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일본서버 하는 방법 있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61) 2019.11.15 08:25:48
조회 75 추천 0 댓글 2
							
qoo앱에는  글로벌 버전만 있고  일본서버로는 안되던데

이건 인기가 별로 없어서 apk뿌리는 사이트가 없나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9697 공지 라앺 계산기 사이트 [6] 제5인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1 1034 21
4910 공지 정보 공략글 모음 [3] lskt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02 3563 11
3701 공지 (스압)아직 시작하기전이나 1-4장원인 애들을 위한 꿀팁 [2] ㅇㅇ(119.192) 19.04.29 1746 11
1748 공지 NPC가 좋아하는 음식 정리 [19] 개X마이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4.21 7270 16
13773 일반 속보) 아이템을 판매하지 [2] 0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9 114 0
13772 일반 님들 캐릭터 삭제 어캐함? [4] amber76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93 0
13770 일반 시발 11장원 포기할까 [1] ㅇㅇ(125.191) 12.08 96 0
13769 일반 뉴비 겜 시잗할려하는데 [1] ㅇㅇ(220.72) 12.07 72 0
13768 일반 겜 애미 뒤졌냐 ㅋㅋ [1] ㅇㅇ(222.100) 12.07 142 0
13767 일반 5장원 뉴비 혼란의도시 집 침략 [1] ㅇㅇ(180.64) 12.06 93 0
13766 일반 이야 추억의 게시판 ㅎㅎ [3] ㅇㅇ(58.230) 12.06 132 1
13765 일반 레빈 시티맵에서 나오는 몹 설명 [1] ㅇㅇ(115.136) 12.06 113 0
13764 일반 갤 되게 조용하네 [6] ㅎㅁ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136 0
13763 일반 성님들 총기부속품 질문있습니다 [4] 뉴비쉨(223.39) 12.04 121 0
13762 일반 드론 만들만함? [2] 뉴비쉨(223.39) 12.04 82 0
13761 일반 갤러리에서 한녀충 좆돼지 파오후 냄새남 ㅋㅋ [3] ㅇㅇ(110.70) 12.03 230 1
13760 일반 어디서 미개한 마집가들이 돈을 벌려 하고 있어! [6] 0000(211.36) 12.03 267 9
13759 일반 ㅅㅂ 파플섭엔 혀짧은 병신새끼들밖에 없냐 [1] ㅇㅇ(223.38) 12.02 225 7
13758 일반 글섭 pc버전으로 하는 라붕이있음? [5] ㅇㅇ(118.32) 12.02 133 0
13757 일반 화면 멀미나는데 방법없을까? [2] ㅇㅇ(118.221) 12.02 109 0
13756 일반 니네 1등을 밥먹듯이 했음?? [8] ㅇㅇ(175.223) 12.01 404 12
13755 일반 블프 행사 기간인데 세일 하나도 안하네 0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92 0
13754 일반 저거 못파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142 0
13753 일반 오늘시작한 늅늅인데 도움좀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1 140 2
13752 일반 악동시장왜바뀜 [5] ㅇㅇ(112.149) 11.30 239 0
13751 일반 나좀 병신임? [8] 민트초코무국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83 0
13750 일반 생존수첩 계속탐색 순서 알려줘라 ㅇㄴㅁ(119.205) 11.30 55 0
13749 일반 파플도 섭통해야될듯... ㅇㅇ(223.38) 11.29 145 0
13748 일반 난민 여러분 미합중국을 위대하게 재건 합시다 [2] ㅇㅇ(162.247) 11.29 127 0
13747 일반 진급에 후방피해 나오면 소총도 적용? 아님 냉병기에만? [1] (223.62) 11.29 83 0
13746 일반 어떻게 좆망갤에 추천수가 이리도 높냐? [1] ㅇㅇ(211.222) 11.29 126 0
13745 일반 겜망해가네 .. [1] ㅇㅇ(223.38) 11.29 170 0
13744 일반 씨발 [9] 가을빛산늒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8 222 0
13743 일반 공백은 왜 이우한테 당한게 있는데 복수하지않을까? [9] 구신공백대표(193.109) 11.28 361 1
13741 일반 족커 진짜 조용히사네 [1] ㅇㅇ(223.38) 11.27 222 1
13740 일반 펑크도 생각해보면 존나 웃김 ㅋㅋ [10] 구신공백대표(211.36) 11.27 747 26
13739 일반 이거 진짜인가? [5] 뉴스비(121.154) 11.27 310 5
13738 일반 카페 개판이네ㅋㅋㅋ 우리도 시위같은거 한번 해야안되냐 [3] 슈퍼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7 278 8
13736 일반 폭격 진짜 개 씨발 [1] ㅇㅇ(223.38) 11.26 139 0
13735 일반 파플섭 골드바삽니다 [2] 골드바(223.33) 11.26 178 0
13734 일반 나 망함? [3] (223.39) 11.25 222 0
13732 일반 좆턴이랑 띵예 지역챗으로 싸우더라 [1] ㅇㅇ(175.223) 11.25 181 3
13731 일반 골드바 팔갤럼없냐? [2] 골드바(223.62) 11.25 167 0
13730 일반 미생 알림톡방 비번 아는 사람 ㄴㄴㄴ(59.187) 11.25 76 0
13729 일반 마켓이랑 삼일은 접었더라 [1] 0000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5 240 5
13728 일반 고소 근황좀 [1] ㅇㅇ(110.70) 11.25 197 1
13727 일반 응애 [1] ㅇㅇ(115.95) 11.25 135 3
13726 일반 이우랑 그 여사친 펑크 왜 나간거냐? [4] ㅇㅇ(211.36) 11.24 489 20
13725 일반 뉴비 받아줄 캠프 구함 [3] 흰별(211.36) 11.24 147 0
13724 일반 ㅅㅂ 내구도관리 어떻게하냐? 질문좀 [4] 뉴비다(223.62) 11.24 189 0
13723 일반 크레딧으로 신화폐사려다 장미꽃샀음 [2] 갲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4 148 0
13722 일반 갤주야 내글지울거면 다지워라 [3] ㅋㅋ(59.1) 11.23 148 0
13721 일반 로켓발사기가 뭐임? [2] ㅇㅇ(223.38) 11.23 157 0
13720 일반 1성거점버스충들 존나 좆같노 [1] 0000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3 18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