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애니📽️] 확실히 애니 프레임문제는 해결해야함앱에서 작성

ㅇㅇ(106.101) 2024.06.18 23:17:47
조회 175 추천 0 댓글 5
														

일상토크에서도 끊기는게 보이는데 좀 물흐르듯 하는거 이게어려워?
액션도 걍 공격하고 특수효과 집어넣는걸로 떼우는거말고 그대로 써는거라던가
이런거만 하면 좋겠음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96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32831 공지 게임 정보는 여기로 [1] 우진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8 4732 4
20716 공지 [나혼렙 스태프진 최종본] [15] 성진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1.28 5397 77
30113 공지 딱히 애니갤도 겜갤도 아님 [1] 갤주??정하는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3.30 1232 13
21930 공지 호출벨 [6] 갤주??정하는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2.09 1780 7
9605 공지 "나 혼자만 레벨업"- ARISE 인터뷰 내용 갤주??정하는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1.24 2208 1
34634 일반 와키 내가 알기론 거기 참여임 나갤러(211.207) 19:14 65 0
34633 웹툰 단행본11권 후기 [1] ㅇㅇ(39.119) 18:15 78 1
34632 일반 켄타로 행적이 2023 천국 대마경 이후로 끊겼음 나갤러(1.242) 18:10 58 0
34631 일반 다이치 촬영 실력 함 본다 나갤러(1.242) 18:07 56 0
34630 일반 질문) 원래 한 애니에 액션감독이 2명 붙는건 이례적인가요 [5] 나갤러(112.165) 17:42 123 0
34629 애니📽 올해 4분기 방영 맞다니께 [5] 나갤러(211.234) 17:31 121 0
34628 일반 지금 나혼렙 제작 2년 넘었는데 [2] 나갤러(223.38) 16:57 104 0
34626 일반 근데 라그나로크 소설쓰는거 추공 허락 받고 하는거지? [2] 김세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7 89 0
34624 일반 카카페는 나혼렙 시리즈만 봄? [1] 성진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4 116 4
34623 애니📽 재팬 엑스포 사인 색지 관련 칸노 트윗 나갤러(211.234) 04:13 145 7
34622 일반 넉스가 나혼렙 진성팬임 니콜라스 거르고ㅇㅇ [5] 네덕근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4 186 5
34621 일반 키비나 op 곡 누군지도 안 알려주는 거면 [1] 나갤러(1.242) 01:11 93 0
34620 일반 근데 진짜 계속 다시 보면서 느낀건데 [2] 나갤러(1.242) 07.14 186 4
34619 일반 아무리 봐도 용제 성우는 츠다켄임 [6] 나갤러(1.242) 07.14 176 2
34618 일반 뭔가 캐디는 불쾌한 골짜기는 없는데 [1] 나갤러(1.242) 07.14 110 7
34616 일반 장성락 작가님 전작 지워졌나보노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4 175 1
34615 일반 캐디는 1도 문제없음 ㅇㅇ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4 257 7
34611 일반 피규어 품절 [2] ㅇㅇ(112.221) 07.14 196 6
34607 일반 이토 키미노리 복귀했네 [1] 나갤러(118.235) 07.14 276 7
34606 일반 패배 히로인 A-1인데 [5] ㅇㅇ(1.242) 07.14 298 1
34605 일반 니콜라스 얘는 나혼렙 시즌2 티저 리액션 올렸다가 [7] ㅇㅇ(223.39) 07.13 309 1
34604 일반 애니 유입의 웹툰 후기 ( 장문 ) [10] 나갤러(92.38) 07.13 357 12
34603 일반 엑스포에서 얼굴 질문은 안 했겠지 [1] 나갤러(46.165) 07.13 116 0
34601 일반 400만 가겠노 나갤러(211.207) 07.13 109 1
34600 일반 근데 라그나로크 웹툰 그리 걱정 안해도 될만함 [3] 김세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3 196 3
34599 일반 딱히 다시 보니까 잘 끝내긴 했네 ㅇㅇ(1.242) 07.12 186 2
34598 일반 나혼렙 볼 때마다 느끼는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317 5
34597 일반 6일만에 이거 조회수 따라잡았네 ㅋㅋㅋ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343 1
34596 애니📽 Japan Expo 칸노 나혼렙 사인 [3] 프이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404 12
34591 일반 "일어나라" 슬로우왜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203 4
34590 일반 늦게 나올 수록 좋음 ㅇㅇ(1.242) 07.12 132 4
34588 애니📽 저거 라그나로크 팬 표지 같은데 [2] 프이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229 2
34584 일반 아쉽게도 아무것도 없음 [5] 아스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321 5
34583 일반 나혼렙 패널 시작 [5] 아스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306 7
34582 일반 오프닝 예상 ㅇㅇ(1.242) 07.12 105 0
34581 일반 재팬엑스포는 ㅇㅇ(1.242) 07.12 107 0
34580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 웹툰연재 팬픽 표지 [30] 아스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370 2
34579 일반 트워터에서 퍼옴 [8] ㅇㅇ(1.242) 07.12 279 3
34578 일반 4권 드뎌왔네 나갤러(110.10) 07.12 125 5
34577 일반 감독 새끼 ㅇㅇ(1.242) 07.12 122 1
34576 일반 가만보면 서지우 수영복 스킨 디자인은 잘된 듯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188 0
34575 일반 정실 베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135 6
34574 일반 나혼렙 애니화는 정말 잘된듯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398 13
34573 애니📽 호재 중에 호재인 감독 트윗 [7] 나갤러(211.234) 07.12 508 15
34572 애니📽 칸노 요시히로가 직접 행사에 나오는것만으로 정보임 [2] 아스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336 11
34571 일반 2기 오프닝은 반드시 지릴거라 믿습니다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2 259 2
34570 애니📽 이번에는 뭐 pv공개안함? [1] ㅇㅇ(119.64) 07.12 182 0
34569 일반 음악은 재능인가 [6] ㅇㅇ(223.38) 07.11 223 3
34568 일반 시발 좆됐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255 1
34567 일반 퀄 보고 감동먹음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1 29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