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나 상하이에서 영양실조로 죽을지도앱에서 작성

前·무직핫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26 15:44:18
조회 174 추천 0 댓글 10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86 설문 항상 코디가 붙어있었으면 하는 패션 테러리스트 스타는? 운영자 20.02.25 - -
1402852 공지 진행중인 이벤트 정리 (20.02.25) [5] FP-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9 27121 13
1345653 공지 미카갤 규칙글 및 신고글 [11] 신고글(117.111) 19.12.02 12833 12
897630 공지 도움이 되는 링크와 뉴비 가이드 모음 [31] AK-4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4.04 117018 12
897078 공지 MICATEAM 갤러리 개념글 시트 이용 안내 [33] Mosin-Nagan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4.04 33216 16
897386 공지 MICATEAM 마이너 갤러리는 정식 갤러리 승격을 거부합니다 [1] Makarov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4.04 28337 32
1441218 일반 시조요정 보니까 코어 처음 팔 때 생각남 개녀어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6 2 0
1441217 일반 공수요정 페키지로팔면 살거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6 1 0
1441216 일반 마일로는 왜 혼자 패널티를 달고 있을까 [2] 월광의달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3 20 0
1441215 일반 스매셔는 뭐로 잡는게 좋으려나 [5] 한번사는인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2 29 0
1441214 일반 편극광하는데 질문좀 [2] 루루렌칼리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0 14 0
1441213 일반 탐색으로 재화 모아서 까면 요정먹게 해주면 댐 [1] Knight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0 12 0
1441212 일반 마일로 성능안좋다던데 [3] ASDF(222.234) 22:49 41 0
1441211 일반 공수요정을 패키지로 팔았으면 그게 P2W이지 [5] 00(119.192) 22:44 88 0
1441210 일반 주문안하신 글섭 돌풍구출 상황 [1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3 133 0
1441209 일반 sl8 1호기하냐 아니면 1호기하고 하나킵? [3] 유키노시타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3 36 0
1441208 일반 중장비 뭐부터 키우지 [6] 한번사는인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2 37 0
1441207 일반 4공수 이해가 안가는데 [13] 크림빵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0 104 0
1441206 일반 히든은 일정스펙이상이면 걍 능지랑 컨쌈이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9 39 0
1441205 일반 근데 기준을 높게 잡는게 정상아니냐 월광의달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7 36 0
1441204 일반 보면 다들 기준이 너무 높은 것 같다 [8] 00(119.192) 22:34 132 0
1441203 일반 앗포 칩셋 갈아타야하는지 좀 봐줘 [2] ㅇㅇ(121.140) 22:34 30 0
1441202 일반 히든 질문좀 [6] ㅇㅇ(183.99) 22:34 39 0
1441201 일반 난류 바뀐거땜에 한중섭이랑 일글섭 평가 극으로 갈리겟네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3 95 0
1441200 일반 친추받습니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3 14 0
1441199 일반 패키지 저거 가치를 제대로 가지는법 월광의달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2 39 0
1441198 일반 요번 랭킹전이 필수제대가 역대급으로 적음 [1] s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1 67 0
1441197 일반 수색요정 개발치 무려 "2950배" [4] 에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0 117 0
1441196 일반 구호소 동물 입양 질문 (도움!! 궁금!!) [12] 단터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9 54 0
1441195 일반 일글섭은 난류 한중섭공략 죄다 무쓸모아님?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7 76 0
1441194 일반 랭킹전 난이도 어떻게바꿈? [2] ㅅ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35 0
1441193 일반 글섭도 난류 헬포 그대로임?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4 55 0
1441192 일반 제대편성 질문 [6] ㅇㅇ(1.247) 22:22 47 0
1441191 일반 음악회 스킨+엑스포 스킨 한번에 내면 좋겠다 [3] 에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1 42 0
1441190 일반 글섭 ags 지금 3배 버그 없지? [1] ㅇㅇ(182.212) 22:20 40 0
1441189 일반 오 드디어 박스에서 다른거 먹어봄 ㅋㅋㅋㅋ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0 103 0
1441188 일반 솔직히 나 공수 있어도 활용 못함 [2] 배캅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0 49 0
1441187 일반 전투 리트 기능 같은건 근데 이제 좀 넣어줘도 될 거 같은데 [1] 고갈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0 37 0
1441186 일반 난류 11만은 무지원도 존나게 빡셋지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0 39 0
1441185 일반 3월 일일패키지 내용물이 뭐냐? [2] ㅇㅇ(223.62) 22:18 55 0
1441184 일반 난류 11만 지원없이 연전하는 인간은 참 [3] 45돌침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7 85 0
1441183 일반 그래도 125만 찍어두니까 마음은 편하다 ㅎㅎ [4] Knight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7 74 0
1441182 일반 내일같은팩 나중에 한번만 더팔아줘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36 0
1441181 일반 이번 히든 연타는 어떤식으로 운용해야되냐 [9] 45돌침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4 33 0
1441180 일반 소전 최고 난이도였던 전투가 뭘까 [3] ㅇㅇ(112.149) 22:14 67 0
1441179 일반 첫트 초반 처망한김에 1지원+매설로 3티폰 잡아보는데 [2] 피아노못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4 43 0
1441178 일반 이번 공수제대에 와는 왜 기용되는건지 알려줄 할배 [6] ㅎㅎㅊㅈ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2 68 0
1441177 일반 근데 걍 시조요정만 팔면 안대나 [6] Knight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2 99 0
1441176 일반 늒네 할배들 따라갈려면 파산런 필수임? [7] ㅇㅇ(59.10) 22:11 78 0
1441175 일반 내일 회로나 굴려야지 여나라나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 26 0
1441174 일반 에알제대 몇개 필요함?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 23 0
1441173 일반 근데 난류 11만 노지원은 왜해? [21] 아리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 120 0
1441172 일반 시조 패키지 확실하게 짜증나는 부분이 잇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 53 0
1441171 일반 히든 제대 AR 안넣어도 되나? [4] ㅇㅇ(210.109) 22:07 51 0
1441170 일반 연타는 최소식 돌려서 맥여야하나? [4] 田村ゆかり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4 51 0
1441169 일반 가을전선4나 보고가라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4 10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