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크웨는 한판 일판 차이없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2.08 17:20:23
조회 114 추천 0 댓글 1
							



그냥 한판 사면 되나 애초에 한국어 설정된 플스에 일본판 cd 넣어도 구동잘됨?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35497 공지 만쥬갤 기본 공지 [5] t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22 54085 18
50995 공지 만쥬갤 벽람항로 팁 모음 공지 [17] t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03 88491 20
226107 공지 크로스웨이브 공략 모음 공지 [1] t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07 1755 8
237407 공지 벽람항로 중섭 서버 리스트 및 갤함대 리스트 t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4 377 0
65427 공지 아즈루 레인 일섭 서버리스트 및 갤함대 리스트 [37] ta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02 7472 10
153541 공지 계정 구매 시에 필독 ( 2019년 6월 7일 ) [7] 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7 6760 5
8196 공지 갤럼들도 머릿말 정보탭이랑 핫산탭은 가급적이면 지켜줘 [7] Strat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17 34460 10
243078 일반 12-3 끝 나루카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6 0 0
243077 일반 또치의 귀여움은 어디서 나오는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6 3 0
243076 일반 월정액, 무역선질렀다 부힉 빛나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 21 0
243075 일반 헐 한글이름 머임? [1] 코코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 54 0
243074 일반 남은기간 기대해볼수있는게 ㅇㅇ(112.144) 17:10 29 0
243073 일반 런던은 안경 on off 기능만 줘도 됨 [1] 사금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 43 0
243072 일반 램 많으니까 좋긴 좋다 [2] 제엣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 56 0
243071 일반 복커기념 결혼식올렸다 [2] 피자먹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59 0
243070 일반 슈어 [4] ㅇㅇ(118.39) 17:03 72 1
243069 일반 마음을 비우자 [4] 거유다이스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 60 0
243068 일반 아 씹ㅋㅋㅋ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2 48 0
243067 일반 진짜 역대급이네 빅젖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 52 0
243066 일반 신년도 안나와 춘절도 안나와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8 88 0
243064 일반 오이겐으로 론작 됨? [3] 피자먹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4 70 0
243063 일반 어떻게든 관심받으려고 나대는 또치 너무 귀엽다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4 60 1
243062 일반 또치 수영복 실제로 오이겐 작품이었잖아 [1] 사금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3 74 0
243061 일반 이제 내년엔 쉬페 춘절 회로 굴려야지 [1] 리타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2 41 0
243060 일반 봉사료가 너무 비싸지는것같은데 [1] ㅇㅇ(121.129) 16:49 87 0
243059 일반 춘절 스킨 입고 싱글벙글한 또치 옷 다 찢어버리고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9 75 0
243058 일반 일본 깊카는 그냥 암대서나 사면되나요 [4] 나그가잘모해당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9 41 0
243057 일반 알밤이는 왜 스킨없냐 근데 [1] ㅇㅇ(113.130) 16:46 32 0
243056 일반 또치 춘절 스킨 다이호 보고 따라한거 합리적 의심 맞지? [1] ㅇㅇ(175.210) 16:45 70 0
243055 일반 서인이를 베는 검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68 0
243054 일반 이렇게 스킨 많이나오는데 아마기 안뜨면 개씹 오버다 ㄹㅇ 구름의마녀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4 35 0
243053 일반 이거 스킬아이콘 왜이리 멍청해보이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3 55 0
243052 일반 이번 1월 매출로 애니 2기 가능한거냐구!! [2] 구름의마녀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9 66 0
243051 일반 통기성 만점의 다이도 [2] ㅇㅇ(118.39) 16:38 101 1
243049 일반 이제 트렌토 성머만들오면 완벽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7 47 0
243048 일반 만쥬랑 요스타 급전이 필요했나보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6 78 0
243047 일반 얘 쓰냐 [2] 사금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2 84 0
243046 일반 "여러분 춘절스킨으로 즐거우셨습니까?" [1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2 357 14
243045 일반 스킨이 너무 풍성한데 ㅇㅇ(118.39) 16:31 46 0
243044 일반 살꺼정해졋누 pozz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0 14 0
243043 일반 후... 3주년 기약한다 공산당선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9 34 0
243042 일반 다음주부터 스킨파니깐 2월10일까진 이벤트아닐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4 30 0
243041 일반 시키칸에게 차이고 실연에 폐인이 된 또치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3 49 0
243040 일반 아 철혈은 사야지 리타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3 37 0
243039 일반 구글일본계정추가할때 [3] 붐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3 32 0
243038 일반 몬필스킨 춘절임?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78 0
243037 일반 13-3에서 보스방에서 막히는데 [4] ㅇㅇ(58.233) 16:22 17 0
243036 일반 또치 생각해보니 개꼴리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24 0
243035 일반 개 시벌 좆망겜 pozz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39 0
243034 일반 벨파 춘절 스킨 살까? [5] 구름의마녀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8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