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오늘 밴 발표하면 환호성 나올 카드…앱에서 작성

초보토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0.21 16:32:34
조회 236 추천 6 댓글 3

추천 비추천

6

고정닉 1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340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1341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26658 공지 매직 아레나 뉴비 가이드 + 보상 코드 목록 (10/16) [40] 에어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27 65141 63
229851 공지 디스이즈게임 매직 아레나 뉴비 입문 가이드 [4] 에어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15 883 10
216016 공지 엘드레인의 왕좌 전체 카드 리스트와 릴리즈 노트 [3] 에어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06 1689 1
15861 공지 매직 더 개더링 갤러리 각종 팁 모음 통합 공지 [7] 에어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7.04 30099 7
217 공지 매직 더 개더링 마이너 갤은 정식 갤러리 승격을 거부합니다. [89] 에어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06 16365 42
241105 일반 2턴오코도 2턴오코인데 3턴 니사 존나 너무 역겁다 [1] ㄹㄹ(112.218) 11:27 13 0
241104 질문 얘들아 아레나 오코 밴언제됨 ?? [2] ㄹㄹ(112.218) 11:25 20 0
241103 일반 베들럼은 왜올랐대 ㅇㅇ(211.227) 11:18 36 0
241102 일반 근데 셔플법은 다른카드겜이나 비슷함? [2] 예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42 0
241101 일반 무한딜에 스택쌓고 무한힐하면 어케됨? [6] Ultimateir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71 0
241100 일반 본인 오프 갔다가 노이로제걸릴뻔함 [4] 오즈월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62 0
241099 일반 진짜 게 아레나 프로그램을 개 쓰레기처럼 만들어놨네 [2] ㄹㄹ(112.218) 11:09 45 0
241098 일반 오코밴하면 트롤덱은 어캐될까 날비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6 17 0
241097 일반 이거 뭐 어떻게 돌리는거지 [3] 오즈월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6 60 0
241096 일반 선후공 밸런스 절대 못맞추는 이유 [1] ㅇㅇ(143.248) 10:52 67 0
241095 일반 빨리 오코밴됬으면 좋겠다 ㅁㅁ(223.62) 10:44 14 0
241094 일반 난 선후공은 별로 신경 안 쓰이던데 교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1 25 0
241093 일반 아니 왜 반니파르 우승덱은 안뜨는데 [1] ㅇㅇ(165.132) 10:38 38 0
241092 일반 커맨더 슬리버덱에서만 쓰는 어떤 체인질링 [1] ㅇㅇ(118.22) 10:38 42 0
241091 일반 매온 파이어니어 덱리 보면서 눈에 띄는 점 [2] 속옷은받아야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9 70 0
241090 일반 아레나로첨해봤는데배우기조온나어렵네 [2] ㅇㅇ(222.112) 10:16 71 0
241089 일반 시믹의 대표 컬러 생물 [1] 쌀가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4 85 0
241088 일반 마로놈 일부러 이런거 올리네;; [6] 맑텗핡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2 157 0
241087 일반 선후공 동전던지는 과정이라도 보여줬으면 ㅇㅇ(193.148) 09:59 36 0
241086 일반 리밋 평균2코 14대지덱 결과 [4] ㅇㅇ(211.209) 09:55 88 0
241085 질문 플레인즈워커 똑같은거 중복해서 내면 어떻게됨 ?? [7] ㄹㄹ(112.218) 09:45 99 0
241084 일반 청거신샀는데 쓰는덱이 없네 [1] 스게트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2 51 0
241083 일반 스탠 밴 발표가 미국 18일이야 우리나라18일이야? [1] ㅇㅇ(202.171) 09:41 45 0
241082 일반 커맨더 레전드에서 스컬클램프 재판했으면 좋겠다 [2] ㅇㅇ(211.227) 09:30 57 0
241081 일반 오늘 동네샵에서 산 기본랜드들. [1] 랜터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154 0
241080 일반 5승에 그룰 기량도 있네 SaL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8 78 0
241079 일반 7승 어케 했지 ㅌㄹ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7 62 0
241078 파이어 펀치! 파이어 펀치! [5] 피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2 143 0
241077 일반 선공턴 뺏는 카드는 없나 [5] 초보토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6 92 0
241076 일반 근데 진짜 무색은 대체 왜 만든걸까? [9] ㅆㅇㅆ(112.109) 08:41 162 0
241075 2019-11-14 MTGO 파이어니어 리그 5-0 덱리스트 [2] 적분호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5 119 0
241074 일반 바보들 아직도 선후공얘기하고있네 피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96 0
241073 일반 돼지레이무 별난동맹덱은 어떰? [5] ㅇㅇ(121.156) 08:06 106 0
241072 일반 체스도 선공이 더 유리하긴 함 [1] ㅇㅇ(175.210) 07:55 110 0
241071 일반 플커워소린 의외로 나쁘지 않나보네 [3] Ultimateir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9 108 0
241070 일반 근데 유희왕은 오히려 반대로 지금 후공 좆망겜 아닌가? [5] ㅆㅇㅆ(112.109) 07:02 166 0
241069 일반 급수장은 넥서스만 죽어도 충분히 경쟁력 있을거 같은데 [6] ㅇㅇ(222.110) 06:45 144 0
241068 일반 최근들어 파우퍼를 제일열심히한듯 [1] ㅇㅇ(58.231) 06:19 49 0
241067 일반 걍 흑색에 우진 섞어야겠다. 우진 안섞으면 답 안보인다. ㅆㅇㅆ(112.109) 06:19 63 0
241066 일반 잠깐 놨다가 복귀한 뉴비인데 옛날 카드 갈갈 안되냐 [4] dd(1.232) 05:24 102 0
241065 일반 리밋 평균코스트 2.0인데 대지 14장해도댐? [4] ㅇㅇ(211.209) 05:07 98 0
241064 일반 후공이 불리하지 않은 게임 들고왔습니다 [6] 만수깃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8 250 1
241063 일반 대놓고 시간쳐끄는 찐따새끼들 신고못함? [5] digit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3 164 0
241062 일반 이건 ㄹㅇ 있을법 허다 [2] ㅇㅇ(1.238) 04:25 134 0
241061 알기 쉬운 파우퍼 - 초반의 흐름에 대한 생각 니컬(125.178) 04:22 85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