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메이플쟝 이번달 1500불 달성한거시에양!!

삼성전자곰매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5.22 21:39:36
조회 113 추천 0 댓글 20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43 AD 코인빗 이벤트 수익 출금 내역과 소개 및 참여 방법 운영자 20.05.18 - -
1452 설문 '오빠, 행복하세요' 이제는 결혼 소식 듣고 싶은 남자 스타는? 운영자 20.05.26 - -
1458 이슈 [디시人터뷰] 한소희 '배우, 더디더라도 오래 하고 싶어요' 운영자 20.05.28 - -
144892 일반 왠지 큰일은 주말끼고 터질거같은데 [1] ㅇㅇ(175.223) 16:55 81 1
144891 일반 유로 매도 포지션 너무 푸근한데 정상? [5] ㅇㅇ(124.50) 16:54 95 0
144890 일반 본장때까지 상방 유지 할가능성 크니 매도 조심하십쇼. [2] 10년지표좌(221.150) 16:52 78 0
144889 일반 시발 결국 사람인가보다 나도 [2] ㅇㅇ(124.50) 16:51 84 0
144888 일반 엔화 선물하는분은 없나요 [4] ㄹㄷㄷ(116.38) 16:51 55 0
144887 일반 심약 개미 수익 실현 놓치고 손실 나는 계좌 보니 눈물 콸콸 [2] Dix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9 68 0
144886 일반 파운드만 잡고있기 답답해서 [6] n4n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9 68 0
144885 일반 SELL NASDAQ ! Right Now! [2] 아놔(165.132) 16:48 70 0
144884 일반 통화에 개미 존나 꼬임 [2] TiP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6 95 0
144883 일반 파운드가 나홀로 버티는걸 본적이없는데 [4] 키윽키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6 64 0
144882 일반 일단 유로 매도청산 후 5시까지 관망. 레베카(1.209) 16:42 40 0
144881 일반 나스닥 ㅈㄴ어렵다 해선대마왕(39.7) 16:42 57 0
144880 일반 매도하지마라...다구라다. 양털깎이 [6] 실전단타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0 145 0
144879 일반 경고 에센피 매도임 [2] 스폰징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9 97 0
144878 일반 요즘 자꾸 옵션 땡긴다 [1] ㅈㄷㄱ(223.62) 16:39 71 0
144877 일반 오일 전망 어떠냐?? 모의투자왕(117.111) 16:34 30 0
144876 일반 매도 청산 매수 스위칭 [3] 10년지표좌(221.150) 16:33 95 0
144875 일반 해선갤 인간지표 행복 [8] ㅇㅇ(106.102) 16:33 144 0
144873 일반 [속보] 중국, 홍콩 국가보안법 가결... 반정부활동 감시-처벌 [1] 치밀한분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9 211 0
144872 일반 나스닥 매도무새들 어디감?ㅋㅋㅋ [2] 맨날잃기만하노(211.36) 16:28 114 0
144871 일반 유로는 호재없는 어제 다 끝났음 키윽키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6 63 0
144870 일반 파운드 차트 딱이거잖아 [4] 만년깡통파생귀신(111.89) 16:26 86 0
144869 일반 나스닥 지금자리 머가 역매매임? [2] 해선대마왕(39.7) 16:22 119 0
144868 일반 아니 옥수수는 왜 오르는건데.. ㅇㅇㅇ(211.184) 16:20 47 0
144867 일반 지금 떨군다는건 본장에 또 쳐올ㄹ ㅇㅇ(123.199) 16:18 63 0
144866 일반 위안화 아직 버티는중 ㅇㅇ(112.170) 16:18 57 0
144865 일반 10년 지표가 말해주는 매도 시그널.. 10년지표좌(221.150) 16:18 90 0
144864 일반 오늘 유로 어떻게 봄? [4] (223.39) 16:18 96 0
144863 일반 단타로 성공한다는 기준이 뭐냐 [5] ㅈㄷㄱ(223.62) 16:17 108 0
144862 일반 럼프형 트윗 하나 올리자 ㅇㅇ(223.62) 16:17 35 0
144861 일반 내가 수익을 길게 끌고 가본 적이 없는데 [5] Dix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7 99 0
144860 일반 석준~파운드 [3] 최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6 87 0
144859 일반 아 또 오르네 Dix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40 0
144858 일반 홍콩 보안법 통과 [1] ㅇㅇd(1.239) 16:15 168 0
144857 일반 오늘 탈곡미 강제청산이다... [1] 실전단타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4 68 0
144856 일반 파운드는 전설이다... n4n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84 0
144855 일반 원화가 가장 솔직하네 ;;; [1] 인생훌랄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92 0
144854 일반 항셍 매수 대가리 깨러 가즈아~ [1] 치밀한분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45 0
144853 일반 날씨 좋고~~ [3] Dix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9 43 0
144852 일반 통화 움직임 도저히 이해가 안간다.. [2] ㅇㅇ(121.133) 16:08 99 0
144849 일반 나닥 9400이 맥점이다 해선불판(39.7) 16:05 51 0
144848 일반 야 뭐야 왜 항셍 안 움직임?? ㅇㅇ(121.136) 16:04 54 0
144847 일반 해린이 오늘도 수익인증 [9] ㅇㅇ(211.202) 16:03 153 0
144846 일반 뭘 멀뚱멀뚱 쳐다만보노! [4] 골드마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 78 0
144845 일반 호딸 나스닥 따라가던거 아니엿슴? [5] ㅇㅇ(39.7) 16:01 74 0
144844 일반 유튭에 national people's congress 치면 대회장 라이 ㅇㅇ(223.62) 16:01 41 0
144842 일반 이건 그냥 쓸모없는 내 감인데.... [2] 오케이캐쉬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9 105 0
144841 일반 호딸 6650 ㅡ 6550 박스권 [2] ㅇㅇ(39.114) 15:58 55 0
144840 일반 cctv 당장 켜라 [1] ㅇㅇ(223.62) 15:57 81 0
144839 일반 9400위는 무조건 매도라고 했습니다. 10년지표좌(221.150) 15:54 6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