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그때는 10만으로 만기주에 1억만 먹자~~~는 정신병이 유행이었다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39.7) 2021.08.01 00:52:35
조회 96 추천 0 댓글 0
							
실제로 성공한 애들도 가끔나왔고

물론 결말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786 AD [이베스트] 신규/기존고객, 해외선물 거래하고 상품권 받아가세요! 운영자 21/07/30 - -
1862 설문 인상과는 달리 의외로 사고 안 친 스타는? 운영자 21/09/28 - -
333506 공지 해선갤 명문모음집(best of best) [66] Don-Ju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15 16865 33
248500 공지 해외선물 갤러리 운영방침 [17]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08 9842 11
155437 공지 광고 게시물 및 불량이용자 신고 [29] 미나정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08 3247 0
482008 일반 미니로 스캘핑쳐볼까.. 깡통이(59.26) 23:49 0 0
482007 일반 송파청년 풋옵션 410%수익인증 송파청년 날개를 달자(114.202) 23:49 0 0
482006 일반 나스닥 매도 1주 고통받고 오늘 하루 편안하네 E-Tr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9 13 0
482005 일반 그냥. 이근처 아무가격이나 사서. 만기가면 쉽지 ㅇㅇ(223.62) 23:46 39 0
482004 일반 숏가아재와 겹치면 맨날 배드엔딩으로 끝났는데 [1] VO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6 37 0
482003 일반 해선은 깔짝거리는것만해도 용돈벌이되는듯 [1] 깡통이(59.26) 23:45 41 0
482002 일반 시장님은 답을 알고있다고 가정한다면 VO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4 36 0
482001 일반 오늘 나스닥 마삼나올 분위기인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4 29 0
482000 일반 다우 순식간에 120포올랏네 깡통이(59.26) 23:43 33 1
481999 일반 해선러들 맨날 절반씩 갈려나가니까 남아나질 않노 ㅇㅇ(223.33) 23:42 17 0
481998 일반 씨벌 월물교체후 4주째다 [7] 왜나차단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2 112 2
481997 일반 오늘 장어렵네요. 짭츠유동(115.137) 23:42 52 1
481996 일반 본인도 막상 대곰탕왔는데 포지션 못들어감 삼성전자곰매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2 31 0
481995 일반 나스닥 상승보면 빅쇼트 한번쯤 올만하잖아 ㅇㅇ(121.175) 23:41 35 2
481994 일반 바이더딥?? ㄴㄴ 셀더탑ㅋㅋ ㅇㅇ(106.101) 23:40 12 1
481993 일반 왜 숏잡읏갤넘 아무도 없냐고 [4] 삼성전자곰매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0 92 1
481992 일반 싸했다니까 익절전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0 25 0
481991 일반 시급 4만원 [4] 깡통이(59.26) 23:39 90 0
481990 일반 이건 사기야 [3] FX전사쿠루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8 130 1
481989 일반 물린거 좀 아픈데 시부래 [1] 포로리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7 61 0
481988 일반 파멸적 하락은 반등 두번주고 나락감 .(175.192) 23:37 56 0
481987 일반 이러면 베이징올림픽은 물 건너 간거임?? ㅇㅇ(211.221) 23:36 57 0
481986 일반 딱 보니 내일 국장 반대매매 오지게 나오겠네 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6 33 0
481985 일반 노스닥 추세 바뀐거 인정할때가 된거같은데 ㅇㅇ(118.235) 23:35 48 0
481984 일반 미국이 어쩌고 파월이 어쩌고 떨어질 이유가 없다면서. 숏스닥(220.81) 23:34 78 1
481983 일반 야이호로새끼들아 파월아직 이야기중임 ㄹㅇ 불멸의(121.161) 23:34 65 0
481982 일반 유동갤럼이 몬다이問題네욘 개나대는거 관리를 [3] 삼성전자곰매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4 57 0
481981 일반 이제 던지고 관망 익절전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3 35 0
481980 일반 파월 보라색 넥타이 선정 지렸다 [1] VO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3 59 1
481979 일반 멀리 안나간다 고마웠다 [13] 언제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2 282 6
481978 일반 여기유로하는넘들 유파도 같이바라고 666778(211.36) 23:31 27 0
481977 일반 여기서 빨간색인사과가 왜나차단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1 13 0
481976 일반 [일당백] 꺼억 잘먹었다 [1] 뻥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1 56 0
481975 일반 슨피 매도물린게 4268이엇는데 자림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1 34 0
481973 일반 가스 아직멀었다 대바기(223.39) 23:30 20 0
481972 일반 오늘딱 14500찍고 점핑~ .(175.192) 23:30 17 0
481971 일반 기름 빠지는데 가스는 왜 안 빠지냐!!!!! 시부레(218.38) 23:30 18 0
481970 일반 나스닥 매수 탈출 기회 주냐? ㅇㅇ(211.213) 23:30 25 0
481969 일반 드.디.어. 기름값 좀 떨어지나? [4] 우리형육학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9 48 0
481968 🌏시황 미국 88세의 7선 그래슬리 상원의원, "내년 출마" 발표 [2] 스카타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8 81 0
481967 일반 14800 개미들 손절 우수수걸려있을듯 키윽키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7 37 0
481966 일반 지금 매수하는건 미친거임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7 114 0
481965 일반 왜 안떨어지나 했다 Axd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7 64 0
481964 일반 이거먹자고 숏잡은건 아니라서 [1] VO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6 50 0
481963 일반 인터쟝님 대곰탕인데 숏잡고 있으시죠? [5] 삼성전자곰매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6 73 0
481962 일반 매수 잡은놈 버텨라 나스닥 14000 슨피4100 [1] 구리7.0간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6 56 0
481961 일반 ??? : 돈 다시 가져간다 ㅇㅇ(218.146) 23:25 5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