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s&p 나스닥은 우상향.. 빼고 모든 상황이 하방을 이야기한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21.05.08 14:24:40
조회 124 추천 0 댓글 2
							
종교적 신념을 제외하고 생각해보면
매도 잡는게 합리적 사고라고 판단되는데
우상향 믿음이 내 숏내심을 어지럽힌다...
세뇌란게 이렇게 고통스럽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755 AD [이베스트] 신규/휴면 해외선물 계약당 $2.5 수수료 할인 이벤트! 운영자 21/06/24 - -
1767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421191 일반 남의 포지션을 놀리거나 욕하지마라 [1] ㅇㅇ(118.235) 06.24 49 0
421188 일반 14397 매수 푸근하다 [2] ㅇㅇ(223.62) 06.24 61 0
421187 일반 떠나기전 유로 형님 [2] 곧휴장(14.45) 06.24 77 1
421186 일반 숏치는 놈들 = 사회부적응자 ㅇㅇ(223.62) 06.24 35 0
421185 일반 400매도진입 목표가370 [2] ㅇㅇ(59.6) 06.24 49 0
421184 일반 테슬라 저 애미 디진 새끼가 롱 주범이네 [1] ㅇㅇ(211.34) 06.24 76 1
421183 일반 누구나 나스닥 차트를보면 숏을치고싶다 ㅇㅇ(124.54) 06.24 53 0
421182 일반 숏충이가 롱을 못치는 이유 [2] KoreaA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02 1
421181 일반 나스닥 미쳤네 오일쇼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70 0
421180 일반 아니 근데 오늘은 누가봐도 매수 아니었음..? [7] ㅇㅇ(118.235) 06.24 129 1
421179 일반 숏충이들은 주인공이 되고 싶은사람이 99% ㅇㅇ(223.62) 06.24 36 1
421178 일반 주식으로 돈버는 건 진짜 실력이 아니다 [4] 골드킹(210.113) 06.24 71 1
421177 일반 나스닥 내일까지 움직임 안좋으면 다른종목 해야겠따 당분간 [8] 냥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90 0
421176 일반 파운드 어디로 가노 ㅇㅇ(118.176) 06.24 23 0
421175 일반 근데 개별종목이면 몰라도 지수는 매도가 불리할 수 밖에 없다 골드킹(210.113) 06.24 54 0
421173 일반 14397에 물렸다 ; [6] ㅇㅇ(223.62) 06.24 112 0
421172 일반 매수잡을땐 내리고 매도잡을땐 오르고 ㅇㅇ(121.190) 06.24 46 0
421171 일반 트뷰로 미국장 보는 사람 질문좀 판독기san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53 0
421170 일반 주식으로 돈 번 사람보다 해선으로 돈 번 사람이 부럽다 [3] 도망자(210.113) 06.24 78 0
421169 일반 숏충이를 욕하지마라 [1] ㅇㅇ(118.235) 06.24 51 0
421168 일반 이게 불낙이야!! 이게 불낙이냐고!!!!! 곧휴장(14.45) 06.24 59 0
421167 일반 오일 재진입 손절 오일쇼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34 0
421166 일반 파생 하면서 젤 쪽팔린게 깡통 차는게 먼 줄 아냐? [2] ㅇㅇ(125.133) 06.24 141 3
421165 일반 나스닥 진짜 애미뒤진 새끼네 ㅇㅇ(211.221) 06.24 109 1
421164 일반 내가 계속 말햇는데. 아직 더 오를 여지 잇다 [3] 억울하면강해져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89 0
421163 일반 나스닥 롱은 또 나 뿐이냐 [4] 애무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07 0
421162 일반 미장 전에 너무 올랐는지 메인장에 오히려 기어가네 [2] 판독기san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55 0
421161 일반 매도충들 조심해라 나스닥 전혀 떨어질거같지가 않다 인터스텔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45 0
421160 일반 좆스닥 밑꼬리도 없이 100넘게 올렸음 인생훌랄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46 0
421159 일반 유로 롱 포지션 일시적으로 전체 청산. [3] EUR/US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64 0
421158 일반 옥수수는 하방추세 너무 이쁘게 간다 무섭게 Kir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65 0
421157 일반 숏충이들 자꾸 손절빔 쏘지마라 마ㅋㅋㅋ ㅇㅇ(223.62) 06.24 43 0
421155 일반 갤 너무 조용하다,, 오일쇼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45 0
421154 일반 어? 골드 읍읍 [4] Kir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95 0
421153 일반 파운드는 좀 오르는데 캐딸은 안가나 [2] 억울하면강해져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30 0
421152 일반 앞으로 나스닥 절대 안건드립니다 [4] 오일쇼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34 1
421151 일반 내가 딱알려준다 [1] 개초보(223.38) 06.24 60 0
421150 일반 나스닥 손절;;; 시발 [6] 오일쇼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89 0
421149 일반 그 빅쇼트 말하던 빅맥이 살아있음..? [3] 추세론자(210.223) 06.24 68 0
421148 일반 제발 나스닥 살려줘 [1] 브즈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84 0
421147 일반 오일 매도 1 / 나스닥마이크로 매도 1 진입 오일쇼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47 0
421146 일반 나스닥 유기농조정 ㄱㅅㄱㅅㅋㅋㅋㅋㅋ ㅇㅇ(116.125) 06.24 47 0
421145 일반 여태 해선갤하면서 나스닥매도 역대급으로 많은거같은데?? [3] KoreaA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126 1
421144 일반 치그미니!!! 버스드라이버김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31 0
421143 일반 지금 나스닥 상황.jpg [5] 은둔고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520 10
421142 일반 무지성 매도 박고 산책감 [1] 살려는드릴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53 0
421141 일반 지금은 버블초입구간 눈물젖은떡(1.247) 06.24 55 0
421140 일반 나스닥 매매를 하라는겨 말라는겨 [2] 냥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72 0
421138 일반 아 좆스닥 매도 꼬시기에 당했다... 인생훌랄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4 41 0
421137 일반 피터린치야 ㅈ까ㅋㅋㅋㅋ 뭐라고?? ㅋㅋㅋㅋㅋ [1] ㅇㅇ(116.125) 06.24 8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