844 🎮체험 병문안 미완성 알갤러(112.165) 07.18 126 2
5843 💬일반 3일걸려서 드디어 MV버전 무료 템합성 플러그인 찾았다 ㅇㅇ(223.39) 07.18 94 6
5842 💬일반 참 일본산 쯔꾸르 게임 하다 보면 ㅇㅇ(125.176) 07.18 152 1
5841 💬일반 머리에 쥐남 [4] 엉엉님(118.235) 07.18 171 1
5840 ❓질문 MV 아이템 합성 무료 플러그인 쓸만한거 없음? [2] ㅇㅇ(223.39) 07.17 121 1
5839 💬일반 네가죽어 같은 터치형 인터페이스 게임 [7] 알갤러(116.122) 07.17 157 1
5838 ❓질문 아이템 옵션이 랜덤으로 드롭되게하는 플러그인은없나? [5] ㅇㅇ(211.235) 07.17 112 1
5837 ❓질문 몬스터 리젠 시스템 만드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잡힌다 [8] 알갤러(211.184) 07.17 148 1
5836 💬일반 한글지원 안되는 플러그인이 많구나 [2] ㅇㅇ(223.39) 07.17 155 1
5834 ❓질문 이거 물어보려고 커뮤니티 글 처음써봐요 [2] 알갤러(180.69) 07.16 162 1
5833 ❓질문 mv) 고수분들한테 질문있음 [3] 알갤러(220.81) 07.16 165 1
5832 💬일반 플러그인 알고나서 망함 [3] ㅇㅇ(223.39) 07.15 263 5
5831 💬일반 알만툴 들어만봤는데 알만툴로 8번출구같은 게임 만들 수 있어요? [3] 알갤러(106.101) 07.15 187 1
5830 ❓질문 MV) 텍스트 표시로 액터의 현재 정보가 나오게 만들고 싶음 [4] 알갤러(219.248) 07.15 151 1
5829 🎨제작 진행중인 프로젝트 [5] 알갤러(59.29) 07.15 374 14
5828 💬일반 조건분기 변수 범위로는 설정못하나요? [4] ㅇㅇ(58.238) 07.15 121 1
5827 🎨제작 잡히면 나쁜짓 당하는 오네상 [1] Bunny_Berr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211 1
5826 📊팁 오토타일 및 타일 작동 방식에 대한 강좌 [4] 노마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5 195 10
5825 💬일반 여기 순수 알만툴 제작갤인가 보네 [1] 알갤러(183.106) 07.14 221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