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종목공유] 본인 갤로그공개로 보고 싶은 사람들 봐라앱에서 작성

아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10.16 18:04:15
조회 118 추천 4 댓글 3
							

0ced8676b08b60f323ecf296419c706d756172d532fba5ca3025bfc8192fe5ec58eb998baacb8953e092d7503d32ae76dd36a098

13WT7qm8QmbR15B4FBN5ZSEv8sAhYDNyHy


0.1 비트코인 송부하면 공개로 바꿔준다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3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929 AD [삼성선물] 해외 Micro 수수료 $0.5 이벤트! 운영자 21/12/06 - -
1931 설문 전성기 외모 그리워! 자기관리 필요해 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1/12/07 - -
1661917 공지 스샷=고점 절대법칙 [10] 물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1.26 2241 27
1655905 공지 코스피갤 공식 투자입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ㅇㅇ(223.39) 21.11.22 1932 39
1648402 공지 노친구 노대학 노취업 [9] 반대매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1.16 2011 64
1627144 공지 2021년 연말 기념 이벤트-코스피 종가를 맞춰라! [17] 백색지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0.30 1942 17
6625 공지 혐짤, 심한 욕설, 패드립, 분쟁유도 신고 게시판 [4] biote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4 20456 17
1684334 뉴스 종근당 주요사항보고서(무상증자결정) New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2 0 0
1684333 일반 국장에서 per낮은건 낮은 이유가 있더라 ㅇㅇ(124.57) 19:52 5 0
1684332 뉴스 자본시장 주요동향(211209) New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1 5 0
1684331 뉴스 SK바이오사이언스 인플루엔자 백신 생산 기술이전 종료 New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9 13 0
1684330 뉴스 코스닥시장 일일동향(12.9) New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8 13 0
1684329 일반 사회란게 절묘한 밸런스로 겨우겨우 유지되고 있는데 아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7 29 1
1684328 일반 신용 미수 질문 ㅇㅇ(175.112) 19:47 11 0
1684327 뉴스 공매도 데일리 Brief('21.12.9) New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7 14 0
1684326 뉴스 KRX 증시 Brief(2021.12.09) New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7 9 0
1684325 뉴스 코넥스일일시황(211209) New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6 8 0
1684324 일반 좆선장에서 PER 이런거 믿을 필요 없다 KG이니시스 풀매수할거냐? ㅇㄷ(211.36) 19:46 19 0
1684323 뉴스 2022년 저유동성종목 및 단일가매매 대상 New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5 9 0
1684322 선물옵 옵션은 10번 거래하면 5번은 따는데. 현물은 살때마다 까인다 [2] Cc(106.101) 19:45 20 1
1684321 일반 맹수에게 둘러쌓여 산다고 생각하면 너무 공포스럽지 않냐고 아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2 25 0
1684320 일반 하 시발 .. PERPER이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Su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1 41 2
1684319 일반 윤석열, 이번엔 "우한바이러스" 파문..WHO 경계한 차별적 표현 [3] ㅇㅇ(221.162) 19:39 43 2
1684318 일반 참 기적아니냐고 아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9 20 0
1684317 뉴스 2022년도 단일가매매 적용대상 저유동성 종목 예비공표 [1] New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8 25 0
1684316 일반 인간 맹수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7.111) 19:38 16 0
1684315 일반 남북 전쟁은 쉽지 않다 ㅇㅇ(220.124) 19:37 26 0
1684313 일반 인간은 맹수가 맞아 게다가 육식성이야 아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7 18 0
1684312 뉴스 [단독]위중증 급증의 이유 "위드코로나전 60대 예방효과41%뿐 New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7 22 0
1684311 질문답 지난 8월에 삼전에 뭔 일 있었던거임? [3] ㅇㅇ(223.38) 19:36 39 1
1684310 일반 하락장 다시 왔으면 좋겠다 ㅇㅇ(219.248) 19:35 15 0
1684309 일반 솔직히 니들도 결혼 할려면 누구든 할 수 있다 [2] ㅇㅇ(211.63) 19:35 29 0
1684308 일반 유럽은 코로나 초기에 이미 유전자 탈락 다 했지 ㅋㅋㅋ ㅇㅇ(125.180) 19:34 25 0
1684306 일반 전쟁나면 인간의 공격성이 숨김없이 노골적으로 드러나는거지 아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4 24 0
1684305 일반 이거 시바 전쟁전에 올리는거아니야? [1] ㅇㅇ(124.57) 19:32 36 0
1684304 일반 그래도 여긴 주식얘기 많이 하네 [3] ㅇㅇ(222.113) 19:32 53 1
1684303 종목공 벤자민 그레이얌 따라서 PBR 투자하면 이렇게 됨 [1] ㅇㅇ(117.111) 19:32 38 2
1684302 일반 아즈텍제국에선 산제물바치고 인육먹는게 문화였단말이야 아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1 28 0
1684301 일반 즉 인간의 천적은 인간이라는 거다 [1] 아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0 32 0
1684300 일반 코스피 이 말좆양봉 엔씨랑 똑같은거임? ㅇㅇ(223.38) 19:29 25 0
1684299 일반 카카오는 eps성장 꺽이는순간 나락임 [1] ㅇㅇ(124.57) 19:29 21 1
1684298 종목공 PER 100이상인 주식만 사라 JK저슝(39.124) 19:28 31 0
1684297 일반 여고생은 여고생에게 둘러쌓여 사는 존재지 큐ㅠㅠㅠㅠㅠㅠ 신입(119.149) 19:28 23 0
1684296 일반 미장 분위기 좉노 ㅇㅇ(180.228) 19:28 42 0
1684295 일반 인간을 가장 많이 죽이는 짐승은 인간이야 [1] 아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8 29 0
1684294 일반 벤자민그레미엄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K저슝(39.124) 19:28 21 0
1684293 일반 저P/E에 투자하는 건 기본중에 기본이다 [1] ㅇㅇ(117.111) 19:27 90 9
1684292 일반 룸에 왔다 개새끼들아 ㅇㅇ(110.70) 19:26 18 0
1684290 일반 인간이라는 맹수에 둘러쌓여서 사는 거란 말이야 아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3 33 0
1684289 종목공 대우건설 장투해라 [3] 구름의마녀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2 69 0
1684288 일반 인간이 본질은 맹수니까 아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2 36 0
1684287 일반 per 초월하는 이상한 지표도 나왔었잖아 ㅇㅇ(121.151) 19:21 41 0
1684286 일반 per pbr안보는건 [3] ღ'ᴗ'ღ(58.142) 19:20 76 0
1684285 일반 로직만 쓸떼없이 복잡한 쉑 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25.242) 19:19 50 1
1684284 일반 몇살 차이까지 친구 사이 허용되냐? [4] ㅇㅇ(125.180) 19:19 41 0
1684283 일반 장투 = 쳐물린 새끼들 변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JK저슝(39.124) 19:18 31 0
1684282 일반 나이많은 여자들은 젊은남자 괴롭히면서 쾌락느끼는 사람 많지 [1] 아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8 5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