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라타이 토너먼트 진짜 개꿀팁 알려줌 3줄요약 잇슴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80.230) 2020.01.13 08:26:09
조회 159 추천 3 댓글 4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다음의 '국뽕짤'에서 빼도 된다고 생각하는 요소는? 운영자 20.02.18 - -
공지 번역률 [50] 아킨토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19 6849 149
공지 킹덤 컴: 딜리버런스 한글화 재개 및 번역자 모집 [16] 아킨토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4.30 1765 21
공지 킹덤컴 딜리버런스 갤러리입니다. 힠흨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2.19 2661 0
997 이게임은 융통성이 줜나없는듯 한숨이퍄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6 27 1
996 프롬 더 애쉬 어떻게 하는거임?? [3] ㅇㅇ(122.44) 13:26 24 0
995 rattay에는 여관어딨음? [3] ㅇㅇ(116.34) 13:06 20 0
994 테레사인지 트리사인지 여자애 삼촌 반지 어캐찾아주냐 [1] ㅇㅇ(180.229) 13:02 14 0
993 숫돌로 자체수리하는데 내구도가 100까지 안오름 [1] ㅇㅇ(221.153) 12:20 23 0
992 오늘도 주사위 도박 다 잃고 D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3 22 2
991 살인을 멈출 수가 없음 [2] ㅇㅇ(39.7) 08:32 71 0
989 이 겜 최적화는 좀 개선 됨?? [3] 느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32 76 0
988 고향재건 dlc는 메인퀘 끝나고 가능? [3] ㅇㅇ(175.223) 02:26 60 0
987 (스포)존나 아쉬운점 하나. [3] ㅇㅇ(1.247) 01:34 70 1
986 플탐 2,3시간인데 번역 참가 가능? [2] 느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63 0
985 나무 그루터기에 숨겨진돈 ㅇㄴㅁㄹ(182.214) 00:28 41 0
984 킹덤컴 게임내 최강의 검, 조지의 검 얻는법.jpg ㅇㅇ(39.120) 02.19 108 5
983 악마주사위효과가 먼가요? ㅇㅇ(39.115) 02.19 38 0
982 며칠간 킹덤컴만 했네 리얼 너무재밌게 잘했다 [3] ㅇㅇ(121.176) 02.19 87 3
981 퀘스트마커 바꾸는법 [2] ㅇㅇ(39.115) 02.19 43 0
980 한글패치 나오면 하러온다 ㅋㅋ [3] ㅇㅇ(180.229) 02.19 123 0
979 물약 제조법 대충 설명 [4] 아킨토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95 5
978 처음 나왔을때 밴딧 습격하는 영상 제목에 어그로 존나 붙여서 올렸는데.. [5] 곰늑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118 0
977 Lethean Water 제조법좀 알려줘라 [10] ㅇㅇ(39.120) 02.19 100 0
976 이 게임 재밌는데 스카이림은 렉도 없는데 이건 왜 렉이 심하냐 [8] ㅇㅇ(116.34) 02.19 132 0
975 뉴비인데 탐스버그 아지매 왤케꼴림 [5] ㅇㅇ(203.132) 02.19 133 0
974 헨리 이새끼 사이코패스가 분명함 ㅇㅇ(39.7) 02.19 110 2
973 게임하다가 뒤지게 쳐웃기는 오랜만이네 [4] ㅇㅇ(39.7) 02.19 187 0
972 이거 주사위게임 주작주사위 있다던데 어디서 얻음? [1] ㅇㅇ(121.153) 02.19 73 0
971 여관 잠자는법은 먼가요? [3] ㅇㅇ(39.115) 02.18 69 0
970 첫 퀘스트받고 수금하러 갔는데 어이가 없노 [1] ㅇㅇ(39.7) 02.18 85 0
969 말사러 누이호프왔는데 [5] 한숨이퍄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86 0
968 이겜 연금술로 저장술만드는게 너무중요한듯 [1] ㅇㅇ(121.176) 02.18 62 0
967 버나드 일방적 강간하는 수준이면 전투마스터지? [9] ㅇㅇ(121.176) 02.18 139 0
966 스닉 앰살 궁수 가능함? [7] ㅇㅇ(39.7) 02.18 133 0
965 Talmberg에서 존나 쳐맞음 [7] ㅇㅇㅇ(1.240) 02.18 112 0
964 아니 이거 템버그 어케나감? [5] ㅇㅇ(180.68) 02.18 78 0
963 부엌마다 있는 냄비에 있는 짬이 먹어도 되는 거였어? [8] ㅌㅌ(1.247) 02.18 153 0
962 엔딩봤음 겜 후기 일단 전투시스템은 개똥망임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184 2
961 도끼가 참 애매한 무기인거같어 [2] ㅇㅇ(58.228) 02.18 120 0
960 방금 주인공 칼뺏은 밴딧본거지 쳐들어가는 미션함 ㅎㅎ [2] ㅇㅇ(39.120) 02.18 102 2
959 라타이 사형집행인 퀘스트 이거 칼은 어떤거 부셔야하냐? [1] ㅇㅇ(112.185) 02.18 57 0
958 재미는있는데 진짜 개병신게임이다 [4] 한숨이퍄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180 0
957 말에서 템 어캐꺼냄? [1] ㅇㅇ(175.195) 02.17 54 0
956 스토리상 칼 뺏는놈 [2] ㅇㅇ(39.115) 02.17 101 0
955 그 빠른이동 지도에서 사려졌다고 한 늅인데 [2] ㅇㅇ(39.120) 02.17 94 0
954 아 존나재밋는데 존나불편하다 개색기들아 시발 [3] ㅇㅇ(121.176) 02.17 130 0
953 아니 다른 마을에서 남 모르게 죽였는데 대체 어케아는거? ㅇㅇ(218.232) 02.17 63 0
952 이거 퀘깨시는법 아시는분? [3] ㅇㅇ(39.120) 02.17 99 0
951 내 돈 어딨음? [5] 유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23 0
950 지금 한글패치 베타테스트 하고 있는것임? ㅇㅇ(39.7) 02.17 77 0
949 시간지나면 패스트 트레블이 사라짐? [3] ㅇㅇ(39.120) 02.17 92 0
947 16시간만에 튜토리얼 끝냈다 ㅜㅜ 근데 난관에 봉착함 도움잠 [16] 박지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62 0
946 전투 시스템은 ㄹㅇ 따라올겜 몇 없지 [2] 인력사무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112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